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 4월말까지 '생리대' 최대 75% 할인… "소비자 부담 완화"

    세븐일레븐이 생리대 파격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17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4월 말까지 '화이트 시크릿홀4P(중형)'를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세븐일레븐 측은 생리대가 여성들의 생활필수품이지만,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에 대한 부담을

    2018-04-17 진범용
  • "편의점에서도 몸짱 열풍"… GS25, 저칼로리 도시락 출시

    다이어트와 체형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저칼로리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17일 GS25에 따르면 저칼로리 먹거리인 샐러드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2016년 144.4%, 2017년 179.7% 증

    2018-04-17 진범용
  • 소셜 3사 중 '흑자 신호탄'은 위메프가?… "쿠팡, 적자 ↑·티몬, 무형자산 손실처리 無"

    소셜커머스 기반으로 시작한 쿠팡, 위메프, 티몬의 지난해 실적이 모두 공개된 가운데, 위메프가 양사보다 앞서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쿠팡의 경우 매출이 증가했지만, 적자도 함께 늘었고 티몬은 리빙소셜커머스와 합병 당시 공시했던 무형자산 손실처리를 회계연

    2018-04-17 진범용
  • 티몬, 환경부 인증받은 전기오토바이 2종 온라인 단독 판매

    티몬이 환경부의 인증을 받은 전기오토바이 2종을 온라인 독점으로 판매한다. 티몬은 시엔케이 및 에코카와 온라인 독점판매 계약을 진행하고 17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엔케이와 에코카는 환경부로부터 보급평가 인증을 받은 전기오토바이 제조 업체로 티몬

    2018-04-17 김수경
  •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간편식 떡볶이 2종 선봬

    홈플러스가 '올어바웃푸드'(All about food) 간편식 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 17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선보이는 상품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순한 맛의 '올어바웃푸드 떡볶이'와 마니아 층을 위한 화끈하게 매운 맛의 '올어바웃푸드 국물떡

    2018-04-17 김수경
  • 현대百, 밀키트 시장 진출… 유명 레스토랑 레시피 담은 '셰프박스' 선봬

    현대백화점이 재료와 양념을 넣고 끓이는 형태의 가정간편식(RTC·Ready to Cook)인 '밀키트(Meal kit)' 브랜드를 새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식품관의 신선한 식재료와 강남 유명 레스토랑 셰프의 레세피을 활용해 차세대 가정간편식(HMR)으로 주목받고 있는

    2018-04-17 김수경
  • 전자랜드, 1Q 공기청정기 판매량 전년比 176% 급증… "미세먼지 영향"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이 공기청정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상중심 무선청소기 등 미세먼지 4대 가전제품의 2018년 1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대폭 상승했다.17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공기청정기 2018년 1분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018-04-17 진범용
  • "유통 4차산업혁명 성큼"… 이마트, 자율주행 스마트카트 ‘일라이’ 공개

    고객의 쇼핑 경험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유통 관련 IT 기술들이 실현되면서 유통 4차산업혁명에 속도가 붙고 있다. 손으로 밀고 다닐 필요 없이 고객을 따라다니는 자율주행 카트도 첫선을 보인다.17일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1년간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개발한 스마트카트를 실

    2018-04-17 진범용
  • 적자 6388억원… 사업 지속성에 대한 우려마저 제기 돼

    쿠팡, 지난해 영업손실 사상 최대 적자…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쿠팡이 지난해 시장 전망치를 밑도는 실적을 발표하며 시장의 우려를 가중시켰다. 매출은 늘었지만 적자 규모는 사상 최대치를 기록해 사업의 영속성마저 우려된다는 지적까지 나오고 있다. 쿠팡은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40.1% 증가한 2조6846억원, 영

    2018-04-16 김수경
  • 쿠팡, 2017 매출 전년比 40% 증가한 2조6846억원·영업손실 6388억원 기록

    쿠팡은 2017년 매출이 전년 대비 40.1% 증가한 2조6846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은 2016년 매출 1조9159억 원보다 7686억원 늘어났고 2017년 4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60% 이상 성장하는 등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

    2018-04-16 김수경
  • 세븐일레븐 '밥통령 연어장' 출시 40여일만에 누적 판매량 50만개 돌파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출시한 냉장 반찬 '밥통령 연어장'이 인기다. 16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밥통령 연어장'은 지난 3월 9일 첫 출시 이후 4월 15일까지 약 40여일만에 판매량 50만개를 돌파했다. 이는 베스트셀러 상품인 감동란, 소시지바보다도 높은 판매

    2018-04-16 김수경
  • 롯데면세점, 명동 지역 음식점에 외국어 메뉴판 제작 지원

    롯데면세점이 명동 지역 관광지 음식점의 외국어 메뉴판 제작을 지원하는 '낙향미식(乐享美食)'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낙향미식(乐享美食)'이란 '즐거움을 누리는 아름다운 음식'이라는 뜻으로 롯데면세점이 지역 관광지 음식점을 찾아 외국인 메뉴판을 제작해주는 관광 편의 개선

    2018-04-16 김수경
  • GS25, 시니어 상품 늘린다… 유한킴벌리 요실금 디펜드 전국 판매 나서

    GS25가 올해를 시니어 대표 편의점이 되기 위한 원년으로 정했다. GS25는 지난 3월 전국 가맹점과 함께 진행한 상품 전시회를 통해 올해 출시될 시니어 제품을 소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GS25는 요실금 제품, 생활 보조기구, 혈당 측

    2018-04-16 김수경
  • 롯데홈쇼핑, 태국서 중소기업 판로 개척… 5100만 달러 수출 상담 성과

    롯데홈쇼핑은 지난 10일과 11일 이틀간 태국 방콕에서 중소기업 해외진출 지원을 위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를 주최했다. 16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중소기업 60개 사를 대상으로 수출 상담회를 진행한 결과 총 5100만 달러(약 545억 원)의 수출상담 실적을 기록

    2018-04-16 김수경
  • 롯데百, 17일부터 '애슬레저' 프로모션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스포츠, 일상이 되다'라는 테마로 '애슬레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스포츠 패션' 상품이 '기능성'에서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 중심으로 변하는 트렌드를 통해 스포츠 관

    2018-04-16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