해외직구로 유명한 ‘투페이스드’면세점 최초로 지난 3월 두타에 오프라인 매장 오픈25일~27일 메이크업 쇼, 케이터링 서비스
-
두타면세점이 25일부터 27일까지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투페이스드(Too Faced)’ 오픈을 기념해 단독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투페이스드는 해외 직구족에게는 이미 입소문이 난 브랜드로 지난 3월 두타면세점이 면세점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두타면세점 7층 화장품∙향수 전문 매장에 위치한 투페이스드는 25일부터 27일까지 오후와 저녁에 미국 본사에서 방한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투페이스드’ 색조 전문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시연과 함께 내방 고객들에게는 간단한 핑거푸드, 샴페인 등 특별한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두타 앞 광장에서는 남자 패션모델들의 핑크 자전거 퍼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페이스드의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브랜딩한 자전거를 패션모델들이 고객들 사이로 행진하면서 메이크업 이용권, 샘플 교환권, 10%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이 포함되어 있는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특화된 고객체험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직구족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선별된 브랜드를 발굴해 전략적인 입점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