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쇼핑몰에서 어벤져스 만나보세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28일까지 월트디즈니와 협업해 디즈니 인기 캐릭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토리 부스를 설치해 대형 피규어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어벤져스 만화방(1~13일), 어벤져스 게임존
2018-05-02 진범용 -
오비맥주 '카스', AOMG와 '뒤집어버려' 음원 공동제작
오비맥주 '카스'가 2018 러시아 월드컵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이 공동으로 설립한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와 공동 제작한 신곡 '뒤집어버려'를 2일 공개한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음원 '뒤집어버려'는 부정적인 생각을 뒤집어버리고 짜릿하게
2018-05-02 김수경 -
CJ오쇼핑 씨이앤, ‘워너원’ 모델로 발탁… "선주문 고객에 화보 증정"
패션 브랜드 ‘씨이앤(Ce&)’이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멤버 10명(강다니엘 제외)을 모델로 발탁하고 3일 밤 10시 4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여름 신상품을 론칭한다. 3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씨이앤은 CJ오쇼핑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
2018-05-02 진범용 -
신세계조선호텔, 부티크 호텔 출사표… '레스케이프' 7월 오픈
신세계조선호텔이 오는 7월 새로운 독자 브랜드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L'Escape)'를 서울 중구 퇴계로에 오픈한다. 2일 신세계조선호텔에 따르면 '레스케이프'는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구현한 국내 최초의 어반 프렌치 스타일의 호텔이다. 호텔명 레스케이프
2018-05-02 김수경 -
신세계百, 휠라 운동화 '마인드 플러워' 단독 판매… "복고풍 인기"
신세계백화점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손잡고 젊은 고객과 운동화 마니아 줄 세우기에 나선다. 지난 1995년 휠라에서 처음 선보인 러닝화이자 휠라의 대표 모델인 ‘마인드 블로워를 5일부터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2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옛스러운 복
2018-05-02 진범용 -
양동영 동아오츠카 사장 "이온워터, 新워터리음료 시장 만들 것"
동아오츠카가 새로운 워터리음료로 시장확대에 나선다.양동영 동아오츠카 사장은 2일 동대문구 소재 본사에서 신제품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이하 이온워터)' 발매식을 갖고 "이온워터는 음료대신 생수를 즐기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새로운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으
2018-05-02 김보라 -
마곡 진출하는 '코트야드 보타닉' , 식물원·사이언스파크 품고 1위 노린다
LG사이언스파크와 서울식물원, 김포공항 등이 자리잡고 있는 마곡에 4성급 비즈니스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이하 코트야드 보타닉)'가 진출했다. 서울 도심 중심부나 주요 관광지와는 거리가 있지만 국내 대기업의 연구개발(R&D) 산실로 변모한 마
2018-05-02 김수경 -
에잇세컨즈, 18년 SS 캠페인 '#마이페이보릿미' 실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비주얼을 중요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myfavoriteme(마이페이보릿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y favorite me'는 에잇세컨즈를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자신의 모습을 완
2018-05-02 김보라 -
네이처리퍼블릭, '넥센 히어로즈'와 업무 협약… 18년 시즌 공동 마케팅 펼쳐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2018년 시즌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야구가 가족과 친구, 연인 등 모두가 함께 즐기는 여가 활동으로 자리잡았고, 특히 여성 팬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협업하
2018-05-02 김보라 -
홈플러스, 황금연휴 나들이족 위한 먹거리 할인 판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여행,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어린이날 임시공휴일(7일)을 포함해 3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이 겹치면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상품들을 찾는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다.이에 홈플러스는
2018-05-02 진범용 -
"침대가 어떻게 움직이니?"… 모션베드, 가구 시장에서 인기
그동안 의료용 침대로만 인식되던 모션베드가 일반 침실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면서 성장률이 가파르다. 최근 침실을 단순 수면을 위한 공간이 아닌 힐링 공간으로 활용하는 사람이 증가하면서, 한 공간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고자 하는 니즈가 반영됐기 때문이다.2일 관련 업계
2018-05-02 진범용 -
CJ제일제당, '핵산' 시장 제패…글로벌 '그린바이오' 1위 노린다
CJ제일제당이 글로벌 넘어원 그린 바이오 기업을 향해 속도를 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중국에서의 성장을 바탕으로 지난해 연간 핵산 전체 판매량이 약 20% 가량 증가한 데 이어, 올해 1분기에도 판매량이 지난해 대비 약 20%가량 늘었다고 2일 밝혔다.&nb
2018-05-02 김보라 -
동서식품, 더 진한 컵커피 '맥심 티오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출시
동서식품은 컵커피 '맥심 티오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이하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맥심 티오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는 기존의 라떼 타입 컵 커피 제품보다 덜 달면서도 더 진한 커피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100% 아라비카
2018-05-02 김보라 -
동원그룹, 2018 상반기 채용형 인턴십 150명 모집
동원그룹은 2018년도 상반기 채용형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영업·생산·연구·IT·물류 부문이며, 모집인원은 약 150여 명이다. 서류접수 마감은 오는 10일 15시까지로, 동원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2018-05-02 김보라 -
최병오 회장, 손대는 사업마다 실적후퇴·적자폭 커져
손대는 사업마다 '내리막길'… 최병오 형지 회장 '마이너스의 손'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그간 신성장동력을 강조하면서 과감한 인수합병(M&A)에 나서며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이를 통해 20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했지만 시너지 효과는 커녕 오히려 수익성이 악화되고 있다. ◇ 최병오 회장, 손되는 사업마다 실
2018-05-02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