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이노션, '밤낚시'로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필름 그랑프리 영예

    이노션의 '밤낚시' 캠페인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5에서 필름(Film)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25일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노션의

    2025-04-25 유다정 기자
  • 퍼블리시스 양수희 CCO·CJ제일제당 박유진 리드, 2025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으로 선정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의 양수희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e Officer, CCO)와 CJ제일제당의 박유진 IMX(통합 마케팅 경험)·크리에이티브·디자인 글로벌 마케팅 리드가 세계 최대·최고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

    2025-04-21 김수경 기자
  • 콘크리트를 뚫고 싹 틔우게 하는 태양의 힘… 코로나의 맥주 없는 맥주 광고

    삭막한 콘크리트를 뚫고 식물들이 싹을 틔울 수 있도록 이끄는 놀라운 태양의 힘을 강조한 옥외광고(OOH) 캠페인이 등장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코로나는 최근 일본에서 태양의 힘에 경의를 표하는 'Impossible Plants(불가능한 식물)' 캠페인을 선보였다. 광

    2025-04-18 김수경 기자
  • 김정아 이노션 부사장·강지현 서비스플랜코리아 대표, 인도 큐리어스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심사위원 선정

    2025 큐리어스 크리에이티브 어워즈(Kyoorius Creative Awards)에 김정아 이노션 부사장 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e Officer, CCO)가 공동 의장(Co-Chair)으로, 강지현 서비스플랜코리아 대표가 심사위원으로 선

    2025-04-14 유다정 기자
  • 2025 칸 라이언즈, '댄 와이든 티타늄 라이언즈' 심사위원단 발표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올해로 72회를 맞는 2025 칸 라이언즈의 댄 와이든 티타늄 라이언즈(Dan Wieden Titanium Lions) 심

    2025-04-07 유다정 기자
  • "광고 제작 시간 3분의 1로 단축"… AI, 제작 현장까지 바꾼다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이 광고 제작 현장의 풍경을 바꾸고 있다. 업계는 앞다퉈 AI로 광고를 제작하며 무한 경쟁 구도를 만들어 내고 있다.3일 브랜드브리프 취재 결과, 관련 업계에서는 '인공지능이 만든 광고'라는 점 자체에 의미를 두었던 초기와 달리 최근에는 빠른

    2025-04-03 유다정 기자
  • "저작권 침해 아냐?"… 논란 부른 맥도날드의 챗GPT '지브리 스타일' 콘텐츠

    "이 사진을 지브리 화풍으로 그려주세요!"일본 애니메이션계의 대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스튜디오 지브리' 화풍 스타일대로 이미지를 변환해주는 챗GPT(Chat GPT)의 '챗GPT-4o 이미지 생성' 기능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브랜드가

    2025-04-02 김수경 기자
  • 2025 칸 라이언즈, 세계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장 30인 발표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올해로 72회를 맞는 2025 칸 라이언즈의 심사위원장 라인업을 공개했다.31일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6월 칸에

    2025-03-31 유다정 기자
  • "세계에서 가장 크리에이티브한 국가는 브라질"… 2025 칸 라이언즈

    세계 최고·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국가(Creative Country of the Year)'상을 신설하고 첫번째 수상국으로 브라질을 선

    2025-03-28 유다정 기자
  • "단풍잎을 찾으세요"… 미국의 관세 압박에 캐나다 브랜드가 던진 묵직한 한 방

    "장 볼 때, 단풍잎을 찾으세요. 꼭 우리 제품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상호 관세 정책으로 전 세계 경제가 들썩이는 가운데, 한 캐나다 브랜드가 이에 맞서는 강력한 메시지를 던졌다.26일 업계에 따르면 캐나다의 식품 기업 '메이플

    2025-03-26 김수경 기자
  • 현대차 '밤낚시', 버거킹 '와퍼 타투', 맥도날드 '한국의 맛', 글로벌서도 통했다… 2025 애드페스트 수상

    레오버넷 코리아(Leo Korea)와 이노션, 제일기획(가나다 순)이 대행한 광고 캠페인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5에서 수상하며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를 글로벌에 알렸다.25일 애드페스트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현대자동차의 '밤낚시(Ni

    2025-03-25 김수경 기자
  • 애플, 2025 칸 라이언즈 선정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세계 최고·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2025년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마케터'(2025 Creative Marketer of the Year)로 애플(Apple)

    2025-03-24 유다정 기자
  • 제일기획·이노션·디마이너스원·HSAD·레오 서울·스튜디오좋,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쇼트리스트 올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5에 제일기획과 이노션, 디마이너스원, HSAD, 레오 서울, 스튜디오좋, 삼성 호주법인, 크래프톤 인도 등이 쇼트리스트(Shortlist)에 선정됐다.

    2025-03-20 유다정 기자
  •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최고의 광고 전략… "1등에 올라타라!"

    1등 사업자가 아니라면, 1등 사업자의 성공을 기반으로 상승 효과를 노리는 광고 전략을 활용할 수 있다.20일 브랜드브리프는 기존의 시장과 경쟁 구도를 깨는 혁신적이고 파격적인 접근을 통해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차별화하는 데 성공한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을 분석했다.제목:

    2025-03-20 유다정 기자
  • 애플이 만들면 광고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가 된다?!

    "우리 왜 이렇게 천천히 걷는거야?""그래야 이 장면이 훨씬 더 영화처럼 보이니까" 애플(Apple)이 아이폰 16 프로(iPhone 16 Pro)의 시네마틱 슬로우 모션(cinematic slow motion) 기능을 극대화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2025-03-19 김수경 기자
이전 16 17 18 19 2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불구경
389화: 실컷 공격할 때는 좋았지

크리에이티비티 많이 본 기사

  • 01

    [단독] 대홍기획, 내달 초 조직개편 나선다… 광고 업계도 '긴장'

  • 02

    "저작권 침해 아냐?"… 논란 부른 맥도날드의 챗GPT '지브리 스타일' 콘텐츠

  • 03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4

    이노션, 韓 역대 세번째 칸 그랑프리… 이용우 대표 "도전하는 기업문화가 결실 맺어"

  • 05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6

    제일기획 오수빈·박선미 프로, 금기 깬 크리에이티브로 칸을 사로잡다

  • 07

    현대차 지성원 글로벌 CMO·이노션 김정아 CCO, 2025 뉴욕페스티벌 심사위원으로 선정

  • 08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9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10

    AI 문외한들, AI로 광고를 만들다… 셀피쉬클럽, AI 마케팅 실무진 양성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