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통해 위믹스 설파위믹스 플랫폼 인지도 제고
  • 위메이드가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GG Content(GG콘텐트)와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2018년 설립된 GG Content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기업으로 자체 개발 플랫폼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SNS 마케팅 등에 큰 강점을 지녔다.

    여기에 GG Content가 보유한 대량의 소셜 채널 데이터와 캠페인 수행 노하우를 토대로 유튜브·트위치·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에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

    이에 위메이드는 GG Content의 풍부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경험을 활용해 글로벌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위믹스(WEMIX)의 브랜드 위상 제고와 온보딩된 게임들을 위한 체계적인 마케팅을 펼칠 방침이다.

    특히, 전 세계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더욱 정교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행이 가능해진 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위믹스 플랫폼의 P&E(Play and Earn) 게임과 인터게임 이코노미(Inter-game economy)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글로벌 마케팅 기업 GG Content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위믹스 브랜드 가치 향상은 물론, 사업 경쟁력 확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구상해 위믹스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규모의 유저 베이스를 갖춘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