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비안, 올 봄 더 쾌적해진 헬로핏(Hello Fit) 브라 출시

     속옷 브랜드 비비안은 봄 신상품인 '헬로핏(Hello Fit)' 브라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2017년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 비비안 '헬로핏' 더워질 계절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우선, 컵 부분에는 시원한 착용감을 위해 타공

    2017-02-22 유은정
  • 유니클로, 난민 지원 위해 히트텍 8만6천장 기부

    유니클로(UNIQLO)는 레바논 및 우크라이나 난민 캠프에 기능성 내의인 '히트텍(HEATTECH)' 8만6063장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유니클로는 '세상을 바꾸는 옷의 힘'이라는 기업 이념 아래 고객들의 기부를 통해 수거된 더 이상 입지 않는 헌 옷을 비롯한 자

    2017-02-21 유은정
  • 광동제약 '1조 클럽' 가입 눈 앞… 사업 다각화로 안정 성장

    광동제약이 매출 1조원을 달성하겠단 목표를 4년 일찍 앞당겨 성취할 것으로 보인다. 물론 광동제약의 매출액 목표는 광동제약의 관계사를 제외한 제약‧음료 부문의 ‘순수매출(개별기준)’이지만, 목표에 매우 근접했단 분석이다. 지난 2013년, 광동제약은 2020년

    2017-02-21 한아름
  • 전자랜드, 사내모델 6명 선발… 홍보활동에 직접 참여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이 창립 이래 처음으로 사내 모델 6명을 선발, 대내외 홍보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역할을 부여한다고 21일 밝혔다.전자랜드는 지난 2월 초 전국의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사내모델 선발 대회를 공지했다. 참여자 접수는 각 지사 별 직

    2017-02-21 진범용
  • 치약의 진화, 프리미엄 치약 시대 열리나

    치약시장에 때아닌 프리미엄 바람이 거세다. 치약 만큼은 몇 천원으로 해결 가능했지만 언젠가부터 몇 만원대 치약을 쓰는 사람이 늘고 있다. 우리나라에 고가 치약 바람이 분 것은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사람이 급속히 늘고 있는 현상과 맥을 같이 한다. 처음에는 해외여행을 다녀

    2017-02-21 유은정
  • 이디야 스틱 원두커피 '비니스트', 1억 스틱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는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가 1억 스틱 판매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4년 5월 출시한 '비니스트'는 종이컵에 인스턴트커피를 타 마시는 한국인의 커피 음용 습관에 맞춘 1g의 미니 사이즈 포장으로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출시 당

    2017-02-21 김수경
  • [포토] 신학기 선물 더현대닷컴에서 편리하게 보내세요~!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이 26일까지 진행하는 '신학기&새출발 선물상품 대전' 기간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전화번호만 알면 메시지 카드와 함께 상품을 보낼 수 있고, 선물 받는 사람이 직

    2017-02-21 진범용
  • 쥬씨,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나눔 트럭' 봉사활동 펼쳐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가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나눔 트럭-쥬씨가 간다' 프로그램을 아동 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쥬씨가 간다'는 쥬씨가 직접 제작한 쥬씨 나눔 트럭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딸기와 바나나가

    2017-02-21 김수경
  • "수면으로 삶의 질을 높여라"…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는?

    수면 시장 매출 증가세… 가구업계, 매트리스로 한판 대결

    수면의 질을 높이려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가구업계는 편안함은 물론, 디자인 및 다양한 기능을 함축한 매트리스를 출시하며 고객 끌어모으기에 나섰다.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국내 수면 시장 매출 규모가 2조원대 인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미국 수면시장이 20조원, 일본

    2017-02-21 진범용
  • "새로운 병으로 만들면 소주 1병 팔면 이익은 몇십원 꼴"

    "빈병을 찾습니다"… 공병회수율에 한숨 짓는 소규모 주류업체

    공병 회수율이 저조한 지방의 소규모 주류업체들이 한 숨을 짓고 있다. 제품을 만들 때 신병(새로 제작한 병)을 사용하는 것보다 공병을 재사용하는 것이 제조원가를 낮추고 이익을 더 낼 수 있지만 한라산소주나 무학, 보해양조와 같은 지방 소규모

    2017-02-21 김수경
  • 재승인 앞둔 롯데홈쇼핑… 이완신 신임 대표체제로 변경

    롯데홈쇼핑의 신임 대표로 이완신 롯데백화점 전무가 내정됐다.21일 롯데그룹은 이사회를 열고 2017년 조직개편 및 정기 임원인사를 발표했다. 이날 인사에서 이완신 롯데백화점 전무는 롯데홈쇼핑 신임 대표로 내정됐다.이 전무는 1987년 롯데쇼핑에 인사한 이후 롯데백화점

    2017-02-21 진범용
  • 롯데그룹, 이재혁 식품BU장 사장 선임

    롯데그룹은 이재혁 롯데칠성음료 사장을 롯데 식품 계열사를 총괄하는 식품BU장 사장으로 내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재혁 신임 식품BU장은 지금까지 롯데칠성음료의 국내외 음료 및 주류 사업을 모두 챙겨왔으며 이번 인사로 롯데 식품 계열사를 모두 총괄하게 됐다.&

    2017-02-21 김수경
  • 롯데칠성음료, 이종훈 주류BG 대표이사 선임

    롯데그룹은 롯데칠성음료 주류BG 대표이사로 이종훈 롯데칠성음료 주류BG 영업본부장 전무를 내정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종훈 신임 대표이사는 1962년생으로 경북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1987년 OB맥주에 입사한 뒤 1998년부터는 두산주류에서 영

    2017-02-21 김수경
  • ㈜아모레퍼시픽, '2017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아모레퍼시픽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올스타(All Star) 기업 및 화장품 산업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기업의 사회∙경

    2017-02-21 유은정
  • 롯데칠성음료, 이영구 음료BG 대표이사 선임

    롯데그룹은 롯데칠성음료 음료BG 대표이사로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음료BG 영업본부장 전무를 내정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영구 신임 대표이사는 1962년생으로 숭실대학교 산업공학을 전공하고 1987년 롯데칠성에 입사해 물류기획 업무를 맡았다. 이후 롯데알

    2017-02-21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