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홈 가드닝으로 봄 분위기 연출해보세요~!

    이마트가 홈 가드닝을 통한 봄맞이 인테리어 제안에 나선다.이마트는 전국 120여개 점포에서 봄맞이 원예 대전을 열고 그 첫 번째 테마로 3월 8일까지 세라믹 분갈이 화분, 공기정화 식물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스투키, 금전수 등 세라믹 분갈이 화분은 트렌디한 컬러 화분

    2017-02-20 진범용
  • "5명 중 1명은 펫족"… '블루오션' 등극한 반려동물 시장

    한국인 5명 중 1명은 반려동물을 기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유통업계는 '블루오션'으로 평가받는 반려동물 시장을 잡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 채널을 신설하는 모습이다.21일 농림축산부에 따르면 2012년 17.9%에 불과했던 반려동물 보유 가

    2017-02-20 진범용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국내 최초 BMW 740Li 호텔 리무진 운영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BMW 코리아에서 2017년형 신규 모델로 출시한 BMW 뉴 740Li 차량을 리무진 서비스로 운행한다고 20일 밝혔다.국내 호텔에서는 최초로 리무진 서비스 차량으로 가솔린 모델인 뉴 740Li xDrive를 채택했다. 노상덕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2017-02-20 김수경
  • 한미약품 "생소한 제약단어, 쉽게 설명해드려요"

    한미약품은 제약산업과 친숙하지 않은 일반인과 주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이해를 돕기 위한 신약 개발 핵심용어 해설 코너를 공식 홈페이지에 신설했다고 20일 밝혔다.코너 제목은 '신약 개발 쉽게 알아보기'로, 한미약품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배치됐다. 홈페이지 접속 시

    2017-02-20 한아름
  • KGC인삼공사 카페 '사푼사푼'. 홍삼 커피로 인기 몰이

    KGC인삼공사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사푼사푼'이 대표 메뉴인 '진생치노'를 중심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20일 인삼공사에 따르면 카페 '사푼사푼'은 지난해 7월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방문객이 증가해 최근에는 일평균 방문객이 300~400명에

    2017-02-20 김수경
  • 잇츠스킨, 日 도쿄 신오오쿠보에 단독 로드숍 1호점 오픈

    잇츠스킨은 지난 18일 K-뷰티 열풍의 중심지인 도쿄 신주쿠 인근 신오오쿠보에 '신오오쿠보 1호점' 단독 로드숍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잇츠스킨 '신오오쿠보 1호점'은 도쿄 신주쿠의 대표적인 한류거리 신오오쿠보 초입에 위치한 번화가로 전연령층을 아우르는 유동인구가

    2017-02-20 유은정
  • 셀트리온, "램시마, 오리지널약과 동등 효과 확인… 미국시장 진출 가속화"

    셀트리온은 크론병 등 염증성 장질환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시험에서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 '램시마'가 오리지널의약품과 동등한 효과를 나타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임상 결과로 미국 시장 진출할 때 더욱 원활할 것이라는 게 셀트리온 측 전망이다. 해당 임

    2017-02-20 한아름
  • 네이처리퍼블릭, 원물의 질감과 향 살린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 3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로코 클레이와 신선한 자연 원료를 그대로 담아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워시오프 타입의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모로코 라바 클레이가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2017-02-20 유은정
  • 농협하나로마트 세종청사점 21일 개장… 농·축산물 최대 50% 할인

    정부세종청사 인근 NH농협세종통합센터 지상 1층에 하나로마트 세종청사점이 21일 문을 연다.하나로마트 세종청사점은 농협중앙회 자회사인 농협하나로유통 직영점이다. 6차산업 NH 팜 이야기숍, 로컬푸드 매장, 축산·가공식품 코너 등으로 꾸며졌다.농업인 생산기업 제품 판로

    2017-02-20 임정환
  • 홈플러스 온라인몰, 시공상품·청소·수납 등 봄맞이 집단장 제품 한 자리에

    홈플러스 온라인몰이 봄맞이 집단장 준비 고객을 위해 시공상품부터 청소·수납·욕실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23일까지 유명 브랜드 시공 관련 상품을 기획 판매, 주방시공 패키지 ‘한샘 EURO 9000 쏘리치 스퀘어’를 다양한 스타일과 사이즈로 판매

    2017-02-20 진범용
  • 빙그레, 출시 19년만에 닥터캡슐 리뉴얼… 4천억원 시장 공략

    빙그레가 '닥터캡슐'을 리뉴얼한 '닥터캡슐 프로텍트'를 출시하고 마시는 발효유 시장 1등 탈환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빙그레가 19년 만에 새롭게 출시한 '닥터캡슐 프로텍트'는 발효유의 핵심인 유산균주를 세계적인 유산균 제조회사인 듀폰사의 'Protect B

    2017-02-20 김수경
  • 현대百, 대규모 '봄꽃 축제' 진행… "화훼농가 돕기 적극 나서"

    현대백화점이 미국 메이시스백화점의 '플라워 쇼'를 벤치마킹해 24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15개 전 점포에서 '봄, 꽃 피다'란 주제로 봄꽃 축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플라워 쇼'는 메이시스백화점이 지난 1946년부터 매년 봄

    2017-02-20 진범용
  • CJ제일제당, '비비고 가정간편식' 탕·국류 3종 선봬

    CJ제일제당은 한국인이 즐겨먹는 국과 탕 메뉴를 기반으로 한 '비비고 가정간편식'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비비고 가정간편식(HMR)'은 닭곰탕과 설렁탕, 소고기미역국이다. 오랜 시간 끓여낸 육수에 풍성한 재료를 담아 집밥의 푸

    2017-02-20 김수경
  • 아가방앤컴퍼니, 영동지역 첫 매장 ‘디어베이비’ 속초점 오픈

    아가방앤컴퍼니의 유로피언 캐주얼 유아복 디어베이비가 강원도 속초시 중앙로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디어베이비 속초점은 영동지역 내 첫 매장으로 속초시 주요 상권인 청학동에 위치하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속초점을 필두로 영동권 내 디어베이비 매장

    2017-02-20 진범용
  • 식약처 "식품 유통기한‧원재료, '표'로 구분해 알기 쉬워집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소비자가 식품 표시를 알기 쉽게 확인하기 위한 시범사업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업으로 식품 포장지에 주요 원재료‧유통기한 등 필수정보는 표로 표시되고, 나머지 정보는 포장지에 표시된 바코드를 통합식품안전정보망과 연계해 자세히 볼 수 있게

    2017-02-20 한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