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앤피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 지분 70% 인수
마스크팩 메디힐을 전개 중인 엘앤피코스메틱이 마녀공장을 인수한다.엘앤피코스메틱은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에 투자, 지분 70%에 대한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마녀공장의 기업가치는 250억~300억 내외로 평가되고 있다. 마녀공장은 엘앤피코
2018-12-12 김보라 기자 -
무인양품 "내년 韓매장 10개 확대·매출 2000억 목표"
일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인양품이 내년 한국에 점포를 추가로 10곳을 오픈한다.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으로도 매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무인양품을 국내에 유통하는 무지코리아는 12일 서울 영풍문고 종각 종로본점 내 'MUJI 영풍종로점' 오픈 행사에서 "내년 창원,
2018-12-12 김보라 기자 -
스파클링 와인 승승장구
저도주 열풍에… 와인도 '순~'해졌다
저도주 열풍에 힘입어 젊은 층과 여성을 중심으로 새로운 주류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스파클링·화이트 와인 등이 주류 시장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12일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2017년 와인 수입량은 3만6144톤으로 전년 대비 3.32%
2018-12-12 한지명 기자 -
KGC인삼공사, '정몰' 위해상품 판매차단 시스템 도입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몰은 위해상품 판매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위해상품 판매차단 시스템은 국가기술표준원·식품의약품안전처·환경부 등 정부 검사기관에서 위해상품 정보를 해당 시스템에 등록하면 관련 정보가 실시간으로 연계되어 있는 각 유통사에게
2018-12-1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제9회 SCM 협력사 윈윈 실천 세미나'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11일 아모레퍼시픽 세계본사에서 '제9회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윈윈(WIN-WIN) 실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이 SCM 협력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을 실현하고, 장기적으로 건전한
2018-12-12 김보라 기자 -
'국민 먹거리' 버거·커피·치킨 가격 '쑥쑥'… 연말 외식 물가 '빨간불'
연말 치솟는 외식물가에 서민들의 한숨 소리가 깊어지고 있다. 가공식품뿐 아니라 버거, 커피 등 외식물가가 널뛰고 있어서다. 이들은 인건비, 임대료 등 부담이 계속되면서 '인상 카드'를 꺼내든 조치로 해석된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리아는 오는 13일부터 전체
2018-12-12 김보라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겨울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 개최
반짝반짝 빛나는 트리와 로맨틱한 캐럴이 곳곳에 울려 퍼지는 낭만 가득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로맨틱의 끝판왕 테마파크도 사람들에게 행복 넘치는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분주하게 준비하고 있다.그 중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겨울 시즌 축제를
2018-12-12 임소현 기자 -
LF 라움보야지, 독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이포리아' 전개
LF의 트래블 편집숍 라움보야지는 독일의 감각적인 액세서리 브랜드 '아이포리아'를 새롭게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LF가 2015년 론칭한 라움보야지는 여행이라는 특별한 테마를 가진 여행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상품 구성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
2018-12-12 김보라 기자 -
엔제리너스, 평균 2.7% 인상… 아메리카노 4300원
커피브랜드 엔제리너스는 오는 13일부터 전체 판매 운영 제품 중 커피류 일부 품목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다.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는 스몰(s)사이즈 기준 기존 4100원에서 4300원으로, 카페라떼는 4600원에서 4800원으로 오른다. 평균 인상률 2.7%이다. 이번
2018-12-12 김보라 기자 -
BGF “주머니 속 동전 ‘포켓CU’로 쏙”
편의점에서 생기는 거스름돈을 스마트폰으로 적립할 수 있다.CU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멤버십 앱 ‘포켓CU’에 잔돈 적립이 가능한 바코드 형태의 선불카드 기능을 추가해 동전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선다고 12일 밝혔다. 현금으로 계산하고 남은 거스름돈을 ‘포켓CU
2018-12-12 한지명 기자 -
GS25, 편의점 최초 ‘파티용 스테이크 혼합 세트’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12일 업계 최초로 파티용 스테이크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스테이크 세트는 호주산 청정우로 크리스마스 파티에 2~3인이 즐길 수 있도록 480g 중량(240g 2개)의 냉장육으로 구성됐다. 세트 상품은 △더블
2018-12-12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경력단절 여성 일자리 지원 ‘잡 페스티벌’ 개최
롯데홈쇼핑은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더라움 갤러리홀에서 경력단절 여성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2018 롯데홈쇼핑 잡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전성율 커뮤니케이션부문장, 롯데지주 오성수 사회공헌위원회 상무, 중앙여성새로일하기지
2018-12-12 한지명 기자 -
11번가 “e쿠폰 거래량 12월 최고, 평소보다 2배↑”
11번가에서 1년 중 ‘e쿠폰’ 거래가 가장 많은 달은 연말연시 선물시즌인 12월인 것으로 나타났다.11번가에 따르면 2017년 12월 거래액 비중이 전체의 약 5분의 1에 달하는 17.8%로 그달에만 월평균 거래의 2.1배가 발생했다. 선물시즌 12월에 이어 연중 최
2018-12-12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베트남서 1232만 달러 수출 상담 실적 올려
현대홈쇼핑은 지난달 말 베트남 호치민에서 진행했던 ‘중소기업 제품 해외시장 현지화 조사단’ 프로그램을 통해 1232만 달러(약 139억원)의 수출 상담 실적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중소기업 제품 해외시장 현지화 조사단’은 중소기업 해외시장 판로개척의 일환으로, 현대
2018-12-12 한지명 기자 -
가격 인상 도미노… 롯데리아, 불고기·치즈버거 등 최대 400원 오른다
롯데리아는 오는 13일부터 전체 운영 제품 중 버거 11종에 대해 판매 가격을 인상한다.이에 따라 데리버거는 2000원에서 2300원으로, 클래식치즈버거는 4000원에서 4200원으로 인상 되며, 평균 인상률 2.2%이다.또한 불고기 버거는 3500원에서 38
2018-12-12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