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글로벌 시장서 500억원 매출 '금자탑' 세웠다

    롯데칠성음료의 유성탄산음료 ‘밀키스’가 글로벌 음료 시장에서 두 자릿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1일 밝혔다.지난해 롯데칠성음료의 밀키스는 해외 매출 500억원을 달성했다. 올해도 지속적으로 해외 매출이 증가하며 1~8월 누적으로 전년 동기대비 약 11% 신장했다.특히

    2025-10-01 조현우 기자
  • "무임승차 차단" … '배민클럽' 환불 요건 강화한 배민

    배달의민족이 유료 구독제 '배민클럽' 이용약관을 개정, 환불 요건을 강화하고 나섰다. 배달앱 구독서비스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는 가운데, 이탈자를 최소화해 안정적 수익구조를 확보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배민은 최근 공지를 통해 10월28일부로 서

    2025-10-01 최신혜 기자
  •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돌풍 … 글로벌 팬심 사로잡는다

    유통업계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와의 협업을 이어가며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케데헌은 넷플릭스가 지난 6월 선보인 애니메이션 영화로, 넷플릭스 영화 역대 누적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OST는 빌보드(Billboard)

    2025-10-01 남수지 기자
  • 글로벌 코카콜라 재단, 올해 함안·의령·광주 저수지 준설 지원

    글로벌 코카-콜라 재단이 세계자연기금(WWF)를 통해 올해 3개 지역 저수지 준설 사업을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지원 지역은 함안과 의령, 광주 3개 지역이다. 이로써 2018년부터 이어진 펀딩을 통해 글로벌 코카-콜라 재단은 올해까지 국내 총 17개의 저수지 준

    2025-10-01 조현우 기자
  • 정관장, 면세점 매출 분석해보니 … 중국은 뿌리삼, 미국은 홍삼정

    정관장이 2025년 7~8월 여름 휴가철 면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 차이가 뚜렷하게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1일 한국공항공사 항공통계에 따르면 올해 공항 여객 수는 6월까지 1200만 명대를 유지하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7월 1324만명, 8월 1

    2025-10-01 조현우 기자
  • 대명스테이션,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 변경 … "그룹사 브랜드 통일"

    대명소노그룹의 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 대명스테이션이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브랜드 또한 ‘대명아임레디’에서 ‘소노아임레디’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사명 변경은 지난 2019년 대명소노그룹이 브랜드를 ‘대명’에서 ‘소노’로 브랜드를 바꾼 이후 6

    2025-10-01 최신혜 기자
  • 오뚜기, 추석 앞두고 협력사 하도급대금 145억원 조기 지급

    오뚜기가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추석을 앞두고 145억원의 협력사 하도급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지급 대상은 OEM사, 원료업체, 포장업체 등 78곳이며, 전월 하도급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지급한다. 정상 지급일보다 어음 기준 평균 6

    2025-10-01 최신혜 기자
  • 배민, 협약보증 대출로 소상공인 2천여명 금리 부담 줄여

    배달의민족이 소상공인 협약 보증 대출 2차 사업을 시작한 지 8개월 만에 2000여명의 소상공인을 지원했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월 말 소상공인 협약 보증 대출 2차 사업을 시작한 이후 지난 9월까지 2000여명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600억원이 넘는 대출

    2025-10-01 최신혜 기자
  • 롯데월드, 자체 IP ‘로티프렌즈’ 활용한 어린이 그림책 출간

    롯데월드가 자체 IP ‘로티프렌즈’를 활용해 선보이는 ‘로티프렌즈 감정 그림책’ 시리즈의 두 번째 도서 ‘훌쩍훌쩍 과자연구소’를 출간했다고 1일 밝혔다. ‘로티프렌즈’는 ‘로티’를 비롯한 롯데월드 캐릭터들을 영유아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귀엽고 친

    2025-10-01 최신혜 기자
  • '케데헌' 성지 된 에버랜드, 5일만에 1만명 방문

    에버랜드가 올가을 '케데헌 성지'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는 넷플릭스와 협업해 선보인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이 매일 국내외 팬들의 오픈런과 함께 닷새만에 1만명이 방문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1일 밝혔다.에버랜드에 마

    2025-10-01 최신혜 기자
  • 신세계인터, 美 '라파예트 148 뉴욕' 국내 첫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0월 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 미국 럭셔리 패션브랜드 라파예트 148 뉴욕(LAFAYETTE 148 NEW YORK)의 국내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23일까지 약 두 달간 운영한다.라파예트 148

    2025-10-01 김보라 기자
  • 3천만개 팔린 맥도날드 '한국의 맛', 음료·스낵까지 확장

    한국맥도날드가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내년부터 확대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한국맥도날드는 매해 여름에 집중하던 시행 기간을 1분기로도 넓히는 한편, 버거 외 스낵 및 음료 메뉴 개발에도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이번 계획은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된 아시아 지역 전략회의에서

    2025-10-01 조현우 기자
  • BAT로스만스, 3년간 서울 50여곳에 3000여 그루 꽃·나무 심었다

    BAT로스만스가 3년간 ‘꽃BAT’ 캠페인을 통해 50곳의 꽃밭을 조성하고 3000여 그루의 꽃과 나무를 심었다고 1일 밝혔다.‘꽃BAT’ 캠페인은 BAT로스만스의 대표적인 지속가능 환경 캠페인 중 하나로, 상습 쓰레기 및 담배꽁초 무단투기 구역에 꽃과 나무를 심어 무

    2025-10-01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마몽드, 롯데컬처웍스, 요기요 外

    ◇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 신제품 마스크 3종 출시마몽드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에서 로즈 PHA 성분을 중심으로 한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한다.라인의 기존 대표 제품인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일명 '화잘먹' 아이템

    2025-10-01 김보라 기자
  • 팝업부터 뷰티페어까지 … 신세계백화점, 황금연휴 맞아 '쇼핑 축제' 돌입

    신세계백화점은 온가족의 ‘추(秋)구미’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유통사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가족 단위 고객을 공략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풍성한 혜택과 할인 행사를 제공할 계획이다.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신세계 센트

    2025-10-0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