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국내 첫 선보인 프랑스 럭셔리 가방 '미리엄섀퍼' 구경 오세요~!

    현대백화점은 프랑스 명품 잡화 브랜드 ‘미리엄섀퍼’(MYRIAM SCHAEFER)’ 국내 공식 매장을 무역센터점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미리엄섀퍼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인 발렌시아가의 ‘모터백’을 탄생시킨 디자이너 ‘미리엄 섀퍼’가 2012년 자신의 이름을

    2017-03-22 진범용
  • 하이트진로, 2017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 선봬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맥주 기린 이치방의 '벚꽃 스페셜 에디션'을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3월 말부터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판으로 한∙일 양국에서 동시 출시된다. 

    2017-03-22 김수경
  • 2017 패션 키워드는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 '컴포트 시크'가 대세

    2017, 올해 패션 트렌드는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을 담은 '컴포트 시크'가 대세다. 컴포트시크란 컴포트(Comfort)와 시크(Chic)의 합성어로, 일상 생활 속 편안함 속에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이 깃든 스타일을 말한다. 패션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여행, 문화 분야

    2017-03-22 유은정
  •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맞아 '물 사랑' 캠페인 펼쳐

    오비맥주는 22일 유엔(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을 맞아 경기 이천, 충북 청주, 광주광역시 등에 위치한 생산공장 3곳에서 다양한 '물 사랑' 환경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생산공장 직원들은 이날 3개 공장별로 '세계 물의 날' 기념 행사에

    2017-03-22 김수경
  • 유럽 온라인 편집숍 '마이테레사닷컴', 한국어 웹 서비스 공식 론칭

      유럽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 마이테레사닷컴(mytheresa.com)이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한국어 웹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영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아랍어,중국어에 이은 7번째 외국어 서비스이다. 한국어는 결제 과

    2017-03-22 유은정
  • LG생활건강, 탈모관리 시장 본격 공략… '닥터그루트' 론칭

    LG생활건강이 탈모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를 론칭하고 지속 성장하고 있는 탈모관리 제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닥터그루트(Dr. Groot)는 탈모 방지는 물론 다양한 모발과 두피 증상에 따라 맞춤 처방을 제안한다. 한국인의 두피와 모발에서

    2017-03-22 유은정
  • CJ제일제당, 일본 코스트코서 '비비고 왕교자' 맛 알려

    CJ제일제당이 일본 코스트코에서 대표 냉동만두인 '비비고 왕교자' 로드쇼를 진행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일본 시장 진출에 앞서 코스트코 주요 매장에서 '비비고 왕교자' 판촉활동을 벌이고 있다. 지난달 말 시작된 로드쇼는

    2017-03-22 김수경
  • '마곡시대 개막'… 홈앤쇼핑, 신사옥서 준공식 개최

    홈앤쇼핑이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신사옥에서 ‘중소기업과의 상생, 모바일 No.1' 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사옥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박성택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을 비롯해 강남훈 홈앤쇼핑 대표, 중소기업중앙회 회장단, 유관기관 단체장 및

    2017-03-22 진범용
  • 대상, 먹고 바를 수 있는 분말 신제품 '클로렐라 100' 선봬

    대상이 분말 형태의 클로렐라 신제품 '클로렐라 100'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클로렐라 100'은 '먹고 바르고 요리하는 그린 수퍼푸드' 콘셉트의 분말 제품이다. 알약 형태의 기존 클로렐라 제품을 분말 형태로 가공해 피부미용이나 요리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2017-03-22 김수경
  • 에이스침대, 구매후기 이벤트…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증정

    에이스침대가 상반기 혼수 시즌을 맞아 ‘봄 맞이 인테리어도 역시 에이스침대가 딱!’라는 주제로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에이스침대 실제 구매자들의 생생한 구매후기를 통해 침대 구매 시 필요한 노하우와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n

    2017-03-22 진범용
  • 현대리바트, 리바트키친 신제품 2종 출시

    현대리바트는 유러피언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한 주방 가구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주방 가구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패턴 도어를 적용하고, 2017·18년 글로벌 컬러 트렌드로 떠오른 블랙&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심플한 공간

    2017-03-22 진범용
  • 정관장,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 선봬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을 론칭하고 기존 '천녹삼' 제품에 '천녹정 에브리타임'과 '천녹톤'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고객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브랜드를 의미한다. K

    2017-03-22 김수경
  • 비비안, 기능성 스타킹·삭스 신상품 출시

      비비안이 다양한 기능성 스타킹 및 삭스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스타킹 신제품 12종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해소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킹을 신지 않은 듯한 투명한 느낌을 주는 ‘고투명 스타킹’, 올이 쉽게 나가지 않도록 가공된 ‘올 풀림 방

    2017-03-22 유은정
  • 홈플러스, 옥상 풋살장 연대 10여곳으로 확대 운영

    대형마트 옥상에 풋살 경기장을 조성하며 화제를 모았던 홈플러스가 경기도 일산점과 부천 중동점에도 풋살 경기장을 추가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홈플러스는 올해 안에 전국 10여개 점포 옥상에 풋살 경기장을 조성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올 상반기 중 전국 규모

    2017-03-22 진범용
  • 세븐일레븐, 모디슈머 레시피 활용한 '고향만두밥' 2종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이 모디슈머 레시피를 활용한 냉동밥 '고향만두밥(3400원)' 2종을 해태제과와 함께 단독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모디슈머 레시피란 제조업체가 제시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사용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제품을 활용하는 것을 말한다.세븐일레븐 측은 1인 가구 증가와 함

    2017-03-22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