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만에 완판 기록내달부터 LF몰서 나머지 500세트 한정 판매 개시
  • ▲ 라이프 패키지 완판ⓒLF
    ▲ 라이프 패키지 완판ⓒLF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r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세븐틴과 함께 지난 17일 내놓은 스페셜 패키지 상품 '라이프 패키지'가 출시 3일 만에 1차 예약 판매분 500세트가 완판됐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은 "LF몰이라는 단일 온라인 몰에서, 그것도 구입 후 바로 상품을 손에 쥘 수 없는 예약 판매라는 한계에도 불구하고 3일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500세트 전량이 완판됐다"면서 "세븐틴과 협업한 라이프 패키지의 제품 구성과 마케팅 능력도 한몫 했지만 무엇보다 1020대 사이에서 엄청난 팬덤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라이프 패키지' 관련 구매 게시판에는 세븐틴의 팬으로 추정되는 이들의 다양하고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지고 있어 세븐틴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17일 '라이프패키지'의 예약 판매가 개시된 후 지금까지 라푸마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LF몰 라푸마 카테고리의 UV(Unique Visitor, 순방문자) 및 좋아요가 평균 대비 10~15배 가량 급증했다.

    한편 라푸마는 다음달 1일부터 LF몰서 나머지 500세트의 라이프 패키지의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내달 중순부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몬, 엘로이 패딩 등 전속모델인 세븐틴 착장 패딩 제품 구매 시 포토스티커와 케이스, 열쇠고리 등 세븐틴의 아이돌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