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나잇 콘서트 또는 풀파티 패키지 구입 시 여름 뷰티템 증정
  • ▲ 네이처리퍼블릭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7월 한 달간 '서머 풀파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7월 한 달간 '서머 풀파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7월 한 달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서머 풀파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호캉스(호텔+바캉스)'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를 겨냥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으로 네이처리퍼블릭은 반얀트리와 함께 서머 나잇 콘서트 또는 풀파티 패키지 구입 시 여름 필수 뷰티템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과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 리퀴드 SPF50+ PA++++를 증정하는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SNS에서는 오는 8일까지 서머 풀파티 관련 콘텐츠를 #꽁꽁수딩젤과 #보송선스틱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풀사이드 BBQ 뷔페 식사권과 풀파티 입장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네이처리퍼블릭측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나아가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즌 및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