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글로벌 맛집'의 한 가지 공통점은?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Coca-Cola)가 전세계 맛집의 공통점을 담은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16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모두가 세계 최고라고 주장하는 음식점의 간판을 담은 인쇄광고 캠페인 'One thing we agree on(우리가 동의하는 단 한가

    2023-06-16 김수경 기자
  • 애플, '가장 가치있는 글로벌 브랜드' 2년 연속 1위… 구글·MS·아마존 뒤이어

    애플(Apple)이 2년 연속 '가장 가치 있는 글로벌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15일 글로벌 시장 조사 업체 칸타(Kantar)가 최근 발표한 'BrandZ'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지난해에 이어 2023년에도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로 평가됐다. 애플

    2023-06-15 김수경 기자
  • '라울 뒤피 : 색채의 선율' 전시, 개막 1개월 만에 관람객 3만 명 돌파

    문화콘텐츠 전문기업 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가 예술의전당 전관 개관 30주년을 맞아 예술의전당과 공동으로 주최한 '라울 뒤피:색채의 선율'전이 개막 한 달 만에 관람객 3만 명을 돌파했다.15일 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에 따르면 원작 160점이 출품된 국내 최대 규모의 라울 뒤피

    2023-06-14 김수경 기자
  • "암세포가 파괴되는 소리 들어보셨나요?"… WPP의 '가장 아름다운 희망' 캠페인

    암세포가 파괴되는 순간을 소리로 포착해 이를 희망의 소리로 바꾼 감동적인 캠페인이 등장했다.13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1위 광고대행사 WPP는 미국임상종양학회(American Society of Clinical Oncology, ASCO®)와 협력해 세계 최초로 암세

    2023-06-13 김수경 기자
  • 도쿄 컨템포러리 미술관 SH GALLERY, 6월 15일 서울관 오픈

    일본의 컨템포러리 미술관 SH GALLERY가 서울에 문을 연다.일본 도쿄 문화의 중심지인 하라주쿠에 자리잡은 SH GALLERY는 오는 6월 15일 서울 문화의 메카인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SH GALLERY SEOUL을 오픈하고 도쿄, 서울을 기반으로 세계무대로 진출

    2023-06-12 김수경 기자
  • '빅맥' vs '와퍼' AI 광고 경쟁… 챗GPT가 선택한 최고의 햄버거는?

    세계 1위 패스트푸드 체인 맥도날드(McDonald's)와 경쟁업체인 버거킹(Burger King)이 AI(인공지능) 광고 경쟁을 벌였다. AI 광고 경쟁에서 승리한 브랜드는 무엇일까?12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길거리에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옥외광고가 나란히 게재되는 진

    2023-06-12 김수경 기자
  • '볼보의 자신감'… CEO의 언박싱 PT 영상 화제

    스웨덴 자동차 브랜드 볼보자동차(Volvo car)의 짐 로완(Jim Rowan) 최고경영자(Chief Executive Officer, CEO)가 등장한 신차 홍보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약 6분에 달하는 긴 영상 속에서 쉽고 재밌는 설명과 함께 자연스러운 연기

    2023-06-09 김수경 기자
  • "소비자 10명 중 9명, 인플루언서 신뢰하지 않는다"… 뜨는 UGC

    소비자 10명 중 9명 가량은 더 이상 인플루언서를 신뢰하지 않는다는 새로운 조사 결과가 발표됐다. 이제 브랜드 마케팅에 있어 광고비나 협찬을 받는 인플루언서 콘텐츠 대신 사용자가 직접 제작한 콘텐츠(user-generated content, 이하 UGC)가 더욱 중요

    2023-06-08 김수경 기자
  • '코크도 리필 가능'… 코카콜라 "유리병 20회 재사용, 탄소배출량 82% 감소"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플라스틱을 소비하는 브랜드로 알려진 코카콜라(Coca-Cola)가 플라스틱 페트병 사용을 줄이고 탄소배출량을 감량하기 위해 특별한 실험을 시작했다. 1950~1960년대 우유 배달부들이 빈 병을 회수한 뒤 다시 우유를 채워 집 앞으로 배달했던 것처

    2023-06-07 김수경 기자
  • 제일기획, 해외시장 확대… 호주법인 자회사 리브랜딩

    제일기획 호주법인이 지난해 시드니에 두번째 사무실을 오픈한 데 이어 최근에는 자회사인 OneRX와 CYLNDR(실린더)를 도입하며 호주 비즈니스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31일 업계에 따르면 제일기획 호주법인은 영업 확대를 위해 내부 조직을 새롭게 브랜딩하면서 OneR

    2023-05-31 김수경 기자
  • 플라스틱으로 성형을?… 생수 브랜드 '리퀴드 데스' 파격 영상

    미국의 생수 브랜드 '리퀴드 데스(Liquid Death)'가 파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를 꼬집었다.30일 업계에 따르면 리퀴드 데스는 최근 '리퀴드 데스 재활용 성형수술 센터(Liquid Death Recycled Plastic Surger

    2023-05-30 김수경 기자
  • 100년 역사 '벤틀리'의 크리에이터 활용법… 제일 커넥트플러스, 칸 라이언즈서 전략 밝힌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Bentley)는 어떤 방식으로 젊은 고객들과 연결되고 있을까.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그 전략이

    2023-05-26 김수경 기자
  • "챗GPT와 달리(DALL-E)는 크리에이티비티의 적일까, 친구일까"… 오픈AI COO, 칸 라이언즈에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AI(인공지능)는 과연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의 적일까, 친구일까.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그 해답이 공개된

    2023-05-25 김수경 기자
  • 우버이츠, '소식좌' 위한 한정판 '초소형' 배달 음식 내놨다… '맛은 그대로'

    음식 배달 서비스 플랫폼 우버이츠(Uber Eats)가 개미만큼 먹는 일명 '소식좌'들을 위한 '퀀텀 카페(The Quantum Cafe)'를 선보였다.24일 업계에 따르면 우버이츠는 최근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Ant-Man and the Wasp: Qu

    2023-05-24 김수경 기자
  • "인플루언서 영향력 지속… 新 플랫폼 등장할 것"… 삼성전자 김수민 프로

    "애착과 신뢰, 팬덤과 상호작용을 바탕으로 우리에게 큰 영향력을 끼치는 존재가 된 인플루언서는 앞으로도 그 영향력을 지속하며 세분화, 파편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아가 생성형 AI(인공지능) 등 기술 발전에 의해 새로운 형태의 인플루언서와 플랫폼도 등장하게 될 것입

    2023-05-23 김수경 기자
이전 76 77 78 79 8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해킹
393화: 착한 해킹이잖아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