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포] 최악의 초미세먼지에 황사마스크 '동났다'… 일반 마스크 매출도 동반 상승

    최근 중국 베이징보다 서울의 초미세먼지 농도가 짙다고 알려지면서 편의점과 온라인마켓을 중심으로 황사 마스크 대란이 일고 있다. 특히 황사 마스크를 구하지 못한 사람들이 일반 마스크라도 구매하고자 하는 심리가 반영돼 마스크 전체가 품귀 현상을 겪고있다.23일 뉴데일리경제

    2017-03-23 진범용
  • 미샤, 물이 필요없는 '미샤 브러쉬 클리너'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물 없이 메이크업 브러시를 세척할 수 있는 '미샤 브러쉬 클리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샤 브러쉬 클리너는 물 대신 두 가지의 스펀지를 이용해 메이크업 브러시를 세척할 수 있다. 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장소와 시간에

    2017-03-23 유은정
  • 언더아머, 가로수길에 여성 특화 매장 '브랜드 하우스' 오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는 오는 25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브랜드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언더아머 가로수길 브랜드 하우스는 여성 특화 매장으로 '강인한 아름다움' 컨셉이 특징이다. 매장 내 곳곳에는 여성 선수들의 역량 강화를 돕

    2017-03-23 유은정
  • 한국피앤지, 2017년 상반기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개최

    한국피앤지(P&G) 는 이달 말부터 다음 달 초까지 국내 주요 대학교에서 2017년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순회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모집 분야는 영업, 마케팅, 재무전략, 생산, 인력개발 및 소비자/시장조사 본부 등 6개 부문이다. 기

    2017-03-23 유은정
  • "프리미엄급 원두 저렴하게"… 홈플러스, 신제품 2종 출시

    홈플러스가 국내 원두커피 전문업체 '맥널티'와 공동기획한 프리미엄급 원두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신상품 원두 2종은 '싱글오리진 케냐 AA', '싱글오리진 예가체프 G2'로 각 2만1900원(1kg·팩)에 판매한다.홈플러스 측은 맥널티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으로

    2017-03-23 진범용
  • 롯데닷컴, 10분이면 완성되는 인기 요리 ‘굿잇츠’ 단독 론칭

    롯데닷컴이 감성푸드 편집마켓 ‘굿잇츠’를 온라인몰에서 단독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SNS에서 뜨는 유명 쉐프의 인기 메뉴와 맛집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내 집 식탁으로 옮겨온다는 것이 감성푸드 편집마켓 ‘굿잇츠’의 특징이다. 굿잇츠의 모든 메뉴는 준비

    2017-03-23 진범용
  • "순살치킨은 다 브라질산" 근거없는 유언비어 난무… 업계 피해

    브라질산 썩은 닭고기 파문 "치킨, 진짜 믿고 먹어도 되나요?"

    "순살치킨은 다 브라질 썩은 닭이 사용됐을 가능성이 높다네요. 치킨 시켜 드실때 무조건 뼈가 있는 닭을 드시는게 좋을 듯."(아이디 bl***), "우리동네 닭강정 다 브라질산 쓰던데, 햄버거 패티에 들어가는 닭다리살 전부 브라질산 아냐?"(to***), "순살치킨 먹

    2017-03-23 김수경
  • "유럽 트렌드 디자인+한국형 수납"… ​한샘, ‘유로 터치’ 시리즈 출시

    한샘이 최신 유럽 트렌드 디자인에 한국형 수납 솔루션을 제공하는 부엌가구 신제품 ‘유로 터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한샘 유로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월 1만세트 판매 기록을 달성한 인기 부엌가구 브랜드다.이 제품은 유럽 부엌가구 트렌드로 자리잡은 무광(無光

    2017-03-23 진범용
  •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출시 22일만에 100만잔 판매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2월 15일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했던 '슈크림라떼'가 출시 22일만에 100만 잔을 판매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로모션 음료로는 최단 기간에 100만 잔 판매를 이뤄낸 기록이다. 기존에 약 한 달의 기간에 100만잔 이상

    2017-03-23 김수경
  • GS홈쇼핑, 전문무역상사로 지정돼… 수출 기업으로 '변신'

    GS홈쇼핑이 홈쇼핑업계 최초로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선정하는 ‘전문무역상사’로 지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전문무역상사란 기존 종합 무역상사제도의 폐지에 따라 새로운 수출진흥 모델로 시작된 제도다. 2014년 대외무역법 개정에 따라 정식 지정됐으며 중소

    2017-03-23 진범용
  • "힘내라 청춘!"… 식음료 업계, N포 세대 응원하는 '착한' 마케팅 눈길

    식음료 업계가 N포 세대를 응원하는 '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청년 실업률은 12.3%로 1999년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역대 두 번째로 높게 나타났다. 청년들의 암울한 현실을 대변하는 흙수저, N포 세대 논란은 여전히 현재

    2017-03-23 김수경
  • "고급화로 1인가구 잡는다"… GS25, 프리미엄 간편식 2종 출시

    GS25는 오는 24일부터 1인이 즐기기 좋은 프리미엄 간편식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간편식 2종은 유어스함박스테이크와 유어스서울식불고기로 국내 최초로 가정간편식에 초고압처리(HPP - High Pressure Processing)를

    2017-03-23 진범용
  • 신라스테이, 10번째 호텔 '서초점' 선봬… 4월 1일 오픈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SHILLA STAY)'가 오는 4월1일 강남 중심지인 뱅뱅사거리에 10번째 호텔을 오픈 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호텔신라가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로 지난 201

    2017-03-23 김수경
  • 11번가, 국내숙박상품 2만3천여개 보유… "국내 온라인몰 중 최다"

    11번가가 전문 숙박업체 4곳과 제휴를 통해 총 2만3500 여개 국내숙박상품을 제공하게 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제휴를 맺은 4곳은 ‘떠나요닷컴’(펜션),‘몬스데이’(게스트하우스), ‘엔인포’(펜션), ‘야놀자’(종합숙박) 등이다. 이를 통해 11번가는

    2017-03-23 진범용
  • 호텔 디저트 뷔페·고급호텔 디퓨저 등 불황형 소비행태 확산

    불황에 '작은 사치' 트렌드 성행…백화점 디저트 매출 20%대 고성장

    불황으로 소비 심리가 크게 위축됐지만, 값비싼 고급 디저트 등은 오히려 잘 팔리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경제적 제약 때문에 큰 사치는 누리지 못하더라도 과하게 비싸지 않은 물건에는 자기만족을 위해 돈을 쓰는 일종의 불황형 소비 행태인 '작은 사치' 트렌드 때문으로 풀

    2017-03-23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