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주류, 수출 전용 ‘순하리 요구르트’ 출시… 오세아니아 공략

    롯데주류는 해외에서 성장하고 있는 ‘순하리’의 인기에 힘입어 수출 전용 제품 ‘순하리 요구르트’를 출시하고 초도 물량 선적을 마쳤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순하리 요구르트’는 요구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제품으로 롯데주류가 해외 시장에 과일맛이 아닌

    2018-11-27 한지명 기자
  • AK플라자, 분당점에 ‘대형 공중부양 산타클로스’ 연출

    AK플라자는 내달 26일까지 분당점 1층 피아짜360 광장 시계탑에 국내 최대 크기의 공중부양 산타클로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산타클로스는 가로 2.5미터, 세로 3.3미터, 높이 5미터 크기로 국내에 연출된 공중부양 산타클로스 조형물 중 최대 크

    2018-11-27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인테리어 조명 인기"… PB 4종 출시

    최근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집 안의 분위기를 감성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조명이 각광 받고 있다.27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 3년간 조명 매출을 살펴보니, 2016년 전체 조명 매출에서 28.2%의 비중을 차지했던 ‘취침등’과 ‘장식 조명’의

    2018-11-27 한지명 기자
  • 파스퇴르 분유, 로타바이러스 억제 기능성 확대 적용… '무항생제 위드맘' 리뉴얼

    신생아 설사병을 유발하는 로타바이러스에 대한 억제 기능성 산양분유를 선보인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기능성 적용을 주력 분유 브랜드까지 확대했다.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무항생제 위드맘 분유’에 로타바이러스 억제 기능성 특허(특허번호: 10-1883148호)를 받은 김치유산균

    2018-11-27 임소현 기자
  • "올 겨울 쑥이 대세"… 올리브영, 쑥 화장품 매출 470% ↑

    올 겨울 '쑥' 성분의 화장품이 각광받으면서, 먹을거리 뿐 아니라 화장품에도 웰빙 열풍이 거세다.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지난 11월1일부터 26일까지의 매출 분석 결과, 쑥이 함유된 화장품 매출이 폭염이 극심했던 지난 8월 동기간과 비교해 470%, 약 6배 증

    2018-11-27 김보라 기자
  • 이케아, 글리바르프 확장형 테이블 화이트 반투명 제품 글로벌 리콜 시행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는 지난해 2월에 판매가 시작된 GLIVARP/글리바르프 확장형 테이블 화이트 반투명 제품에 대해 자발적 리콜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영수증 유무에 관계없이 이케아 매장에서 환불 또는 유사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이번 리콜은 GLI

    2018-11-27 임소현 기자
  • 이마트, 29일부터 크리스마스 용품전… 완구 '럭키박스' 준비

    이마트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행사를 시작한다.특히 올해는 집안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단장해 줄 ‘크리스마스 용품전’을 비롯해 국내에서는 생소한 ‘어드벤트 캘린더’형태의 완구를 선보이며 조금 일찍 크리스마스 준비에 나선다.오는 29

    2018-11-27 한지명 기자
  • '모이면 더 싸다'… 신세계 SSG닷컴서 크라우드 펀딩 '우르르' 선봬

    신세계는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우르르’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공동구매로 특가를 선보이고 신진 브랜드를 발굴해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각오다.SSG닷컴은 지난 9월 처음으로 크라우드 펀딩 ‘우르르’를 시범 운영했다. 일정 기간 동안

    2018-11-27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캄보디아 본움뚝 축제 ‘EDM 페스티벌’에 3만명 입장

    하이트진로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열린 물축제에 ‘진로360(Jinro360)’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진로360 행사는 ‘360도 곳곳에서 이루어지는 공연과 퍼포먼스를 만끽하라’는 의미로 하이트진로가 2017년 개

    2018-11-26 한지명 기자
  • GS샵, '우주스타 BT21' 캐릭터 PC 주변기기 판매

    GS샵은 오는 27일 온라인·모바일 몰을 통해 라인프렌즈의 ‘우주스타 BT21’ 캐릭터의 PC주변기기를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BT21’은 타타, 쿠키, 치미, 망, 알제이, 슈키, 코야, 반 8명으로 구성된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로, 최근 다양한 제품으로 더욱 많은

    2018-11-26 한지명 기자
  • 앱솔루트 보드카 '샷'으로 마신다… 신제품 '앱솔루트 엑스트랙' 출시

    앱솔루트 보드카는 자사 최초로 선보이는 ‘샷’ 제품의 ‘앱솔루트 엑스트랙(ABSOLUT EXTRAKT)’을 오는 12월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12월부터 서울 내 지정된 10개의 바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앱솔루트 엑스트랙은 ‘너무 달지 않으면서 끝 맛이 독하

    2018-11-26 한지명 기자
  • ‘12일 동안 50% 페이백’… 위메프, ‘메리 1212데이’ 진행

    위메프는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주는 ‘메리 1212데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매일 총 5만장의 50%와 20% 적립 이용권을 자정(00시)과 정오(12시)에 선착순 배포한다.적립 대상은 카테고리 제한

    2018-11-26 한지명 기자
  • 액상 카트리지 추가 비용 ‘500원’…경쟁력은 미지수

    승부수 던진 KT&G… 찐맛 줄인' 액상형 궐련 ‘릴 하이브리드’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오는 28일부터 전용스토어를 시작으로 내달 12일부터 서울지역 편의점에서 정식 판매할 예정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액상형 카트리지’가 추가됐다는 사실이다.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에 액상 카트리지를

    2018-11-26 한지명 기자
  • 코오롱FnC, 올 겨울 '퍼' 아이템 제안… 젊은층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4050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겼던 퍼(Fur)를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 가성비로 무장해 젊은층 공략에 나섰다.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부드러운 인조퍼와 보석 장식이 특징인 핸드백 손잡이 커버 '리프 퍼핸들'을 선

    2018-11-26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스니키,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스니키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은 남성들이 화장품의 양을 조절해 쓰는 것이 익숙지 않다는 사용 행태를 반영해 대용량의 스킨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제품명 '포엑스

    2018-11-2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