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통해 위믹스 설파위믹스 플랫폼 인지도 제고
-
위메이드가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GG Content(GG콘텐트)와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2018년 설립된 GG Content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기업으로 자체 개발 플랫폼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SNS 마케팅 등에 큰 강점을 지녔다.여기에 GG Content가 보유한 대량의 소셜 채널 데이터와 캠페인 수행 노하우를 토대로 유튜브·트위치·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에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이에 위메이드는 GG Content의 풍부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경험을 활용해 글로벌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위믹스(WEMIX)의 브랜드 위상 제고와 온보딩된 게임들을 위한 체계적인 마케팅을 펼칠 방침이다.특히, 전 세계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더욱 정교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행이 가능해진 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위믹스 플랫폼의 P&E(Play and Earn) 게임과 인터게임 이코노미(Inter-game economy)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글로벌 마케팅 기업 GG Content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위믹스 브랜드 가치 향상은 물론, 사업 경쟁력 확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구상해 위믹스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규모의 유저 베이스를 갖춘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