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플라스틱으로 성형을?… 생수 브랜드 '리퀴드 데스' 파격 영상

    미국의 생수 브랜드 '리퀴드 데스(Liquid Death)'가 파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를 꼬집었다.30일 업계에 따르면 리퀴드 데스는 최근 '리퀴드 데스 재활용 성형수술 센터(Liquid Death Recycled Plastic Surger

    2023-05-30 김수경 기자
  • 100년 역사 '벤틀리'의 크리에이터 활용법… 제일 커넥트플러스, 칸 라이언즈서 전략 밝힌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Bentley)는 어떤 방식으로 젊은 고객들과 연결되고 있을까.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그 전략이

    2023-05-26 김수경 기자
  • "챗GPT와 달리(DALL-E)는 크리에이티비티의 적일까, 친구일까"… 오픈AI COO, 칸 라이언즈에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AI(인공지능)는 과연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의 적일까, 친구일까.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그 해답이 공개된

    2023-05-25 김수경 기자
  • "넷플릭스·유튜브가 점령한 시대, 우리는 왜 책을 읽어야할까요?"… 스튜디오좋 남우리 CD

    똑같은 문장일지라도 읽는 사람에 따라 완전히 다른 상상의 나래가 펼쳐지곤 한다. 영상이 절대 줄 수 없는 책의 본질적 가치를 담아낸 예스24(Yes24)의 브랜딩 캠페인이 사람들을 스마트폰과 TV 대신 책 앞으로 다시 불러들이고 있다.브랜드브리프는 예스24의 24주년

    2023-05-15 김수경 기자
  • '인간 코트'를 두른 여우의 고백… "피부가 너무 부드러워서"

    '인간 코트'를 두른 여우가 면도 크림 광고 속 모델로 등장해 신선한 반전을 선사했다.12일 업계에 따르면 뷰티·스킨케어 브랜드 이오스(EOS)는 사람의 피부가 얼마나 매끄러울 수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부드러운 털을 가진 대표 동물인 여우와 개를 광고에 등장시켰다.이

    2023-05-12 김수경 기자
  • [진짜 광끼] "광고회사에서 무슨일 하냐고요? 뉴진스의 하입보이요"… 대홍기획 차현지 AE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기발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로 브랜드에 새생명을 불어 넣고, 우리가 사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꿔가는 광고인들. 광고에 진심인 광고인들이 전하는 진짜 광고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편집자주>광고대행사 입사

    2023-05-08 김수경 기자
  • AI에게 '건강한 몸'을 그려달라 했더니 '몸짱'이?… 아식스, AI의 편견에 맞서다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이하 AI)에게 운동하는 사람의 이미지를 보여달라는 명령을 내리자 선명한 복근과 각진 턱, 최소한의 지방을 지닌 탄탄한 근육질의 사람들이 결과값으로 나타났다. 과연 이들을 진짜 '건강한 몸'으로 정의할 수 있을까?4

    2023-05-04 김수경 기자
  • 사라져가는 '소수 언어', 디지털이 살렸다… 마이크로소프트, 새로운 서체 공개

    글로벌 IT 기업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사라질 위기에 처한 소수 민족의 고유 언어와 문화를 지키기 위해 새로운 서체를 개발했다.3일 업계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지역 사회의 문화를 보존하기 위해 제품군에 신규 서체인 '아드람 디스플레이(ADLaM Dis

    2023-05-03 김수경 기자
  • 영화감독 스파이크 리, 칸 라이언즈 최초의 '크리에이티브 메이커'로 선정

    영화감독 스파이크 리(Splike Lee)가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최초의 '크리에이티브 메이커(Creative Maker of the Year)'

    2023-05-02 김수경 기자
  • 오형균 더워터멜론 ECD, 칸 라이언즈 2023 예선 심사위원으로 선정

    오형균 더워터멜론(the.WATERMELON)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제작전문임원)가 칸 라이언즈 2023 예선 심사위원으로 선정됐다.27일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오형균 ECD는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

    2023-04-27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23, 미래를 이끌어 갈 차세대 여성 인재 16인 선정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차세대 여성 리더 육성 프로그램인 'See It Be It'에 참여할 16명의 글로벌 인재를 발표했다.25일 칸 라이언즈

    2023-04-25 김수경 기자
  • "동물이 수명 다 할 때까지 산다면"… 비건 브랜드 '낫코', 동물 AI 초상화 그리다

    식용을 위해 도축 당하는 동물들이 만약 수명을 다 할 때까지 산다면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 인공지능(AI)이 그 답을 내놨다.20일 업계에 따르면 비건 식품 브랜드 낫코(NotCo)는 AI를 활용해 존엄성을 갖고 자연스럽게 나이 든 동물들의 모습을 담은 광고 캠페인

    2023-04-21 김수경 기자
  • '삼성=제일기획, 현대차=이노션' 공식 깨져야 크리에이티브 생태계 구축

    전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로 손꼽히는 애플(Apple)과 나이키(Nike)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매년 천문학적인 광고·마케팅 비용을 쏟아 부으며 독보적인 브랜드 세계관을 확립한 이들의 뒤엔 위대한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의 힘을 불어넣어주는 든든한 파트

    2023-04-20 김수경 기자
  • 삼성전자, 특정 소리 차단 '우영우' 위한 앱 내놨다

    삼성(Samsung)이 특정 소리에 공포를 느끼는 자폐스펙트럼장애(Autism Spectrum Disorder, 이하 ADS) 인구를 위한 스마트폰 앱을 선보였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이 개발한 앱 'Unfear(두려움 없는)'는 일반적인 소음 제거 기술인 '노이즈

    2023-04-17 김수경 기자
  • "농부와 사랑에 빠지세요"… 계란값 폭등, 데이팅 앱으로 해결

    전세계적으로 계란 가격이 폭등한 가운데, 한 식품 브랜드가 기발한 해결책을 내놨다. 바로, 농부와 사랑에 빠지라는 것.17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가 운영하는 아침 간편식 브랜드 '저스트 크랙 언 에그(Just Crack

    2023-04-16 김수경 기자
이전 41 42 43 44 4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돌
388화: 무리한 실드 못 봐주겠다

크리에이티비티 많이 본 기사

  • 01

    [단독] 대홍기획, 내달 초 조직개편 나선다… 광고 업계도 '긴장'

  • 02

    "저작권 침해 아냐?"… 논란 부른 맥도날드의 챗GPT '지브리 스타일' 콘텐츠

  • 03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4

    이노션, 韓 역대 세번째 칸 그랑프리… 이용우 대표 "도전하는 기업문화가 결실 맺어"

  • 05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6

    제일기획 오수빈·박선미 프로, 금기 깬 크리에이티브로 칸을 사로잡다

  • 07

    현대차 지성원 글로벌 CMO·이노션 김정아 CCO, 2025 뉴욕페스티벌 심사위원으로 선정

  • 08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9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10

    AI 문외한들, AI로 광고를 만들다… 셀피쉬클럽, AI 마케팅 실무진 양성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