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간 3천명 플로깅’ 여기어때 쓰봉크럽, 행복더함 환경부 장관상 수상

    여기어때는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환경사랑공헌 부문’에서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친환경 여행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한 ESG 캠페인 ‘쓰봉크럽’의 성과를 인정받은 것이다. 쓰봉크럽은 지난 두 시즌 동안 전국에서 약 3000여 명이 함께해

    2024-02-29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통했다… 10분 만에 11만벌 판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30일부터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 결과, 가디건 등 간절기 아이템 주문이 2배 이상 증가하며 론칭 초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올해 봄여름 패션 방향성을 본질에 집중한 ‘미니멀룩’으로 설정하고 ▲고급

    2024-02-29 강필성 기자
  • 스타벅스, 독립문화유산 보존 기금 1억원 전달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로 105주년을 맞이하는 삼일절을 기념해 독립문화유산 보존을 위한 기금 1억원을 문화유산국민신탁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기금 전달식은 2월 28일 덕수궁 중명전에서 스타벅스 손정현 대표이사와 문화유산국민신탁 김종규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4-02-29 강필성 기자
  • 배달의민족이 분석한 인기메뉴는? ‘배민트렌드 봄·여름편’ 공개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주문 데이터를 바탕으로 올해 외식업 트렌드와 주목할 만한 동향을 미리 예측해 보는 ‘배민트렌드 2024 봄·여름편’을 발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배민트렌드에서는 지난해 2월부터 8월까지 축적한 주문 추이와 최근 배민 앱 사용 정보를

    2024-02-29 강필성 기자
  • 위메프, 역대급 쇼핑 축제 ‘위메프 메가세일’ 진행

    위메프는 큐텐(Qoo10) 관계사와 펼치는 글로벌 쇼핑축제 ‘위메프 메가세일’을 오는 3월 1일부터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기간 중 최대 50% 할인쿠폰과 함께, 22만명에게 7억원 상당의 쇼핑 지원 혜택을 선물한다.1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위메프 메가세일’은

    2024-02-29 강필성 기자
  • "클수록 잘 팔려" 세븐일레븐, 아이스 아메리카노 슈퍼벤티 출시

    최근 잇달아 오르는 물가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편의점 커피 시장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3월 1일 대용량 극가성비 컨셉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를 출시하고 편의점 원두커피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나간다고 29일 밝혔

    2024-02-29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AR 기술로 관광명소 알린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증강현실(AR)기술 전문기업 하이퍼클라우드와 함께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AR 기술을 활용한 ‘AR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7월 21일까지 진행되는 ‘AR 스탬프 랠리’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흥인

    2024-02-29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 광고 '더블 임팩트'편 온에어

    하이트진로가 켈리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 ‘더블 임팩트 라거, Kelly’를 공개하며 올해 맥주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하이트진로는 켈리의 TV 광고 ‘더블 임팩트’ 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 이후 빠르게 국내 맥주시장에 안착한 켈리는 새로운 슬로건을 도

    2024-02-29 강필성 기자
  • 쿠팡 로켓럭셔리에 LG생활건강 입점… 더후, 오휘도 로켓배송

    쿠팡이 로켓럭셔리에서 LG생활건강(이하 LG생건)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로켓럭셔리에서 궁중 화장품 ‘더후’를 비롯해 ‘오휘’, ‘빌리프’, ‘숨37’까지 LG생건의 대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해당 제품을 구

    2024-02-29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