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실경영' 미니스톱 vs '외형확장' 위드미… 4위 자리 두고 '격돌'

    미니스톱과 위드미가 편의점 업계 4위자리를 두고 경쟁하고 있다. 미니스톱은 외형 성장보다 내실 경영을, 위드미는 공격적인 행보를 통한 외형확장을 내세워 격돌하고 있다.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 1990년 1호점을 오픈한 미니스톱이 2014년 사업을 시작한 위드미에

    2017-04-18 진범용
  • 분당서울대병원, 노후준비 위한 '하프타임 희망 토크콘서트' 개최

     분당서울대병원(원장 전상훈)은 지난 17일 병원 지하 1층 대강당에서 ㈜로운과 함께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하프타임 희망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5일 시작한 ‘웃음·평안·행복 주제 展’의 전시 오프닝을 기념하며

    2017-04-18 김민아
  • CJ오쇼핑, PB화장품 'SEP' 독립 브랜드로 육성

    CJ오쇼핑이 뷰티 브랜드 ‘SEP(셉)’을 판매용 브랜드(PB)가 아닌 독립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SEP(셉)’은 지난 2008년 론칭 이후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달성한 CJ오쇼핑의 대표 뷰티 브랜드다. CJ오쇼핑은 지난 9월 ‘

    2017-04-18 진범용
  • 1인 가구 증가에 가공수산물 인기 ↑… 롯데마트, '훈제 고등어·삼치’ 출시

    최근 원물을 가공해 생산하는 가공수산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가공 수산물은 훈제 연어, 포장 새우살, 구운 생선 등 포장·손질된 제품을 말한다.18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가공 수산물 매출이 2015년도 8.7%, 2016년도 10.4%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가공 수산물

    2017-04-18 진범용
  • 지난해 성인 1인당 42병 참이슬 마신 셈

    참이슬 매출 1조 원 넘었다…소주 브랜드 중 처음

    하이트진로의 '참이슬'이 소주 브랜드 중에서는 처음으로 매출 1조 원을 돌파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참이슬 매출이 1조93억816만4천 원을 기록하면서 1998년 출시된 지 18년 만에 1조 원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의 양대축인 맥주 부문은 지

    2017-04-18 연합뉴스
  • 치약 브랜드 '보나비츠'. 내추럴 민트 플로스 3종 출시

     보나비츠는 자연 그대로의 감성을 담은 내추럴 민트 플로스(치실) 3종 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 제품은 치아 건강을 중요하게 여기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됐다. 내추럴 민트 플로스는 얇고 튼튼한 섬유를 사용해 쉽게 끊어지거나

    2017-04-17 유은정
  • 더모 코스메틱 '아벤느', 코엑스에 아시아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아벤느가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아시아 최초의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벤느만의 전문적인 피부 진단과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이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고객별 피부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각 개인에게 가장 적

    2017-04-17 유은정
  •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라인 '2017 써머 컬렉션'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브랜드 모델인 지드래곤(이하 GD)과 협업한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라인의 2017년 써머 컬렉션 (2017 Summer Collection)이 21일 공식 출시된다.에잇세컨즈의 GD 컬렉션은 지난 2016년

    2017-04-17 유은정
  • 미미박스,'미미포터' 1기 출범… "글로벌에 K뷰티 알린다"

    미미박스는 공식 서포터즈인 ‘미미포터 1기’를 출범하고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미미포터는 미미박스가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성장 가능성 있는 유투버를 선발해 미미박스의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K뷰티를 알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함께 다양한

    2017-04-17 유은정
  • 나인위시스, 피부톤 따라 골라쓰는 '배니싱밤 컬러 톤업크림' 출시

      나인위시스(9wishes)는 피부톤에 따라 골라쓸수 있는 '배니싱 밤 컬러 톤업크림(Vanishing Balm tone-up color)'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나인위시스 톤업크림 라인의 4번째 신제품으로 개개인의 피부톤에 맞춘

    2017-04-17 유은정
  • 쌤소나이트, 황금연휴 앞두고 '캐리어+백팩 세트 12만9천원' 한정판매

    쌤소나이트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10대를 위한 백팩과 캐리어로 구성된 '틴에이저 세트'를 12만9000원 특별가에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틴에이저 세트'는 10대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엄선한 기획 세트 상품이다.'프레스톤(PRESTON)' 캐

    2017-04-17 유은정
  • 신세계TV쇼핑,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 단독 방송… 100대 한정판매

    신세계TV쇼핑이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신세계TV쇼핑은 18일 오후 10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셰프컬렉션 패밀리 허브’와 ‘셰프컬렉션 푸드쇼케이스’ 2종을 T커머스 최초로 방송한다.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셰프컬렉션

    2017-04-17 진범용
  • [포토] 아이들 쇼핑, 마미버드에서 즐기세요~!

    이마트가 국내 대형마트 최초로 남양주점 내에 '마미버드' 1호점을 오픈했다.'키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을 표방하는 마미버드는 만 2세부터 7세까지의 유·아동을 주요 소비층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감성으로 무장한 의류, 액세서리, 장난감, 식음료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2017-04-17 진범용
  • 감사원 "한미약품 임상시험 부작용 지연보고 확인"

    한미약품이 폐암 신약인 '올리타정'에 대한 임상시험에서 부작용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늑장 보고한 것으로 확인됐다.감사원은 17일 한미약품의 올리타정 임상시험 결과보고 및 감독실태에 대한 감사를 벌여 2건의 위법·부당사항 등을 적발했다고 밝혔다.하지만 감사원은 한미약품과

    2017-04-17 손정은
  • 동아쏘시오, 러시아 제약사 '파머신테즈'와 전략적 제휴 체결

    동아쏘시오그룹이 러시아 시장 공략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그룹으로의 도약을 가속화 한다.동아쏘시오홀딩스는 최근 러시아 모스코바에서, 러시아 제약회사인 파머신테즈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은 동아쏘시오그룹의 우수한 제품 및 제조기술과 파머신

    2017-04-17 손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