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FnC, 올 겨울 '퍼' 아이템 제안… 젊은층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4050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겼던 퍼(Fur)를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 가성비로 무장해 젊은층 공략에 나섰다.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부드러운 인조퍼와 보석 장식이 특징인 핸드백 손잡이 커버 '리프 퍼핸들'을 선

    2018-11-26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스니키,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스니키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은 남성들이 화장품의 양을 조절해 쓰는 것이 익숙지 않다는 사용 행태를 반영해 대용량의 스킨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제품명 '포엑스

    2018-11-26 김보라 기자
  • 아워홈, 푸드뱅크에 3억2000만원 상당 식품 기부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지난 23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에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이날 아워홈은 식용유, 햄 등 3억20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으며, 전국 푸드마켓에 전달되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이번 식품나눔 전달식은

    2018-11-26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건립에 3억2천만원 기부

    맥도날드는 지난 23일 자선 모금 행사인 ‘맥해피데이(McHappy Day)’를 개최하고 총 3억2000여만원의 기부금을 자선 재단 ‘한국RMHC’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전액 아픈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건립에 쓰이게 된다.맥해피데이는

    2018-11-26 임소현 기자
  • 한샘, 성탄∙연말 새 여가 트렌드 ‘홈파티’ 공간 제안

    최근 홈파티가 새 여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연말 홈 파티 관련 상품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매일매일 즐거운 홈파티’를 주제로 가족들이 유대감을 형성하는 공간을 구성 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한샘은 이번 크리스마

    2018-11-26 임소현 기자
  • 하나투어, ‘엄마愛발견’ 대한민국광고대상 통합미디어 부문 동상 수상

    하나투어는 지난 23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자사의 광고 ‘엄마愛발견’이 통합미디어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올해로 25회를 맞이하는 ‘2018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의 주최로 진행되는 광고상이다. 매

    2018-11-26 임소현 기자
  • SPC삼립 ‘삼립호빵’, 올 시즌 매출 1000억원 돌파 예상

    SPC삼립의 겨울철 대표 제품인 ‘삼립호빵’의 매출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10월 한달 간 삼립호빵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상승했다.SPC삼립은 호빵 판매 성장의 비결이 유통채널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 구성, 소비자 트렌드를 고려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

    2018-11-26 임소현 기자
  • 차별화·프리미엄 제품으로 승부수

    "벌써 크리스마스?"… 빵집 넘어 유통가까지, 케이크 전쟁 돌입

    유통업계가 크리스마스를 한 달여 앞두고 '케이크 대전'에 돌입했다. 제과업체들의 대목 장사로 여겨졌던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에 유통업체까지 가세하면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1년 케이크 매출의 30%가량이 크리스마스 대목에 판매된다. 한 해

    2018-11-26 김보라 기자
  • "천재적 위기 대응, 위기를 기회로" 소비자 반응 '好'

    리스크를 기회로?… 한국피자헛의 위기 대응 마케팅 '신의 한 수'

    래퍼 마이크로닷이 결국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가운데, 마이크로닷을 모델로 기용했던 한국피자헛의 위기대응이 화제가 되며 '모델리스크'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다.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마이크로닷 소속사는 "모든 방송에서 자진하차한다"는 입장문을 내놓은

    2018-11-26 임소현 기자
  • 세중봉사단,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마스크 후원

    사단법인 세중봉사단은 지난 24일, 서울 성북구청 바람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의 행복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사랑의 김장 나눔은 세중여행, 세중에스엔씨, 세성항운, 세중정보기술 관계사 등 1

    2018-11-26 임소현 기자
  • 이니스프리, 필리핀 1호점 오픈… "내년 온라인 채널도 출범 예정"

    이니스프리는 지난 23일(현지 시각 기준) 필리핀 첫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이니스프리 필리핀 1호점은 수도 마닐라에 위치한 필리핀 최대 쇼핑몰 SM Mall of Asis에 총 148㎡(약 44평) 규모로 마련됐다. 필리핀은 동남아시아에서 영 밀레니얼

    2018-11-26 김보라 기자
  • 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 두 달만에 판매 1000만개 돌파

    오뚜기가 지난 9월 선보인 신제품 ‘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이 출시 두 달만 에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오뚜기 쇠고기미역국 라면은 간편식 시장의 성장에 맞추어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미역국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라면을 국내 라면업계

    2018-11-26 임소현 기자
  • 빙그레, 세상에 없던 우유 시즌2 ‘귤맛우유’ 출시

    빙그레가 세상에 없던 우유 두 번째 제품으로 ‘귤맛우유’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귤맛우유는 바나나맛우유와 동일한 단지 용기로 즐길 수 있다.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국내 가공유 브랜드 중 최초로 연 매출 2000억원을 넘어선 메가 브랜드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의 즐

    2018-11-26 임소현 기자
  • KT&G, 신제품 ‘릴 하이브리드’ 출시… 스틱·액상 동시 가열

    KT&G가 새로운 유형의 가열식 전자담배를 선보인다.KT&G는 26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더플라자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를 오는 28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KT&G 측은 ‘릴 하이브

    2018-11-26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연말 가성비 와인 5종 선봬

    롯데마트는 연말 파티의 분위기를 한껏 돋울 국가별 가성비 와인 5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 해까지 4% 가량 역신장을 보이던 와인이 올 들어 10월까지 10% 이상 신장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저도주 트렌드, 1

    2018-11-2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