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준열 모두투어 사장, 임직원에 20억원 규모 특별 격려금 지급

    모두투어가 지난 1일, 약 20억원 규모의 특별 격려금을 전 임직원에게 지급했다고 13일 밝혔다. 업계 내 이례적 규모다. 이번 격려금은 기간제 근로자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올 한 해 여행업계의 불확실한 대내외 변수 속에서도 묵묵히 자리에서 최선을

    2025-10-13 최신혜 기자
  • CJ온스타일, '라부부' 팝마트와 초대형 라방 협업

    CJ온스타일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기간 글로벌 아트토이&IP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POP MART)’와 손잡고 초대형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전 세계 MZ세대에게 폭발적 인기를

    2025-10-13 김보라 기자
  • "수험생 응원합니다" … 정관장 '아이패스', 수능 D-30 응원 캠페인

    정관장 청소년 공부체력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수능을 한 달 앞두고 수험생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정관장은 오는 10월31일까지 ‘아이패스 에너지샷(7입 4개세트 또는 28입)’을 구매한 고객에게 수능 대박 및 대입 합격을 기원하는 ‘Xe

    2025-10-13 최신혜 기자
  • 애경산업 시그닉, 美 아마존 이어 '틱톡숍' 론칭 … "Z세대 공략 속도"

    애경산업의 ‘시그닉’은 지난 9월 미국 아마존에 첫 선을 보인데 이어 ‘틱톡숍’(TikTok Shop)에 공식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시그닉은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K뷰티를 선호하는 현지 Z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틱톡숍에

    2025-10-13 김보라 기자
  • 웅진스마트올 6년만에 전면 개편 … AI 반영 '자기주도 학습 플랫폼' 전환

    웅진씽크빅 AI 기반 전과목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이 출시 6년 만에 인공지능(AI) 서비스 등을 반영한 자기주도 플랫폼으로 전환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웅진씽크빅은 지난해부터 약 1년 동안 고객과 현장 교사 설문, 운영 데이터를 교차 분석하고, KAIST HC

    2025-10-13 조현우 기자
  •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이승화 각자대표 체제 논의 … '남매 갈등' 봉합되나

    콜마비앤에이치가 윤여원·이승화 각자 대표 체제로 운영된다. 지난 5월부터 이어진 콜마그룹 총수 일가의 경영권 갈등이 사실상 마무리된 것으로 평가된다.13일 업계에 따르면 콜마비앤에이치는 오는 14일 이사회를 열고 각자 대표 선임안을 논의할 예정이다.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

    2025-10-13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풀무원, 스타벅스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상촌식품과 발효식품 활용한 특별 체험 프로그램 진행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은 궁중 장(醬) 계승 기업 상촌식품과 함께 장, 김치 등의 한국 대표 발효식품을 만들어보는 특별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10월 23일에는 어육장 명인으로 알려진 권기옥 명인

    2025-10-12 남수지 기자
  • 매드포갈릭부터 온정돈까스까지 … CU, 이색 RMR 시리즈 출시

    편의점 업계가 다양한 인기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이어가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12일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CU가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과 손잡고 대표 메뉴인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를 활용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2025-10-12 남수지 기자
  • 롯데면세점, 외국인 관광객 대상 '엽서보내기' 체험공간 운영

    롯데면세점은 서울 명동 본점 12층에 '베러 메모리즈 포스트' 이벤트 존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외국인 고객이 '베러 메모리즈 포스트'에 비치된 엽서를 직접 작성해 현장에 설치된 빨간 우체통에 넣으면 롯데면세점이 해당 국가로 무료로 발송해주는 서비스다.이벤트 존에

    2025-10-12 남수지 기자
  •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티니핑 협업 … 빼빼로데이 수요공약

    롯데웰푸드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온팩 ‘빼빼로’를 선보인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캐치! 티니핑’, ‘이세계아이돌(ISEGYE IDOL)’ 등 다양한 소비자층을 위한 컬래버를 진행한다.빼빼로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스트

    2025-10-12 남수지 기자
  • 헨리코튼, 도큐먼트와 두 번째 협업 … 오슬로풍 아우터 등 13종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의 대표적인 컬렉션 ‘플라이 피싱 클럽(Fly Fishing Club, 이하 FFC)’이 의류 브랜드 ‘도큐먼트(DOCUMENT)’와 함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헨리코튼의 FFC 라인은 헨리코튼 경

    2025-10-12 남수지 기자
  • 쿠팡, 추석연휴 후 일상맞춤 '와우세일페스타' … 2만여 상품 할인

    쿠팡이 추석 연휴 이후 일상으로 복귀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혜택을 담은 ‘와우세일페스타’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와우회원 대상 특별 기획전으로, 장보기·셀프케어·다이어트 등 다양한 테마관을 통해 2만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이번 기획전에

    2025-10-12 남수지 기자
  • 'K-쇼핑 성지 등극' 롯데백화점, 황금연휴에 외국인 매출 40% ↑

    롯데백화점이 1일부터 9일까지 이어진 황금연휴 기간 동안 방한 외국인 수요를 집중적으로 흡수하며, 외국인 고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신장했다고 12일 밝혔다.최근 무비자 입국이 재개된 중국 단체 관광객은 물론, K-컬처의 영향으로 늘어난 다양한 국가 관광객들의

    2025-10-12 남수지 기자
  • 발리 간 롯데마트 대박 터졌다 … 도·소매 하이브리드 모델로 매출 50% ↑

    롯데마트 발리점이 도소매 하이브리드 전략으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전 세계적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인도네시아에서도 한국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확산됐기 때문이다.롯데마트는 이를 반영해 2024년 1월 자카르타 간다리아점을 인도네

    2025-10-12 남수지 기자
  • '신세계+알리' 첫 G마켓 '빅스마일데이' 셀러 모집 … "할인쿠폰 전액 지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축제 ‘11월 빅스마일데이’를 함께 할 셀러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양사는 할인부담을 없애고, 광고 혜택을 강화하는 등 참여 셀러에 대한 지원 규모도 대폭 늘렸다. 셀러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 상품 구색은 넓히면서,

    2025-10-12 남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