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 '베스트코리아브랜드2017' 선정… 브랜드가치 36위 랭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글로벌브랜드컨설팅그룹인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국내 브랜드 가치평가 ‘베스트코리아브랜드2017’에서 전년보다 5계단 상승한 36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한샘은 인터브랜드가 매년 선정하는 Top50에 2015

    2017-03-30 유은정
  • 로얄캐닌 코리아, 2017 SETEC 케이펫 페어 참여

    영양맞춤 사료 브랜드 로얄캐닌(Royal Canin)이 오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2017 SETEC 케이펫페어(K-Pet Fair)'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케이펫페어는 158개의

    2017-03-30 김수경
  • LG생활건강, 남성 화장품 '보닌 얼티밋 파이터' 신규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은 2030대 남성을 겨냥해 젊은 감성의 액티브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스킨케어 라인 '보닌 얼티밋 파이터'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남성의 피부고민과 니즈에 특화된 라인이다. 대표제품으로 남성들의 주요 피부고민인 피지를 집중 케어하고 산

    2017-03-30 유은정
  • CGV 토종 기술 4DX, 호주 극장과 신규 계약… 세계 6대륙 진출

    CGV 토종 기술 4DX의 신규 계약이 잇따르고 있다. CJ CGV 자회사 CJ 4DPLEX는 지난 28일 오전(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영화산업 박람회 '2017 CinemaCon(이하 시네마콘)'에서 호주 극장사업자 '빌리지

    2017-03-30 김수경
  • 맥도날드, 프리미엄 수제버거 '시그니처 버거' 전국 매장서 론칭

    맥도날드는 오는 31일 프리미엄 수제버거인 '시그니처 버거'를 전국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시그니처 버거는 맥도날드가 60년 글로벌 노하우를 담아 야심차게 선보인 프리미엄 수제버거이다. 갓 조리한 1+ 등급 계란에 베이컨과 치즈,  텍사스 BBQ

    2017-03-30 김수경
  • 농심, '짜파게티' 광고 모델에 설현 발탁

    농심이 '짜파게티' 광고모델로 설현을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농심은 설현이 평소 짜파게티를 좋아하는 마니아인 점과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제품과 잘 맞아 떨어진다며 발탁배경을 설명했다. 농심은 광고 온에어와 함께 설현이 선택한 짜파게티 '설현게티'라

    2017-03-30 김수경
  • 풀무원, 10년째 토크쇼 형식 '열린 주주총회' 열어

    풀무원이 10년째 주주들과 상호 소통하는 토크쇼 형식의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풀무원은 서울 중구 예장동에 위치한 '문학의 집 서울'에서 '2017 풀무원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주주총회는 남승우, 이효율

    2017-03-30 김수경
  • 아워홈, 사내 무상 외국어 교육 '글로벌스쿨' 제도 강화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임직원 사내교육을 강화해 현장에 강한 실무형 글로벌 인재 양성에 나선다. 아워홈은 임직원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외국어 교육 프로그램 '글로벌스쿨' 운영을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워홈은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

    2017-03-30 김수경
  • 한국야쿠르트 '끼리치즈', 출시 1년여만에 누적 판매액 150억원 돌파

    한국야쿠르트의 '끼리치즈'가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판매수량 300만개, 누적 판매액 150억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2월 이 제품을 테스트 판매하며 서울, 경기 일부 지역에만 선보였지만 소비자의 판매 요청이 잇따르면서 5월부터

    2017-03-30 김수경
  • 오뚜기, 국내 최대 요리축제 '스위트홈 제22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연다

    오뚜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3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스위트홈 제22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스위트홈 실현과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자 22년째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요리축제

    2017-03-30 김수경
  • 국내 1008개 매장...인구 5만명 당 1개꼴

    한국, 스타벅스 매장수 세계 4위...1위 캐나다

    대한민국이 세계에서 4번째로 스타벅스 매장이 많은 나라가 됐다. 1위 캐나다, 2위 미국, 3위 싱가포르에 이어 세계 4위 스타벅스 소비국이 됐다. 30일 스타벅스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월 말 기준으로 국내 스타벅스 매장 수는 1008개다. 이는 국내 인구 5

    2017-03-30 윤희성·연찬모
  •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의 기능성-스타일 강조한 '어반 댄스' 브랜드 영상 공개

     로가디스가 이번 시즌 '춤'으로 공략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가 30일 '어반 댄스'를 컨셉으로 한 '스마트 무브, 스마트 슈트(Smart Move, Smart Suit)'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10명의 댄서들은 스마트 슈트

    2017-03-30 유은정
  • 롯데마트, 창립 19주년 기념 "한 달 내내 통 크게 쏜다"… 내수 경기 활성화로 침체 극복

    롯데마트는 창립 19주년(1998년 4월 1일)을 맞아 다음달 26일까지 한달간 역대 최대 규모의 '창립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일반 행사 대비 3배 규모, 한달 동안 총 3000여 개 상품에 대한 할인 및 초특가 상품이 소개된다. 물량

    2017-03-30 유은정
  • 갤러리아면세점, 여의도 '벚꽃 관광'으로 '동남아 관광객' 잡는다

    갤러리아면세점이 4월 벚꽃 시즌을 통해 벚꽃 특수를 기대하고 있다. 갤러리아면세점은 시내 면세점 중 유일하게 벚꽃축제와 한강을 관광할 수 있는 면세점으로 여의도 입지를 살려 매출상승을 꾀하고 있다.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진행하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를 앞두고 관

    2017-03-29 유은정
  • 듀이트리, 약산성 케어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폼' 리뉴얼 출시

    듀이트리는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pH발란스 케어를 도와주는 약산성 클렌저 '더 클린 랩 에이씨 듀(AC DEW) 폼'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약산성 폼 클렌저로, 반투명 젤타입의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pH6.6의 약산성 산도로

    2017-03-29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