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새 모델에 서강준 발탁… 카스 라이트 신규 TV광고 공개
오비맥주는 인기 배우 서강준을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의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광고 '가볍게 즐기자(Take it light)'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업무와 학업 등으로 치열한 한 주를 보낸 청춘들이 집에 모여 일상에 지친
2016-11-18 김수경 -
호가든, 한남동에 브랜드 전용공간 '호가든 오텀 가든' 운영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오는 27일까지 한남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웨이즈오브씽'에서 브랜드 전용공간 '호가든 오텀 가든(Hoegaarden autumn gaarden)'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호가든은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2016-11-18 김수경 -
SPC삼립, 간편식 '그릭슈바인 프랑크푸르터 핫도그' 선봬
SPC삼립이 운영하는 육가공 전문 자회사 그릭슈바인이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제품인 '프랑크푸르터 핫도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릭슈바인 프랑크푸르터 핫도그는 국산 돼지고기의 쫄깃한 육질이 살아 있는 그릭슈바인 소시지를 사
2016-11-17 김수경 -
발렌타인 21년 '아메리칸 오크' 에디션 선봬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시그니처 오크 시리즈의 두 번째 에디션인 발렌타인 21년 아메리칸 오크(Ballantine’s 21 Year Old American Oak)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발렌타인 21년 아메리칸 오크
2016-11-17 김수경 -
[김수경의 맛톡톡]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 "더 풍부한 치즈맛, 베이컨은 신의 한 수"
롯데리아가 지난해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끈 '모짜렐라인더버거'거 출시 1주년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오리지널 제품인 '모짜렐라인더버거 더블'은 100% 자연 모짜렐라 치즈의 맛을 살리기 위해 야채나 소스 등을 넣지 않은 탓에 호
2016-11-17 김수경 -
맥주 맛을 안다면 이젠 '라맥'… 농심-삿포로 손잡고 매출 상승 노린다
농심 라면과 삿포로 맥주가 만나 '라맥' 트렌드 조성에 나섰다. 치킨과 맥주를 함께 먹는 '치맥', 햄버거와 맥주를 함께 먹는 '버맥'에 이어 라면과 맥주를 즐기는 '라맥'을 널리 알린다는 전략이다. 농심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농심 x 삿포로 콜라보이벤트'
2016-11-17 김수경 -
오리온, '초코파이 情 말차라떼' 선봬
오리온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지난 3월 선보인 ‘초코파이情(정) 바나나’에 이은 두 번째 자매제품 ‘초코파이情 말차라떼’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내산 말차의 향긋함과 더욱 풍부해진 초콜릿이 어우러진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그린티 계열
2016-11-17 김수경 -
대상, 이상철·정홍언 사장 선임… 식품·소재 별도 경영체제로 재편
대상이 사업 전문성 강화와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사업부문 중심으로 조직을 개편한다고 17일 밝혔다.대상은 식품BU(Business Unit)와 소재BU를 각각 분리해 별도의 경영조직으로 편제하고 각 사업부문을 맡아 책임경영을 하게 될 사장도 각각 선임했다.
2016-11-17 김수경 -
상온에서 살아있는 김치 유산균, 업계 최초로 과자에 접목
롯데제과 '유산균 과자' 140억원 매출 돌파… "2017년 300억원 목표"
롯데제과가 국내 업계 최초로 김치 유산균을 넣어 선보인 과자가 누적매출 140억원 매출을 돌파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17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올해 3월 출시한 '요하이 유산균 샌드'는 출시 후 10월까지 1200만개 판매, 약 110억원의 매
2016-11-16 김수경 -
[르포] "종가집 김치가 '반값' 1시간만에 품절"… 대상 바자회, 10년간 100억원 나눔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대상 사랑나눔바자회가 16일 오전 10시부터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에 위치한 대상 본사에서 열렸다. 영상 4도 내외의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은 바자회가 시작되기 전부터 긴 줄을 서서 기다리며 '득템' 기회를 노리는
2016-11-15 김수경 -
아워홈 '밥이답이다', IFC몰점 리뉴얼 오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밥이답이다'를 여의도 IFC 지하 3층에 리뉴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워홈 '밥이답이다'는 바쁘고 귀찮아서 대충 한 끼를 때우는 현대인들을 겨냥해 '일상을 채우는 따스한 한 끼'라는 슬로건 하에 빠르고 간편하
2016-11-15 김수경 -
룩아워티, 생수병에 꽂아 마시는 차 브랜드 '티업'과 협업 제품 선봬
블렌딩(Blending) 티 브랜드 룩아워티가 병뚜껑 모양의 신개념 티백 브랜드 '티업(Tea-up)'과 협업해 신제품 '티캡'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룩아워티는 지난 10~13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15회 서울카페쇼'에서 '티캡'을 선보였다. 티캡은
2016-11-14 김수경 -
생선·과일·치킨까지… '혼밥'의 영역 파괴, 어디까지?
혼자서 먹고 마신다는 의미를 담은 일명 '혼밥' 트렌드가 진화하고 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그간 '가정간편식(HMR)'은 그간 인스턴트 식품이나 레토르트 식품처럼 저장 기간이 길고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데워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
2016-11-14 김수경 -
오리온, 3Q 영업익 944억원… 中·베트남 등 해외사업 호조로 전년比 20.1%↑
오리온이 중국과 베트남 등 해외사업 호조 영향으로 올해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영업이익 944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오리온에 따르면 올해 3분기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6.6% 감소한 5972억원, 순이익은 118.6% 증가한
2016-11-14 김수경 -
풀무원 그린체, 어린이 전문 유산균 '마미유' 선봬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4세부터 11세 성장기 어린이의 장 건강과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마미유'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마미유'는 어린이의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배변 활동을 도와 장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는 5가
2016-11-14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