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자 디자인 표절 논란 가열… 듀카이프 "한세엠케이, 전형적 대기업 횡포"
마스크 모자 표절 논란을 두고 한세엠케이가 반박한 가운데 듀카이프가 '전형적인 물타기' 주장이라며 반박에 나섰다. 27일 듀카이프는 이날 공식 반박자료를 배포하고 "한세엠케이는 지난해 4월 열린 인디브랜드페어에 참가한 부스에 찾아와 사진을 촬영하고, 비즈니스
2018-11-27 김보라 기자 -
농심 해물안성탕면, 컵라면으로 인기 이어간다
농심이 해물안성탕면의 인기에 힘입어 ‘해물안성탕면컵’을 27일 출시한다.해물안성탕면컵은 해물안성탕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된장에 각종 해물을 더해 구수하고 시원한 해물안성탕면의 맛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지난 9월 10일 출시 이후
2018-11-27 임소현 기자 -
미샤, 뷰티 디바이스 시장 진출… LED 마사지기 출시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갈바닉 이온 & LED 마사지기'를 출시하며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갈바닉 이온 & LED 마사지기는 스킨케어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 '홈 에스테틱 뷰티 디바이스'다. 본인이 원하는
2018-11-27 김보라 기자 -
CU, ‘노르웨이산 生연어초밥’ 재출시… "완판 신화 이어간다"
편의점 연어초밥이 다시 돌아왔다. CU는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생연어초밥 ‘나도 초밥왕 연어’를 오는 29일 ‘생연어 초밥(5500원)’으로 재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나도 초밥왕 연어’는 신선도와 고단가 문제로 편의점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생연어 초밥을 업계 최초로
2018-11-27 한지명 기자 -
GS수퍼마켓 “작년보다 10% 저렴해진 햇김 맛 보세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이달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햇김 출하 기념으로 전년보다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올 10월 햇김 생산량 429만속으로 전년 10월 448만속대비 19만속이 감소했다. 생산량이 감소해 산지 위판 평균 단가는 작년 1806원
2018-11-27 한지명 기자 -
비디비치 '송지효 쿠션' 홈쇼핑서 통했다… 첫 방송서 '완판'
비디비치가 첫 홈쇼핑 판매에서 대박을 터뜨렸다.27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비디비치는 지난 25일 오후 1시45분부터 70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쿠션과 립스틱 세트가 완판됐다. 이날 방송에서 판매된 쿠션의 수량만 1만개가 넘는다.쇼호스트 최현우가 진행하고
2018-11-27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전남 고흥 햇유자차’ 올해 첫선
홈플러스는 대형마트 최초로 오는 29일부터 ‘햇유자차’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전남 고흥의 햇유자와 꿀을 쓴 ‘자임 햇꿀유자차 2018’(2kg)이며, 가격은 7950원이다.올해 유자 원물 시세는 지난 겨울 한파로 동사하는 나무가 급증하고 과육이 자라는 여름 비대
2018-11-27 한지명 기자 -
시몬스, 이천 '시몬스 테라스'에 초대형 트리·일루미네이션 점등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이천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시몬스 테라스(SIMMONS Terrace)에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일루미네이션 점등으로 빛을 더해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시몬스 테라스 내 잔디 정원과 유럽풍 건물들 사이의 중정 등에 수천 개의 전구
2018-11-27 임소현 기자 -
스토케, 유아용 여행용품 브랜드 '젯키즈' 인수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는 프리미엄 유아용 여행용품 브랜드인 젯키즈(Jetkids)를 인수했다고 27일 밝혔다. 젯키즈는 젊은 생각과 혁신적인 시도로 스마트한 유아용품을 개발하는 노르웨이 회사다. 스토케는 젯키즈의 제품력과 안전성, 기능성 부분들이 스토케가 추구하는 가
2018-11-27 김보라 기자 -
“크리스마스 특수 잡아라”… 유통업계, 연말 대목 ‘총력전’
유통업계가 연말을 맞아 가족을 위한 이벤트부터 크리스마스 마케팅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연말시장을 정조준 하고 있다. 보통 유통업계의 11월은 추석이 지나고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둔 비수기였지만, 최근 이색 이벤트와 연말 경품은 물론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특가쇼핑으
2018-11-27 한지명 기자 -
하루에도 수십건"이물질 나왔다"… 여론 집중되면 이미지 '직격탄'
"블랙컨슈머 VS 억울한 소비자"… 식품업체 고객센터는 매일이 전쟁터
'블랙컨슈머'와 정당한 소비자 권리 사이의 충돌이 지속되고 있다. 특히 식품업계의 영원한 '숙제'라 불리는 이물질 논란이 최근 잇따라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대부분의 경우 제조업체는 잘못이 없다고 맞서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당한 불만 제기를 하고도 원인을 찾지 못
2018-11-27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中 동아아교와 업무협약 체결
KGC인삼공사는 중국 대표 건강식품 기업인 동아아교와 양사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MOU)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지난 26일 중국 산동성에서 진행 된 이번 협약식에는 KGC인삼공사 김재수 사장과 진옥봉 동아아교 총재가 참석해 양사의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2018-11-27 김보라 기자 -
新 먹거리 찾기에 분주한 BBQ… 이번엔 펫사업?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펫(Pet)사업'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주력사업 외에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새 영역 확장에 속속 나서고 있는 것이다. 치킨업계가 출혈경쟁과 잇따른 규제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졌기 때문으로 해석된다.27일 관련 업계에 따
2018-11-27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송년 나눔 ‘드림콘서트’ 고객 초청 이벤트
롯데마트는 오는 12월 6일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되는 롯데마트와 서울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송년나눔 드림콘서트’에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송년나눔 드림콘서트’는 롯데마트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사단법인 서울오케스트라가 함께
2018-11-27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 명품관, 친환경 소재 인기에… ‘에코 프랜들리 위크’ 진행
갤러리아명품관은 내달 6일까지 ‘에코 프랜들리 위크’를 진행, 여성복 매장 한 층 전체를 친환경 컨셉으로 꾸미고 친환경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갤러리아명품관은 ‘에코 프랜들리 위크’ 기간 동안 웨스트 3층 여성복 매장 마네킹 전시 테마를 친환경으
2018-11-27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