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형마트-전통시장 상생 OK"… 이마트, 당진 상생스토어 오픈 이후 방문객 40% ↑

    이마트와 전통시장의 상생실험이 당진에서 통했다. 지난해 8월 30일 문을 연 노브랜드 당진 상생스토어는 당진어시장과 대형유통업체인 이마트가 국내 최초로 자율적 협의와 상생을 통해 이루어낸 상생형 복합 매장이다. 27일 이마트에 따르면 상생스토어 오픈

    2017-03-27 진범용
  • 수입맥주, 원가 확인 어려워… 비싼 가격 책정 뒤 대폭 할인 '꼼수'

    '4캔에 1만원'… 국산보다 싼 수입 맥주 가격의 비밀

    "수입 맥주 할인. 4캔에 1만원" 대형마트와 편의점은 물론 이제는 동네 슈퍼마켓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수입 맥주 할인 행사. 소비자들은 정말 365일 할인된 가격에 수입 맥주를 구매하고 있는 것일까. 30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주요 유통 채

    2017-03-27 김수경
  • G마켓, 자체 식품 브랜드 '지테이블' 론칭… 직접 검수한 먹거리 선봬

    G마켓이 온라인전용 식품 브랜드 ‘Gtable(지테이블)’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Gtable은 유행에 민감하고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다. G마켓 식품 담당자가 직접 산지로 찾아 상품의 생산부터

    2017-03-27 진범용
  • JTI 코리아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소프트팩 데님 한정판' 출시

    JTI코리아는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의 한정판 제품인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소프트팩 데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JTI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흡연자들이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소프트팩에서 청바지 특유의 스티치와 워싱이 가미된

    2017-03-27 유은정
  • CU, 4월부터 독자 택배 서비스 ‘CU포스트’ 개시

    CU가 내달 1일부터 독자 택배 서비스인 ‘CU포스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CU는 지난 2001년부터 타 편의점사들과 공동으로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그러나 편의점 택배 서비스 규모가 커짐에 따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말

    2017-03-27 진범용
  • '맘스터치' 해마로푸드서비스, 화덕피자 브랜드 '붐바타' 선봬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이태리 정통피자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화덕피자 브랜드 '붐바타(boombata)'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붐바타는 뛰어난 가성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선보인 제 2 외식브랜

    2017-03-27 김수경
  • SPC, 여의도에 샐러드 전문 식당 '피그인더가든' 연다

    SPC그룹이 다음달 3일 서울 여의도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은 샐러드도 식사처럼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건강한 포만감'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브랜드 명으로 고품질의

    2017-03-27 김수경
  • AK몰, 27일부터 4일간 ‘스포츠·아웃도어’ 최고 60% 할인

    AK몰은 스포츠 및 아웃도어 상품을 최고 60%까지 할인하는 ‘액티비티한 당신의 봄’ 기획전을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4일간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15% 할인쿠폰 및 백화점상품 10%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스포츠 상품 바로 방문 10만원 이상 구

    2017-03-27 진범용
  • [포토] 새 단장 마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놀러 오세요~!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이 개점 1주년을 맞아 '오브제(OBZEE)', 듀엘, 잇미샤, 락앤락 등 신규 브랜드 30개를 새롭게 선보이며 오픈기념 사은품 증정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오브제'는 이월상품을 40~50% 상시 할인하며,

    2017-03-27 진범용
  • 中 금한령 시행 10일 만에 롯데면세점 매출 '폭락'… 중국인 매출 40% '뚝↓'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 THAAD) 부지를 제공했다는 이유로 중국의 표적이 되고 있는 롯데의 중국인 매출 축소가 점차 심화되는 모습이다. 특히 중국인 관광객이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하는 롯데면세점 매출은 끝없는 추락을 거듭하고 있다. 27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3월&nb

    2017-03-27 진범용
  • KT&G그룹 계열사 코스모코스, 신임 대표이사에 나유정 본부장 취임

    코스모코스는(COSMOCOS)는 27일 인천공장에서 신임 나유정 대표이사 사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날 신임 나유정 대표는 더마코스메틱 ‘비프루브(VPROVE)’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과 기업 목표를 이루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이날 취임사

    2017-03-27 유은정
  • 현대리바트, '윌리엄스 소노마' 매장 확대 가속… "10년간 30개 매장 열 것"

    현대리바트가 향후 10년간 윌리엄스 소노마의 4개 브랜드 매장을 자체 직영매장과 현대 백화점·아울렛 등에 30개 이상 오픈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앞서 현대리바트는 지난 2월 미국 최대 홈퍼니싱 기업인 윌리엄스 소노마사(社)와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한 바

    2017-03-27 진범용
  • 우유 함량 높이고 설탕은 최소화… "커피전문점 대비 맛·가격 경쟁력 갖춰"

    동서·남양·네슬레, 이번엔 '라떼' 경쟁… 관건은 '우유'

    스틱형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올해는 '라떼' 경쟁이 치열하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스틱원두커피 '라떼' 제품은 우유가 없이도 간편하게 카페라떼를 마실 수 있고 가격은 커피전문점 카페라떼의 약 10분의 1 수준으로 가격 경쟁력도 갖

    2017-03-27 김수경
  • 롯데그룹 창립 50년 기념 '사상 첫' 유통 전 계열사 통합 세일… 1조원 물량 준비

    롯데그룹의 유통 계열사들이 사상 처음으로 전 계열사를 아우르는 통합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닷컴, 하이마트 등 롯데그룹의 14개 유통계열사는 30일부터 한 달간 ‘롯데 그랜드페스타’를 열고 대대적인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롯데

    2017-03-27 진범용
  • 롯데 헬스원 '골든캐치' 론칭, 4조원 규모 탈모관리 시장 진출

    롯데제과의 건강기능식품사업부인 헬스원이 4조원 규모의 탈모 관리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02년 건강식품 시장에 진출한 헬스원은 그동안 홍삼 브랜드인 '황작'을 비롯해 혈관건강을 위한 '나토키나제', 다이어트 제품 '마테' 등 다양한 건강기능

    2017-03-27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