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 와인 시장 커진다"… GS25, 4월 와인 매출 전년비 96.7% 증가
가까운 편의점에서 와인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속도로 증가 하고 있다.2일 GS25에 따르면 4월 와인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96.7%나 증가했다. 와인 상품은 16년 대비 17년에는 30.2%, 18년 1~4월까지 약 66.8%의 신장을 보이고 있다.이는 G
2018-05-02 진범용 -
[포토] 블록 4000개로 만든 '하트계단' 보러 오세요!
AK플라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분당점 1층 피아짜360 광장에서 4000개 블록(Block)으로 제작한 '하트계단'을 선보인다. '하트계단'은 5월 한 달 간 사랑하는 가족, 연인들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볼거리와 쉼터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 제작했다. A
2018-05-02 김수경 -
롯데주류, 새 뮤즈 김혜수·김태리와 함께한 '클라우드' 신규 광고 선봬
롯데주류 '클라우드'가 새 뮤즈 김혜수, 김태리와 함께하는 '클라우드, 변함없이편'을 공개한다. 2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마이 프리미엄' 캠페인을 토대로 '클라우드'의 맛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는데 초첨을 맞췄다. 김혜수와 김태리가 모두 배우라
2018-05-02 김수경 -
BGF-경찰청, 미아 찾기 캠페인 '아이CU' 펼쳐
BGF는 경찰청과 함께 전국 1만3000여 CU(씨유)편의점을 활용한 미아 찾기 캠페인 '아이 CU'를 이 달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한다. 2일 BGF에 따르면 '아이 CU'는 'CU에서 아이를 보호한다 (Care for yoU)'는 의미로 길을 잃은 아이(치매환자, 지적
2018-05-02 김수경 -
롯데마트, 소용량 과일 매출 2배 늘어… "1인가구에 음식물쓰레기도 부담"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과일이 작아지는 추세다.2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 2015년부터 3년간 여름 대표적인 시즌 과채인 수박 관련 매출 동향을 살펴본 결과 일반 수박(4~10kg) 대비 작은 미니 수박(1.5~4kg)의 매출 구성비가 지속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8-05-02 진범용 -
이마트, Spar와 손잡고 중국 시장 재진출… "PL 상품 수출 확대"
이마트가 글로벌 유통기업 Spar와 함께 중국시장 수출을 확대한다.2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서울 성수동 이마트 본사에서 글로벌 유통기업 '스파 인터내셔널(SPAR International)'과 '이마트-Spar 상품공급을 중심으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18-05-02 진범용 -
제약업계 1분기 실적 발표 잇따라
주요제약사 1분기 실적 '맑음'… R&D투자에 더 힘준다
주요제약사들이 1분기 안정적인 실적을 보이면서 올해 주요 파이프라인에 대한 R&D투자도 지속될 전망이다. 특히 하반기 들어서는 국내외 임상결과가 도출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통해 외형확대와 내실다지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2일 관련
2018-05-01 손정은 -
현대그린푸드, 식품제조사업 본격 진출∙∙∙ "종합식품기업으로 재도약"
현대백화점그룹의 식품전문기업인 현대그린푸드가 식품제조사업에 진출하고 향후 5년내 매출을 3조원대로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현대그린푸드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1만5914㎡ 규모의 부지에 ‘스마트 푸드센터(가칭)’를 건설키로 하고, ‘종합식품기업’으로서의 재
2018-05-01 유은정 -
현대홈쇼핑, 임직원 자녀 위한 '현대홈키즈' 어린이집 개원
현대홈쇼핑이 서울 강동구 천호동 본사에 사내 직장 어린이집을 운영한다. 현대홈쇼핑은 2일 본사 1층에 '현대홈키즈 어린이집(495㎡ 규모)'을 개원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 홈키즈 어린이집'은 현대홈쇼핑 본사에 근무하는 직원들 자녀 중 만 1세에서 만 5세까
2018-05-01 김수경 -
이마트, 피코크 스낵 선물세트 1+1 기부 캠페인 펼쳐
피코크가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5월 만들기에 나선다. 이마트는 5월 한 달 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피코크 스낵 선물세트' 1+1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 고객이 이마트에서 피코크 스낵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이마트가
2018-05-01 김수경 -
성큼 다가온 여름…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 출시
네파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쿨링 효과를 극대화 한 냉감 기능성웨어 '아이스 콜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는 냉감 효과를 극대화 하는 하이퍼쿨링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웨어 제품군이
2018-04-30 김보라 -
오비맥주, 웹드라마로 '가족소통' 캠페인 펼쳐
오비맥주는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일환으로 가족소통 노하우를 담은 미니 웹드라마 '가족톡톡' 시리즈 두 편을 공개했다. 30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가족톡톡' 시리즈는 오비맥주가 바람직한 가족소통을 통해 청소년 문제를 해결해 보자는 취지로 제작한 에피소
2018-04-30 김수경 -
GS홈쇼핑, 1Q 영업익 전년比 29.5% 감소… "환급금에 따른 기고효과 때문"
GS홈쇼핑이 1분기 취급액이 전년 동기 대비 8.7% 신장한 1조749억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31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5% 감소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578억원으로 4.7%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은 366억원으로 38.6% 증가했다. 30일 GS홈쇼
2018-04-30 진범용 -
메디톡스-대웅제약 또 입장차… 美 소송 "재소가능 각하" vs "종결"
메디톡스와 대웅제약이 보툴리눔 톡신 균주 출처 관련 미국 소송에 대해 또 다시 엇갈린 입장을 내놨다.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 법원은 메디톡스가 대웅제약 등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의 유지 여부를 결정하는 심리인 사건관리미팅(CASE MANAGEMENT CONFEREN
2018-04-30 손정은 -
이지쇼핑, 집꾸미기 제품 인기… 올 트렌드는 "셀프와 인공지능"
결혼 시즌을 맞아 홈 인테리어 및 가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올해 신혼 집 꾸미기는 셀프 인테리어와 인공지능 두 가지 키워드가 트렌드로 떠오를 전망이다. 30일 이지쇼핑에 따르면 셀프 인테리어는 취향대로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비용 절감에도 효과가 있어 젊
2018-04-30 진범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