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롯데월드몰 가을 숲 속 체험존

    롯데월드몰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객쉼터를 조성하고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체험이벤트를 선보인다.가을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롯데월드몰 2층에 가을 숲 속 분위기를 연출한 체험존을 조성한다. 고객이 가을을 느끼며 쉴 수 있는 벤치와 함께 단풍잎, 은행잎 등 낙엽

    2017-09-03 진범용
  • "쌀쌀한 날씨엔 차렵이불이 제격"… 롯데마트, 가을침구 '룸바이홈' 선봬

    롯데마트가 급격히 선선해진 날씨를 고려한 룸바이홈(RoomXHome) 가을 침구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기상청 기후정보포털 기후예측정보(8월 23일 11시 발표)에 따르면 9월 전반은 전국의 기온이 평년보다 다소 낮은 경향을 보이며, 고기압의 영향으로 낮과 밤의 기온

    2017-09-03 진범용
  • 롯데百,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전문관 '엘스테이지샵' 오픈

    롯데백화점이 5일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 안에 숍인숍 형태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온라인 패션 전문관 ‘엘스테이지샵(el.stage#)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엘스테이지샵’은 백화점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온라인 패션 전문관으로, 청년 창업자를 지원하고 신생 브랜드

    2017-09-03 진범용
  • 이마트·신세계, 4000여 협력사 납품대금 2800억 조기 지급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이 한가위를 맞아 중소 협력업체들의 자금 운용에 도움을 주기 위해 2800억 규모의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결정했고 3일 밝혔다.부문별로 보면 이마트는 2300여개 협력업체에 약 1800억원, 신세계백화점은 1700여개 협력업체에 약 1000억원

    2017-09-03 진범용
  • [Daily NEW뷰티] 미샤, 키엘, 루나 外

    ◇ 키엘, 자폐아동 후원 캠페인 '#우리가들을게' 진행키엘이 국내 자폐아동들의 소통을 돕기 위한 미술교육 후원 캠페인 '#우리가들을게'를 진행한다. 키엘은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그 지역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아동복지

    2017-09-01 유은정
  • [포토] 신품종 포도 ‘흑보석’과 ‘청향’ 맛보세요~!

    농협유통이 농촌진흥청과 함께 1일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국내에서 육성한 우수(신)품종 특판전'을 3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에는 알굵은 포도 흑보석과 씨없는 청포도 청향 등이 소비자에게 공식적인 첫 선을 보였다. 국내에서 육성한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널리

    2017-09-01 진범용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땡큐 박스 패키지' 선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서울 MEA)은 오는 9월 20일 호텔 개관 10주년을 기념한 '땡큐 박스 패키지'를 9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땡큐 박스 패키지'는 호텔에 방문한 고객들이 체크

    2017-09-01 김수경
  •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투명하고 선진적인 프랜차이즈 문화 만들겠다"

    제너시스BBQ그룹이 1일 창사 22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과 비비큐 패밀리(가맹점)가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창사 22주년 축하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은 "1995년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2017-09-01 김수경
  • 한미약품 '유산균코팅캡슐' 개발… 유익균 증식∙배변활동 도움

    유산균 제품을 고를 때 중요한 기준 중 하나는 균이 얼마나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느냐의 여부다.균수가 아무리 많다고 하더라도 위산을 견디지 못하고 위에서 죽어버리면 기대하는 효과를 얻기 힘들기 때문이다. 한미약품의 '장용락캡슐'은 100억 생(生)유산균이 함유돼 장 내

    2017-09-01 손정은
  • '실적부진' 동아에스티, 공동판매로 위기 극복하나

    동아에스티는 최근 광동제약, 다케다제약 등과 신약 관련 공동판매 계약을 잇따라 맺고 있다. 수익률이 낮더라도 도입신약을 통해 실적부진을 만회하고 외형을 확대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동아에스티는 지난 30일 한국다케다제약과 고혈압치료제 ARB 신약 '이달비'에 대한 국내

    2017-09-01 손정은
  • [Daily New식품] 롯데주류, 빙그레, 매일유업 外

    ◇ 롯데주류 '클라우드', 설현과 함께한 새 광고 선봬 롯데주류 '클라우드'가 설현과 함께하는 새 광고 '클라우드, 야경편'을 방송한다. 모델 설현이 황금빛 석양을 배경으로 '클라우드를 대신할 맥주는 세상에 없다'라고 말하며 '클라우드'의 풍부한 거품

    2017-09-01 김수경
  • "1인 가구 잡아라"… GS수퍼마켓, 업계 최초, 삼양(三陽) 불고기 출시

    GS수퍼마켓이 언양식, 광양식, 한양식 불고기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삼양불고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삼양불고기는 언양식 불고기, 광양식 불고기, 한양식 불고기 등 3가지 불고기를 각각 별도로 진공 포장해서 한번 구매 시 세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개

    2017-09-01 진범용
  • 대형마트·온라인 쇼핑몰 잇는 새로운 유통 채널로 급부상 전망

    추석 선물세트도 카톡으로 선물한다… 롯데푸드, 9월 중 입점

    이제 추석 선물세트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게 됐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푸드는 식품 제조업체 중 최초로 올해 추석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시키고 총 10종을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푸드는 빠르면 다음주 내 카카오톡 선

    2017-09-01 김수경
  • [Daily New온라인마켓] G마켓, 쿠팡, 위메프 外

    ◇ G마켓, 아티스트 작품 입힌 ‘라끄베르 팩트’ 단독 판매G마켓이 뷰티 브랜드사와 아티스트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G마켓은 지난 5월부터 LG생활건강과 인기 아티스트를 연결해 두 차례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화장품을 기획·판매했다. 1차로 선보인 비욘드 ‘

    2017-09-01 진범용
  • "온라인에 집중"…이랜드리테일, 키즈 캐릭터 편집숍 루키루 론칭

    이랜드리테일이 온라인을 집중 공략하는 키즈 캐릭터 편집숍 루키루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루키루는 이랜드리테일의 아동복 브랜드 펠릭스키즈와 코코리따, 포인포 3가지 브랜드를 통합한 브랜드다. 아동복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온라인몰에서 의류와 잡화를 원스톱으로

    2017-09-01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