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BYO 유산균, 출시 3년만에 누적 매출 1천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의 김치유산균 전문 브랜드 'BYO 유산균'이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10일 밝혔다. 피부 가려움 개선 효능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 인증을 받은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이 첫 선을 보인 지 만 3년 만이다. BYO 유산균은 CJ

    2017-01-09 김수경
  • 하림, 5만원 미만 실속형 '2017 설 선물세트' 선봬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정유년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이 선정한 베스트셀러 닭고기 제품들로 실속 있게 구성된 '2017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고객이 선정한 베스트셀러 제품 위주로 올해 새롭게 출시된 양념육과 간편식을 비롯해 친환경 제품 등 다양한 종류

    2017-01-09 김수경
  •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넣은 '칙촉 샌드 아이스' 선봬

    롯데제과는 겨울철 아이스크림 시장의 꽃이라고 알려진 아이스과자 시장을 겨냥해 '칙촉 샌드아이스'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칙촉 샌드아이스'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과자시장에서 20여년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칙촉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

    2017-01-09 김수경
  • 일동후디스, 소 초유 활용한 항 인플루엔자바이러스 특허 획득

    일동후디스가 중앙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공동으로 '소 초유로부터 분리된 산성 단백질 분획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항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조성물'특허(특허등록번호 제10-1679389호)를 등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 특허는 소 초유에서 분리한 산성 단백질 분획을 유효성분으

    2017-01-09 김수경
  • 샘표, 2017년 설 명절 선물세트 선봬

    샘표가 2017년 설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샘표는 실속형 종합 선물세트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선물세트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차별화 전략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할 예정이다. 선물세트는 가짓수가 많아 보이는 것이 좋다는

    2017-01-09 김수경
  • CJ제일제당, 친환경 기술로 만든 기능성 아미노산 소재 '시스테인' 선봬

    CJ제일제당은 원당과 포도당을 사용해 친환경 바이오 발효공법으로 만든 기능성 아미노산 '시스테인'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수율(투입 대비 생산효율)을 대폭 향상시킨 '시스테인'을 선보인다. 지난해 말 '시

    2017-01-09 김수경
  • 코카콜라, 새해 스페셜 에디션 '리본 패키지' 선봬

    코카콜라기 새해 스페셜 에디션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라벨의 한쪽을 뜯어 풀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 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하는 혁신적이고 독특한 제품이다. 별도의 포장 필요 없이

    2017-01-09 김수경
  • "애니메이션 캐릭터 로열티, 매출의 3% 내외… 인기 캐릭터는 더 높아"

    '뽀로로·포켓몬·도라에몽' 캐릭터에 빠진 어린이 음료… "비싼 로열티에도 포기 못해"

    뽀로로, 포켓몬스터, 도라에몽, 터닝메카드까지. 어린이 음료 시장에 캐릭터 경쟁이 치열하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아이돌이나 배우 등 인기 스타 못지 않은 몸값을 자랑하지만 선호도가 높아 대부분의 음료 업체들이 앞다퉈 인기 캐릭터를 모델로 쓰고 있

    2017-01-06 김수경
  • 이랜드그룹, 경영진 명의로 임금 미지급 논란 '사과문' 발표

    이랜드가 임금 미지급 등 최근 일련의 사태에 대해 그룹 홈페이지 및 애슐리 홈페이지에 이랜드그룹 경영진 명의로 6일 사과문을 냈다. 이랜드는 '사죄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사과문을 통해 "열심히 일하면서도 잘못된 대우를 받은 아르바이트 직원 여러분들과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2017-01-06 김수경
  • 매일유업 상하목장, 국내 유업계 최초 '안전관리통합인증' 적용

    매일유업 상하목장이 국내 유업계 최초로 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하고 'HACCP 황금마크'를 적용한 유기농 우유 제품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안전관리통합인증은 소비자에게 안전한 축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이 시행하고 있는

    2017-01-06 김수경
  • 동원F&B, 가성비 앞세운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종 선봬

    동원F&B가 실속 있는 가격에 건강을 담은 '동원 설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올 설은 '김영란법' 시행 후 맞는 첫 명절로, 5만원 이하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동원F&B는 설선물세트 전체 물량

    2017-01-05 김수경
  • CJ프레시웨이, 베트남에 '배·사과' 등 한국산 과일 공급 확대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베트남 현지에 한국산 제철 과일에 대한 공급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9월 베트남 최대 국영 유통기업인 '사이공 트레이딩 그룹(SATRA)'에 한국산 과일을 독점 공급하는 내

    2017-01-05 김수경
  • "아르바이트 1천명 정규직 전환"… 이랜드파크, 직원 처우 5대 혁신안 발표

    이랜드파크가 새롭게 거듭나기 위한 다짐을 담은 '아르바이트 직원 처우 5대 혁신안'을 5일 발표했다. 먼저 임금 미지급 해당자(최근 3년 이내 근무자)에게 지연이자를 포함한 미지급금을 신속하게 지급하고 아르바이트 1000명 정규직 즉시 전환 및 희망자

    2017-01-05 김수경
  • 잇따른 먹거리 제품 가격 인상에 소비자 울상

    차례상에 '계란지단' 못 올릴수도…계란·식용유 대란에 '한숨만'

    민족 대명절 설이 2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밥상 물가에 비상이 걸렸다. 만원 한장으론 계란 한 판 밖에 살 수 없어 '장 보기가 두려워 마트를 못 간다'는 푸념이 절로 나오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2017-01-05 김수경
  • 농심, 보노스프에 츄러스 찍어먹는 '츄로스프라떼' 선봬

    농심은 인기 츄러스 전문점인 '스트릿츄러스' 매장에서 보노스프와 츄러스를 결합한 신메뉴 '츄로스프라떼'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츄로스프라떼는 츄러스를 보노스프에 찍어먹는 이색메뉴로 보노스프 특유의 고소함과 츄러스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2017-01-04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