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년만에 생생 신제품 … 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 출시

    농심이 ‘생생납작떡볶이면’을 출시한다. 2008년 이후 17년 만에 선보이는 생생 브랜드 신제품이다.13일 농심에 따르면 생생납작떡볶이면은 농심의 생면 제조 기술을 활용해 분식점 떡볶이를 면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생면을 납작한 모양으로 만들어 더욱 쫄깃하고 볼

    2025-10-13 조현우 기자
  • 동원F&B, 日 수산기업 '마루하니치로' 손잡고 'WILDish 고추참치볶음밥' 출시

    동원F&B가 한일국교정상화 60주년을 맞아 일본 수산기업과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한다. 동원F&B는 일본의 수산 가공식품 1위 기업 '마루하니치로'와 공동 개발한 'WILDish 고추참치볶음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한일국교정상화

    2025-10-13 최신혜 기자
  • "K-패션 도쿄 달궜다" … 무신사 日 팝업 첫 주 2만명 방문

    무신사가 일본에서 진행 중인 ‘무신사 도쿄 팝업 스토어 2025’가 초반 일주일 흥행에 성공하며 현지에서 K-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13일 무신사에 따르면 오픈일인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팝업 스토어를 다녀간 누적 방문객은 2만명을 돌파했다. 정식

    2025-10-13 김보라 기자
  • 개발만 18개월 … 스타벅스, 한글 표기한 원두 '별빛 블렌드' 국내 단독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국어를 원두명에 반영한 ‘별빛 블렌드’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별빛 블렌드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6주년을 맞아 국내 MD팀이 직접 기획하고, 글로벌 스타벅스의 전문 커피 개발자와 함께 약 1년 6개월여에 걸쳐 공동 개발한 원두다.원

    2025-10-13 조현우 기자
  • 우준열 모두투어 사장, 임직원에 20억원 규모 특별 격려금 지급

    모두투어가 지난 1일, 약 20억원 규모의 특별 격려금을 전 임직원에게 지급했다고 13일 밝혔다. 업계 내 이례적 규모다. 이번 격려금은 기간제 근로자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올 한 해 여행업계의 불확실한 대내외 변수 속에서도 묵묵히 자리에서 최선을

    2025-10-13 최신혜 기자
  • CJ온스타일, '라부부' 팝마트와 초대형 라방 협업

    CJ온스타일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기간 글로벌 아트토이&IP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POP MART)’와 손잡고 초대형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전 세계 MZ세대에게 폭발적 인기를

    2025-10-13 김보라 기자
  • "수험생 응원합니다" … 정관장 '아이패스', 수능 D-30 응원 캠페인

    정관장 청소년 공부체력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수능을 한 달 앞두고 수험생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정관장은 오는 10월31일까지 ‘아이패스 에너지샷(7입 4개세트 또는 28입)’을 구매한 고객에게 수능 대박 및 대입 합격을 기원하는 ‘Xe

    2025-10-13 최신혜 기자
  • 애경산업 시그닉, 美 아마존 이어 '틱톡숍' 론칭 … "Z세대 공략 속도"

    애경산업의 ‘시그닉’은 지난 9월 미국 아마존에 첫 선을 보인데 이어 ‘틱톡숍’(TikTok Shop)에 공식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시그닉은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K뷰티를 선호하는 현지 Z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틱톡숍에

    2025-10-13 김보라 기자
  • 웅진스마트올 6년만에 전면 개편 … AI 반영 '자기주도 학습 플랫폼' 전환

    웅진씽크빅 AI 기반 전과목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이 출시 6년 만에 인공지능(AI) 서비스 등을 반영한 자기주도 플랫폼으로 전환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웅진씽크빅은 지난해부터 약 1년 동안 고객과 현장 교사 설문, 운영 데이터를 교차 분석하고, KAIST HC

    2025-10-13 조현우 기자
  •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이승화 각자대표 체제 논의 … '남매 갈등' 봉합되나

    콜마비앤에이치가 윤여원·이승화 각자 대표 체제로 운영된다. 지난 5월부터 이어진 콜마그룹 총수 일가의 경영권 갈등이 사실상 마무리된 것으로 평가된다.13일 업계에 따르면 콜마비앤에이치는 오는 14일 이사회를 열고 각자 대표 선임안을 논의할 예정이다.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

    2025-10-13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풀무원, 스타벅스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상촌식품과 발효식품 활용한 특별 체험 프로그램 진행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은 궁중 장(醬) 계승 기업 상촌식품과 함께 장, 김치 등의 한국 대표 발효식품을 만들어보는 특별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10월 23일에는 어육장 명인으로 알려진 권기옥 명인

    2025-10-12 남수지 기자
  • 매드포갈릭부터 온정돈까스까지 … CU, 이색 RMR 시리즈 출시

    편의점 업계가 다양한 인기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이어가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12일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CU가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과 손잡고 대표 메뉴인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를 활용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2025-10-12 남수지 기자
  • 롯데면세점, 외국인 관광객 대상 '엽서보내기' 체험공간 운영

    롯데면세점은 서울 명동 본점 12층에 '베러 메모리즈 포스트' 이벤트 존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외국인 고객이 '베러 메모리즈 포스트'에 비치된 엽서를 직접 작성해 현장에 설치된 빨간 우체통에 넣으면 롯데면세점이 해당 국가로 무료로 발송해주는 서비스다.이벤트 존에

    2025-10-12 남수지 기자
  •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티니핑 협업 … 빼빼로데이 수요공약

    롯데웰푸드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온팩 ‘빼빼로’를 선보인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캐치! 티니핑’, ‘이세계아이돌(ISEGYE IDOL)’ 등 다양한 소비자층을 위한 컬래버를 진행한다.빼빼로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스트

    2025-10-12 남수지 기자
  • 헨리코튼, 도큐먼트와 두 번째 협업 … 오슬로풍 아우터 등 13종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의 대표적인 컬렉션 ‘플라이 피싱 클럽(Fly Fishing Club, 이하 FFC)’이 의류 브랜드 ‘도큐먼트(DOCUMENT)’와 함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헨리코튼의 FFC 라인은 헨리코튼 경

    2025-10-12 남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