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이연복 쉐프와 간편식 출사표… IP 협업 확대

    GS25는 중화요리계의 거장인 ‘이연복 ’쉐프와 함께 간편식 시장에 새로운 맛의 기준점을 제시한다고 8일 밝혔다.GS25은 이달 10일부터 이연복 쉐프와 협업을 통해 냉장간편식품 3종을 선보인다. 지난 6월 이연복 쉐프와 ‘전 국민의 맛있는 한 끼를 위한 파트너십’을

    2024-10-08 강필성 기자
  • CU, 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와 협업… '밤 티라미수 컵' 나온다

    CU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의 출연진인 ‘나폴리 맛피아’와 손잡고 프로그램 속 인기 메뉴인 ‘밤 티라미수 컵’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흑백요리사는 최고의 셰프 20인 ‘백수저’와 재야의 고수 80인 ‘흑수저’의 요리 경연 프로그램

    2024-10-08 강필성 기자
  • 롯데면세점, 내국인 X세대 멤버십 ‘트래블 클럽 X’ 선봬

    롯데면세점은 구매력이 큰 내국인 X세대를 겨냥해 새로운 유료 멤버십 '트래블 클럽 X'를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그동안 롯데면세점은 20‧30대 대상의 ‘영 트래블 클럽’을 3차례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에는 X세대로 멤버십 타깃을 확장했다.1965년부터

    2024-10-08 강필성 기자
  • 11번가, ‘프리 블프’ 아마존 인기템 최대 53% 할인

    11번가는 오는 13일까지 ‘프리(Pre) 블랙프라이데이(이하, 프리 블프)’ 행사를 실시하고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수십만 개 인기 직구 상품을 ‘핫 딜’로 최대 53%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수천만개에 달하는 아마존 미국

    2024-10-08 강필성 기자
  • 이마트, ‘국산 가을 생(生)새우’ 잔치 진행… 100g당 1980원

    가을 최고 별미 ‘국산 생(生) 새우’ 잔치가 펼쳐진다.이마트는 10일부터 17일까지 국산 가을 생(生) 새우를 100g 당 1980원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1kg 당 약 30~40마리로, 2만원으로 온 가족이 배불리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저렴하다.특히, 이마트가

    2024-10-08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바다愛진심’ 프로젝트 4탄… 고객참여 기부 캠페인 진행

    롯데마트가 고객들과 함께 바다 사랑 기부를 실천한다.롯데마트는 오는 16일까지 ESG 캠페인 ‘바다愛(애)진심’ 프로젝트 일환으로 수산물 프로모션을 진행, 행사 수산물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가 어촌의 해양 환경 개선을 위한 활동에 기부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2024-10-08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서울시, 업무협약… "외국인 정착 지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서울에 거주하는 외국인 주민의 안정적인 정착과 사회통합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시, 서울외국인주민지원센터와 손을 잡는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7일 서울시청 신청사 간담회장에서 서울시,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서울외국인주민지원센터 운영

    2024-10-07 이미현 기자
  • 유통그룹 공채에서 사라진 이커머스 채용… 한파 시작됐다

    유통업계의 하반기 공개채용이 본격화되고 있지만 유독 찬바람이 부는 곳이 있다. 한 때 유통업계에서 가장 높은 몸값을 자랑했던 이커머스 시장이다. 유통그룹의 공채에서도 이커머스 계열사의 신규 채용은 거의 씨가 마르는 수준이다.수익개선을 위한 허리띠 졸라매기가 이어지면서

    2024-10-07 강필성 기자
  • "고급화 정점 찍는다" 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릴리오·우바’ 론칭

    롯데홈쇼핑은 올해 가을, 겨울 시즌을 이끌 전략 브랜드 ‘릴리오(LiLiO)’, ‘우바(UVA)’를 연이어 론칭하고, 패션 성수기 경쟁력 강화에 집중한다고 7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고급 아이템과 실용적인 패션 상품을 선보이는 ‘투트랙’ 전략으로

    2024-10-07 강필성 기자
  • "제2의 당당치킨으로" 홈플러스, 강정 브랜드 '솥솥' 론칭

    홈플러스가 오는 9일, 강정 브랜드 ‘솥솥’을 새롭게 선보인다. 1000만 팩 이상 판매된 메가 히트 델리 상품 당당치킨의 성공 계보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홈플러스는 델리 주력 육성 상품으로 닭강정 등 ‘강정’을 낙점하고, 신규 강정 브랜드 ‘솥솥’을 론칭한다고 7일

    2024-10-07 강필성 기자
  • 쿠팡, 럭셔리 뷰티 'R.LUX' 론칭 기념 '최대 11%' 캐시 적립

    쿠팡은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 론칭 기념 행사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R.LUX는 로켓배송(Rocket)과 럭셔리(Luxury)의 합성어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품격에 차별화된 로켓 서비스를 더해 전에 없던 쇼핑

    2024-10-07 강필성 기자
  • "삼겹살 990원" 롯데마트, '연휴 끝 집밥족 겨냥' 먹거리 초특가 판매

    롯데마트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주요 신선·가공식품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휴가 끝난 뒤 집밥을 준비해야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축산·과일·델리·가공식품 등 핵심 집밥 재료와 반찬 위주로 준비했다.롯데마트는 전 점에서 ‘캐나다산

    2024-10-07 강필성 기자
  •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 연휴 겨냥 ‘슈퍼델리 페스타’ 진행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가 10월 초 휴일을 맞이해, 대표 외식 먹거리들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슈퍼델리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개천절, 한글날 등 쉬는 날이 많은 만큼, 고객들의 메뉴 고민과 식비 부담을 덜겠다는 취지다.먼저, 이마트는 이날부터 10일까

    2024-10-03 강필성 기자
  • 롯데월드몰, 데뷔 9주년 ‘트와이스’ 초대형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케이팝(K-POP)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 데뷔 9주년’ 팝업스토어를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트와이스 멤버 9명과 데뷔 9주년을 기념한 숫자 ‘9’와 ‘야구장’ 컨셉을 차

    2024-10-03 강필성 기자
  • [단독] SSG닷컴, 2년 반만에 다시 사옥 이전… 강남 떠난다

    SSG닷컴이 강남 ‘센터필드’로 사옥을 이전한지 2년만에 새 둥지로 자리를 옮긴다. 유통업계 전반의 침체가 이어지면서 보다 임대료가 낮은 곳을 찾아 사옥을 이전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SSG닷컴은 이날 오후 본사 이전 계획을 사내

    2024-10-02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