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선도 스테이크로 즐기자"… 이마트, 검정 가자미 스테이크 출시

    이마트가 '검정가자미(Greenland Halibut)'를 청정 지역인 그린랜드에서 소싱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스테이크 검정가자미(100g, 해동, 그린랜드산)'는 이마트에서 진행한 그린랜드 첫 소싱 물량으로, 컷팅 작업을 통해 스테이크용으로 먹기 좋게 출시했다

    2018-08-14 진범용 기자
  • 롯데마트, 테이블웨어 공모전 수상작 두 번째 시리즈 ‘하모니즈’ 출시

    롯데마트가 올해 2월 출시한 ‘룸바이홈 스위트가든(RoomXHome SweetGarden)’ 시리즈가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룸바이홈 스위트가든’ 시리즈는 지난해 8월 롯데마트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주관으로 진

    2018-08-14 진범용 기자
  • 文대통령 "입국장 면세점 도입 검토"… 면세점업계 '온도 차'

    문재인 대통령이 수석보좌관회의에서 "입국장의 혼잡 등 부작용 대응 방안까지 포함해 입국장면세점 도입 방안을 검토해주기 바란다"고 밝히면서 입국장면세점 도입이 급물살을 탈 것으로 보인다. 다만 면세점 업계는 해당 내용과 관련해 온도 차이를 보이고 있다.

    2018-08-13 진범용 기자
  • 이마트 에어프라이어, 계속되는 완판 행렬… 1시간만에 4500대 동나

    이마트가 운영하는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의 에어프라이어가 계속되는 완판 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이마트는 지난 11일 트레이더스에서 선보인 '뉴 더 에어프라이어 플러스(5.2L, 8만4800원)' 4500대가 1시간 만에 완판됐다고 13일 밝혔다. 트레이더스

    2018-08-13 김수경 기자
  • 롯데면세점 ‘냠 플레이’ 캠페인 시동… '고객소통형 양방향 마케팅'

    롯데면세점이 고객 대상 모바일 매거진 서비스 런칭과 함께 ‘냠 플레이’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냠 플레이’ 캠페인은 롯데면세점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한 양방향 마케팅이다. 지난 10일 모바일 매거진 ‘냠’ 런칭과 더불어 ‘냠

    2018-08-13 진범용 기자
  • 세븐일레븐, KB국민은행 리브(Liiv) 출금 서비스 개시

    세븐일레븐이 16일부터 'KB국민은행 리브(Liiv)'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No카드 무료 출금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KB국민은행 리브'는 KB국민은행의 대표 비대면 플랫폼으로 공인인증서 등 보안 매체 없이 송금 및 대출, 그리고 온∙오프라인 결제 등

    2018-08-13 진범용 기자
  • 현대홈쇼핑, 업계 첫 '인플루언서' 브랜드 온라인 매장 선봬

    현대홈쇼핑의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 패션·잡화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온라인 매장 '훗(Hootd)'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유명 인플루언서들로 온라인에 전용 매장을 운영하는

    2018-08-13 김수경 기자
  • ‘한샘리하우스 상생전시장 울산점’ 13일 오픈

    한샘이 지역 중소 리모델링 제휴점과의 상생 협력을 위한 공동 전시매장인 한샘리하우스 상생전시장 울산점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상생전시장은 본사에서 상권분석, 매장전시,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의 과정을 거쳐 대형 전시장을 열고 다수의 중소 제휴점이 입점해 공동으로 영업

    2018-08-13 진범용 기자
  • 현대百, 예비 신혼부부 위한 '웨딩페어'… 최대 60% 할인

    현대백화점이 웨딩시즌을 맞아 17일부터 26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현대백화점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점별로 다양한 행사를 열고, 현대백화점 웨딩 멤버십 '클럽웨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목동점에서는 24일부터 26일까

    2018-08-13 진범용 기자
  • "친환경 농산물이 더 싸다"… 롯데슈퍼, '청년농장'과 가격 잡았다

    롯데슈퍼가 친환경 브랜드 '청년농장'과 함께 일반 농산물보다 저렴한 가격에 친환경 농산물을 선보이고 있다. 13일 롯데슈퍼에 따르면 지난 달 초까지만 해도 평년 수준의 가격이었던 일반 농산물이 초여름부터 한 달 가까이 이어진 폭염으로 인해 주산지에서의 상품성 저하와 출

    2018-08-13 김수경 기자
  • "온라인 큰손, 백화점으로 몰린다"… 신세계百, SSG닷컴 VIP 고객 혜택 확대

    신세계백화점이 온라인 쇼핑 큰손 잡기에 나선다.13일 신세계에 따르면 올 하반기부터 SSG닷컴 온라인 고객에게 백화점 VIP 혜택을 제공해 백화점 매장으로 유입, 신규 고객 창출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직전 3개월간 SSG닷컴 15회 이상 방문, 75만원 이상 구매한 고

    2018-08-13 진범용 기자
  • 웨딩도 '소확행'… 롯데百, 가치소비 반영한 '웨딩페어' 열어

    롯데백화점이 17일부터 26일까지 전점에서 ‘롯데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가을 웨딩시즌을 앞두고 이번 롯데 웨딩페어를 통해 다양한 웨딩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상품권 및 경품 증정,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최근, 웨딩 시장에도

    2018-08-13 진범용 기자
  • AK플라자, 17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예약… 최대 60% 할인

    AK플라자가 17일부터 9월 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12일 밝혔다.예약 판매 기간 담과연 웰빙견과 10종 세트, 한우 꼬리반골 세트, 애경산업 AK 반고흐 세트 등 추석 예약판매 특가 30선 제품을 선정해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올 추석

    2018-08-12 진범용 기자
  • "추석 선물세트 예약 증가"… 롯데마트, 10일간 전년比 매출 20.4%↑

    롯데마트가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실적을 살펴본 결과 폭염 속에서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명절 사전예약 판매는 미리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2018-08-12 진범용 기자
  • 롯데百 팝업매장 '카페 낢x진', 첫날 3500명 몰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지난 10일 오픈한 인기 캐릭터 팝업스토어 ‘카페 낢x진’이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2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오픈 첫날 약3500명의 방문객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잠실점 지하1층 월드스트리트 특설매장에 위치한 ‘카페 낢x진’은

    2018-08-12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