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의류 지금 사야 싸다!"… 롯데百, 15일까지 '역시즌 마케팅'

    롯데백화점이 15일까지 겨울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역시즌 마케팅’을 진행해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역시즌 마케팅은 겨울 시즌에 여름 상품을, 여름 시즌에 겨울 상품을 선보이는 마케팅으로, 기존에 판매되던 시즌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판매하는 것

    2018-07-05 진범용 기자
  • "연중 미세먼지 영향에" 신세계계百, 정기세일 최초 청정가전 앞세워

    신세계백화점 여름 정기세일에 처음으로 청정 가전 행사가 등장했다.5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과거에는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 가전이 여름 가전 장르의 주요 행사였다. 하지만 몇 년 전부터 미세먼지가 연중 내내 지속되는 등 환경 변화에 따라 청정 가전이 냉방 가전과 함께

    2018-07-05 진범용 기자
  • 세븐일레븐, 동방신기 레드벨벳 우산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인 동방신기(TVXQ)와 레드벨벳(Red Velvet) 우산을 단독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최근 아이돌 굿즈 시장이 연간 1000억원 대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고 있다.

    2018-07-04 진범용 기자
  • "미세먼지 영향에 환경 가전 인기"… 티몬, 상반기 매출 1위 '건조기'

    티몬이 2018년 상반기 (1월 1일~6월 30일) 자사 상품 매출 및 판매량 순위를 분석한 결과, 건조기와 공기청정기 등 프리미엄 환경 가전과 생수 및 계란 등 식품 구매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4일 티몬에 따르면 지난 2017년 상반기 인기 상품은 유아용품과

    2018-07-04 진범용 기자
  • 이랜드그룹, 중장기 자본 안정화 추진… "메리츠와 자본확충 새판짜기 돌입"

    이랜드가 자본 확충의 새 틀을 짜고 중장기적 자본 구조 안정화를 추진한다.4일 이윤주 이랜드그룹 CFO(최고재무책임자)에 따르면 상반기 중 마무리 하기로 했던 1조 자본유치를 완성하지 못했지만, 메리츠금융그룹(이하 메리츠)과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구축해 충분한 시간을 확

    2018-07-04 진범용 기자
  • '시장과열+괘씸죄'= 글로벌 경쟁력 강화해 위기 대응책 모색

    국내에서 안 풀리는 롯데면세점… 해외 사업 확장에 '집중'

    면세 시장 과열 및 인천공항공사와의 마찰 등으로 최근 분위기가 가라앉은 롯데면세점이 해외 사업에 집중하면서 위기 돌파에 나서고 있다. 국내 면세 시장은 여러 법적인 규제 등으로 면세점 운영을 확대해나가기 쉽지 않다는 판단이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4일 관련 업계

    2018-07-04 진범용 기자
  • "예물 고객 잡아라"… 현대百, '웨딩 주얼리 페어' 개최

    현대백화점이 9~10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잡기에 나섰다.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총 200억원 규모 '웨딩 주얼리 페어'를 연다고 4일 밝혔다.행사에는 주얼리 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이아몬드 반지

    2018-07-04 김수경 기자
  • GS25, 도시락에 최고 등급 쌀 '탑라이스' 사용… 고객 만족도 높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모든 도시락에 사용되는 쌀을 탑라이스로 변경한다고 4일 밝혔다. '탑라이스'는 농촌진흥청에서 주관하는 쌀 혁명 프로젝트명으로 최고등급의 품질을 목표로 정해진 생산계획에 의해 생산된 쌀을 일컫는다. 농촌진흥청이 정하는 생산, 품질관

    2018-07-04 김수경 기자
  • 롯데홈쇼핑, 스메그·빌레로이앤보흐 등 프리미엄 주방용품 강화

    롯데홈쇼핑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스메그', '레볼' 등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판매를 강화한다. 4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현재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다이슨', '발뮤다' 등 고급 생활가전 브랜드 중심에서 식기 등

    2018-07-04 김수경 기자
  • 위메프, 비공개 특가 '히든프라이스'… 인터넷 최저가보다 20% 이상 저렴

    "가격을 숨기니 압도적 최저가가 보인다!"위메프가 구매자가 많이 모일수록 가격 혜택을 주는 기존 소셜커머스에서 한층 더 진화한 스마트 쇼핑 대안을 내놨다. 위메프는 이달부터 인터넷 최저가 대비 20% 이상 저렴한 가격을 보장하는 비공개 특가 '히든프라이스' 서비스를 운

    2018-07-04 김수경 기자
  • 롯데마트, 원재료 함량 높인 ‘속이 꽉 찬 팡팡 고로케’ 3종 출시

    롯데마트는 즉석식품 상품을 다양화하고 고객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제안하기 위해 ‘속이 꽉 찬 팡팡 고로케’ 3종을 5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롯데마트가 이번에 출시하는 팡팡 고로케는 새우 고로케, 돼지고기 고로케, 감자 고로케 등 3종으로 일본의 유통업체인 요쿠베니마루

    2018-07-04 진범용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 '컬쳐프로젝트' 시동… 뮤지컬 '명성황후' 예매권 판매

    CJ ENM 오쇼핑 부문은 6일 새벽 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컬쳐프로젝트 일환으로 뮤지컬 명성황후 시즌 마지막 공연인 성남아트센터 공연 예매권을 판매한다. 4일 CJ ENM에 따르면 CJ오쇼핑 컬쳐프로젝트는 CJ ENM 출범 이후 처음 선보이는 문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

    2018-07-04 김수경 기자
  • BGF리테일, CU 매장에 쌍방형 소통 가능한 인공지능 도우미 도입

    CU가 업계 최초로 쌍방향 음성 대화형 ‘인공지능 보이스봇(voicebot)’ 시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인공지능 보이스봇(voicebot)’의 가장 큰 특징은 상호 음성대화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근무자가 육성으로 질문을 하면 데이터 분석

    2018-07-04 진범용 기자
  • AK플라자, 원주점 증축 그랜드 오픈… "2030 고객 맞춤 브랜드 강화"

    AK플라자 원주점이 지난 3월부터 4개월간 3층과 4층의 증축 공사를 마치고, 6일 새 단장 그랜드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원주점은 이번 증축부분 오픈을 통해 연면적을 기존 2만5268평(8만3532m²)에서 3층 400평(1321m²), 4층 343평(1135m²)을

    2018-07-04 진범용 기자
  • 이마트 "4천억 즉석밥 시장 잡는다"… 냉동 즉석밥 7종 선봬

    이마트가 밥을 짓고 냉동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 줄 '밥맛 좋은 밥(쌀밥, 현미밥, 흑미밥, 귀리밥, 11곡밥, 알콩밥, 초밥)' 7종을 선보인다. 3일 이마트에 따르면 밥맛 좋은 쌀밥 210g 1팩은 990원, 4팩은 3290원에 판매하며 현미밥 등 잡곡밥류는 180g

    2018-07-04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