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인천점, '불가리' 오픈 … 경기 서부권 첫 매장
롯데백화점은 인천점 1층에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의 부티크 매장을 이달 1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경기 서부권 최초 백화점 매장으로 공간 기획, 상품 구성, 고객 경험에 이르기까지 불가리가 추구하는 로마의 헤리티지를 오롯이 매장에 구현했다.오감을 자극
2025-10-03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원 규모 투자 단행
신세계푸드가 코스메틱 ODM(제조자 개발·생산) 전문 업체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진행한다고 2일 공시했다.투자 방식은 어센트에쿼티파트너스가 대표자인 ‘뷰티시너지2025 사모투자’에 참여하는 간접 투자 방식이며, 신세계푸드는 해당 사모투자의 지분 3
2025-10-02 조현우 기자 -
자영업자 응원 나선 오비맥주 … '우리 동네 히어로' 캠페인
오비맥주가 자영업자들을 응원하고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우리 동네 히어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자영업 폐업 100만 시대라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묵묵히 일상을 지키는 외식업 자영업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지난
2025-10-02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어그, 보람그룹, SPC 삼립 外
◇ UGG, 신세계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 팝업 오픈어그는 이달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팝업스토어에서는 어그를 대표하는 클래식 라인을 비롯해 2025년 가을·겨울 주요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2025-10-02 김보라 기자 -
BAT 글로, 간편한 사용성과 쉬운 관리로 '심플렉스' 트렌드 선도
최근 ‘심플렉스(간단함을 뜻하는 심플(Simple)과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를 위해 소비를 아끼지 않는 플렉스(Flex)의 합성어)’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프로’와 ‘글로 하이퍼’가 주목 받고 있다.2
2025-10-02 최신혜 기자 -
[단독] 루이비통,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철수 … 글로벌 명품 국내 줄이탈
면세점업계가 불황의 늪에 빠진 가운데 핵심 경쟁력으로 꼽히던 명품 브랜드들이 잇따라 매장을 철수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명품 유치가 어려워질 경우 이미 수익성이 악화된 면세점의 경쟁력이 한층 떨어질 것이라는 우려가 제기된다.2일 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지난달 30일 롯
2025-10-02 김보라 기자 -
[대까기] 혼명절족도 든든한 '만원'의 추석 한상, 대형마트 '간편 명절 델리'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져 나오는 온갖 신제품들. 그렇다고 모든 제품을 구매해 볼 수는 없는 일이다.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뉴데일리 생활유통부 기자들이 직접 제품을 시식하고 체험해 보는 기획, 대까기(대신 까주는 기자들)를 준비했다. [편집자주]자취생이 되면서 명절 분위
2025-10-02 남수지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30호점 돌파 … 지역 핵심 상권 진출 속도
무신사 스탠다드가 30호점을 돌파하며 오프라인 패션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무신사는 2일 롯데백화점 평촌점 1~2층에 무신사 스탠다드 30호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올들어서만 11번째 신규 매장 오픈이다.무신사 스탠다드는 2021년 홍대점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시장
2025-10-02 김보라 기자 -
아모레 마몽드, 유럽 8개국 공식 진출 … 글로벌 확장 가속화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는 지난 27일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인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은 K-뷰티 대표 브랜드인 마몽드의 글로벌 영향력 강화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리코는 스
2025-10-02 김보라 기자 -
인스파이어, 글로벌 호텔 체인 ‘힐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글로벌 호텔 체인 힐튼과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인스파이어는 자사 글로벌 인지도를 한층 높이고 해외 고객 유치 및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이번 계약은 인스파이어와 힐
2025-10-02 최신혜 기자 -
롯데시네마, 팬덤 전용 상영관 ‘아티스테이지’ 오픈 … 국내 최초
롯데시네마가 이번에는 팬덤 전용 상영관을 오픈하며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정체성을 한 발 더 공고히 한다. 롯데시네마가 국내 최초 팬덤 전용 상영관 ‘아티스테이지’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롯데시네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티스테이지’는 ‘ARTIST’와 ‘STAGE
2025-10-02 최신혜 기자 -
세븐일레븐, 외국인 수요 증대에 통김밥·두유 등 확대
세븐일레븐이 케이팝(K-POP) 애니메이션 영화 인기와 더불어 지난 29일부터 중국인 단체 관광객의 무비자 입국 허용됨에 따라 김밥, 두유 등 외국인 고객을 겨냥한 메뉴를 선보이고, 서비스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29일부터 1일까지 3일간 명
2025-10-02 남수지 기자 -
칸쵸 ‘이름 찾기’ 대란에 화답한 롯데웰푸드 … 경품 두 배로
롯데웰푸드는 소셜미디어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칸쵸의 ‘내 이름을 찾아라’ 이벤트 경품 수량을 긴급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지난 9월6일 시작해 오는 11월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칸쵸 알과자 위에 새겨진 504개의 이름 중 본인과 사
2025-10-02 최신혜 기자 -
롯데리아, ‘맛의 해커, 리아’ 팝업에 2만명 발길
롯데리아가 지난 9월12일부터 서교동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 ‘맛의 해커, 리아’가 9월28일까지 누적 방문객 2만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맛의 해커로부터 온 초대’ 콘셉트로 해커의 정체를 찾기 위한 다양한
2025-10-02 최신혜 기자 -
식품업계, 독일 '아누가 2025' 출격 … K-푸드 알린다
유통업계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해 K-푸드 알리기에 나선다.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10월 4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아누가는 2년마다 열리는 식품 박람회다.시알 파리(SIAL Paris), 푸
2025-10-02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