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크리에이션, 사인회 등 진행밀레니얼 세대에 이색적인 경험 제공
-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달 29일 프로 축구팀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함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밀레니얼 브랜드데이'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2년부터 7년 연속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활동, 매년 한국허벌라이프 멤버와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인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과 여가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올해의 브랜드데이 컨셉을 밀레니얼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밀레니얼 브랜드데이에 참여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멤버 300여 명은 열정적인 응원과 함께 축구 경기를 즐기며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리는 시간을 즐겼다. 이날 브랜드데이는 수원삼성블루윙즈와 울산현대의 박진감 넘치는 맞대결을 관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채로운 행사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올해 밀레니얼 브랜드데이의 수익금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 기금으로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이벤트를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함께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