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그에 살포시 내려 앉은 나비,온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나비 콜드컵 등 선봬따뜻한 봄 표현해 내는 파스텔 색감으로 디자인
  • ▲ 봄 시즌 '나비' MD.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봄 시즌 '나비' MD.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봄 시즌을 알리는 새로운 텀블러와 머그, 워터보틀 등 21종의 MD(merchandise)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전국 1000여개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출시되는 이번 MD 상품의 콘셉트는 '스타벅스에 날아 온 봄 나비'로, 따뜻한 봄이 오기를 희망하는 파스텔 색감의 다양한 디자인이 녹아져 있다.

    머그 손잡이 위에 살포시 내려 앉아 있는 '버터플라이 핑크 머그'를 비롯해 톨 사이즈 용량의 '버터 플라이 구름 머그', 나비의 날개를 손잡이로 표현한 '버터플라이 퍼플 데미 머그' 등 3종의 나비 머그를 선봉니다.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나비를 디자인한 톨 사이즈의 '스프링 버터플라이 텀블러'와 반짝이는 나비가 행택으로 달려있는 핑크와 연보라의 색감으로 봄 분위기를 물씬 담아 낸 '버터플라이 피비 워터보틀' 등도 선보인다. 

    찬 음료 전용으로 출시되는 '버터플라이 레나 워터보틀'은 안쪽에 프린팅 된 나비가 시온효과를 가지고 있어 차가운 물을 넣을 경우 흰색에서 보라색으로 나비의 색이 변한다.

    이 외에도 나비를 주제로 한 스태킹 글라스와 보온병, 초콜릿, 사탕 등을 담을 수 있는 미니 볼과 구름을 형상화 한 플레이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박정례 스타벅스 디자인팀 팀장은 "이번 MD는 행복과 희망을 상징하는 나비들을 기본 주제로 봄과 어울리는 따뜻함과 기대감, 설렘과 연계해 개발했다"며 "고객들의 따뜻하고 행복한 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