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샵, 12일 손정완 디자이너의 ‘SJ와니’ 특집방송

    GS샵이 12일 오전 7시 15분부터 9시 25분까지 자사 대표 패션브랜드인 ‘SJ와니(SJ WANI)’의 특집방송을 진행한다.9일 GS샵에 따르면 SJ와니는 GS샵이 국내 최정상 손정완 디자이너와 손잡고 지난 2012년부터 독점으로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손정완 디

    2018-03-09 진범용
  • [포토] 이집트 코튼 타월로 욕실 품격 높이세요~!

    홈플러스가 세계 3대 고급 면 중 하나인 이집트산 면으로 만든 ‘이집트 코튼 프리미엄 세면 타월’(40×80cm·180g·30수)을 판매한다. 이집트 코튼은 섬유가 가늘고 기장이 길며 품질과 광택, 흡수성, 강도가 뛰어나다. 나일강 유역에서 재배되는 이집트 코튼은 섬유

    2018-03-09 진범용
  • 현대리바트, 한정수량 파격 할인판매하는 '반짝딜' 이벤트 진행

    현대리바트가 자체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반짝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반짝딜' 이벤트는 매주 현대리바트 가구제품 및 온라인몰 임접 협력사 제품 10여개를 선정하여 한정수량을 파격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번 '반짝딜'은 오는 11일까지만 진행되며 각

    2018-03-09 진범용
  • "패럴림픽 개막에 특수 기대"… 유통街, '평창' 마케팅 총력전

    평창올림픽에 이어 패럴림픽이 18일까지 열리면서 유통업계도 '평창특수'를 겨냥한 막판 스퍼트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평창을 찾은 외국인들에게 마지막으로 브랜드를 알릴 기회임과 동시에 다양한 상품을 세계인에게 소개할 수 있는 자리기 때문이다.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

    2018-03-09 진범용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공식 판매점 모집…지역 유통망 강화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지역 유통망 강화를 위해 총 4개 지역권을 대상으로 공식 유통 판매점 모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이번 글라스락 지역 유통 공식 판매점 공개모집은 글라스락의 국내 지역권 유통망을 확대 및 강화하고 본사와의 적극적인 파트

    2018-03-09 김보라
  • 이마트24, 최근 3개월간 점포 280개 늘어… 총 점포수 2846점

    이마트24가 리브랜딩 이후 지속적으로 점포수를 늘려가고 있다. 9일 이마트24에 따르면 2월말 현재 이마트24의 총 점포수는 2846점으로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월평균 93점 이상 3개월간 280점 순증을 기록했다. 이마트24가 업계의 치열한 출점

    2018-03-09 김수경
  • GS25, 중고 스마트폰 개인정보 완적 삭제 서비스 진행

    GS25가 중고폰 거래 O2O서비스, Phone 25(이하 폰25)를 통해 중고 스마트폰 안전 거래 캠페인을 펼친다. GS25는 폰25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중소기업 VEB Asia(브이이비아시아)와 손잡고 중고폰의 안전한 거래 문화 정착과 재활용 소비 인식

    2018-03-09 김수경
  • 롯데백화점, 유럽 '정원 투어' 상품 선봬… "세계적 정원문화 체험"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에서 오는 5월까지 유럽의 정원(庭園)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을 떠나는 '정원투어' 상품을 판매한다. 9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정원투어'는 오는 5월 23일부터 31일까지(총 7박 9일) 영국 왕립원예협회에서 주관하는 '

    2018-03-09 김수경
  • 쿠팡 ‘신학기 학용품’ 전문관 오픈… "카테고리별로 상품 세분화"

    쿠팡이 새 학기 시즌과 함께 ‘신학기 학용품’ 전문관을 오픈했다. 8일 쿠팡에 따르면 ‘신학기 학용품’에서는 새학기 필수 준비물인 필기 용품부터 체육시간 준비물까지 카테고리별로 구분했다. 초등학생, 중고등·대학생 등 연령 및 대상별로 나눠 쇼핑의 편의성도 높였다. 학생

    2018-03-08 진범용
  • [포토] '딸기의 모든 것'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이 11일까지 판교점 식품관에서 '2018 딸기 페스티벌(Strawberry's Day)'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만년설·설향·죽향 등 7개 품종의 딸기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딸기 피자 오믈렛 케이크 등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도 선보인다. 행사장

    2018-03-08 진범용
  • 효자상품 PB에 소홀?… CU, 불량제품 속출에 소비자 불만

    CU가 자사 PB 브랜드 제품 품질 관리에 소홀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PB 제품은 CU 전체 매출의 35% 가량을 차지하는 효자 브랜드로 자리 잡았지만 직접 제조를 하지 않는 탓에 품질 관리에는 다소 소홀한 것 아니냐는 지적이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2018-03-08 김수경
  • 세븐일레븐, 대한민국 재향경우회와 '창업지원' MOU 체결

    세븐일레븐이 대한민국 재향경우회와 창업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퇴직 경찰관을 비롯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8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에는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 강영규 재향경우회 회장, 신동성 경우티에스사업단 대표 등 20여명의 관

    2018-03-08 진범용
  • 익일부터 새벽배송까지… "생활 맞춤 서비스에 소비자 열광"

    "빠른 배송에 차별화까지~"… 유통街는 지금 배송전쟁 중

    쿠팡의 로켓배송으로부터 시작된 빠른 배송서비스가 유통업계 전반으로 확산되면서 기업들 간의 전략 싸움도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기존까지 빠른 배송서비스를 두고 온라인 업체들끼리 경쟁하는 양상이었다면 최근에는 오프라인 마켓들까지 빠른 배송을 시작하면서 경쟁이 한층 가열하는

    2018-03-08 진범용
  • 현대百, 일러스트레이터 ‘나난’과 협업한 테이블웨어 구매 기프트로 증정

    현대백화점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삽화 작가)와 협업해 제작한 테이블웨어(식탁용 식기류)를 구매 기프트로 증정한다.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9일부터 전국 15개 점포에서 일러스트레이터 나난과 협업한 '롱롱타임 플라워 테이블웨어'를 구매 기프트로 증정한다. 나난은 국내 1

    2018-03-08 진범용
  • [포토] 화이트데이 알뜰하게 챙기세요~!

    홈플러스가 14일까지 전국 142개 점포를 통해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350여 종의 다양한 제과류와 초콜릿, 캔디, 젤리 등을 준비했다. 수입 상품들의 성장률이 매년 신장하고 트렌드를 반영해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직수입 마테즈

    2018-03-08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