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현대백화점, 웨딩페어 진행 … 적립 혜택CJ온스타일, 프리미엄 리빙 대전 리아위크 개최가전·가구부터 주얼리까지 웨딩 프로모션 눈길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결혼 수요가 증가하는 봄을 맞아 유통업계가 가전, 가구부터 주얼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23일까지 전 지점에서 웨딩페어를 열고 명품부터 리빙까지 150여 개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웨딩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딩 마일리지는 롯데 웨딩 멤버스 가입 후 9개월 동안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적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리워드 제도다.

    행사 기간에는 브랜드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두 배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대표 참여 브랜드는 셀린느·프라다·로로 피아나·톰 브라운·예거 르쿨트르·쇼메, 다이슨·로보락·에이스·시몬스 등이다.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삼성전자와 LG전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웨딩 마일리지 100만 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오는 16일까지 구매 금액의 최대 9.5%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한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23일까지 압구정 본점과 무역센터점 등 전 점에서 웨딩 멤버십 클럽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클럽웨딩 가입 후 9개월 동안 현대백화점 전 점포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5%를 H포인트로 돌려준다.

    예물·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행사를 진행해 명품·워치·주얼리 상품 구매 시 웨딩 마일리지를 기본 적립 금액의 두 배로 제공한다.

    가전·가구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삼성전자와 LG전자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8.5%를 H포인트로 증정한다. 또한 에이스·템퍼 등 가구 브랜드에서도 현대백화점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15%의 H포인트를 제공한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오는 16일까지 프리미엄 리빙 대전 리아위크를 개최한다. 지난해 12월 모바일 앱에서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리빙 아뜰리에를 오픈한 바 있다.

    리아위크에서 주목할 만한 9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는 마르티넬리 루체·디엘로·프린트 베이커리·좀팩스·B&W·위칙·브레빌·포토앤아트·플러스마이너스제로다. 이 외에도 50여 개의 브랜드를 엄선해 역대급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 요일별로 9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의 13% 적립 행사를 운영한다. 해당 브랜드에서 두 차례에 걸쳐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의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