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처럼' 더 부드러워진다 … "16.5도 → 16도"

    소주 '처음처럼'이 알코올 도수를 16도로 0.5도 낮춘다.롯데칠성음료는 주류 시장의 저도화 트렌드에 맞춰 4년여 만에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0.5도 낮추기로 결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처음처럼은 2006년 알코올 도수 20도로 출시됐다. 이후

    2025-07-10 최신혜 기자
  • 현대백화점, 한달간 '전주가맥축제' 팝업스토어 운영 … 판교점부터 릴레이 오픈

    현대백화점이 8월7일까지 '전주가맥축제'를 테마로 하는 팝업스토어를 릴레이로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전북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전주가맥축제위원회와 함께 기획한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10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며녀 팝업 스토어는 지난 4일 첫 오픈한

    2025-07-10 남수지 기자
  • 코스맥스, 에스티 로더가 꼽은 '최고 품질 파트너' … '13년 파트너십' 빛났다

    코스맥스는 올해 글로벌 뷰티 기업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이하 ELC)가 꼽은 최고의 품질 부문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이는 지난 10여 년간 빠르고 안정적인 제품 공급, 글로벌 뷰티 시장 이해도, 세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기술력 등 다방면에서 견고한

    2025-07-10 김보라 기자
  • hy, 신규 홈페이지 공개 … "국내 및 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

    hy가 신규 홈페이지를 열고 국내 및 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신규 홈페이지는 hy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사용자 편의성 향상에 주력했다. 공식 웹사이트로 온라인몰 ‘프레딧’과 분리해 운영한다.메인 화면은 핵심 콘

    2025-07-10 조현우 기자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하노이, 오픈 2년만에 누적 100만 방문객 돌파

    국내 테마파크 업계 최초의 해외 지점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하노이’가 오픈 2주년을 앞두고 9일 누적 방문객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23년 8월 하노이 서호구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내에 문을 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하노이는 ‘롯데월드

    2025-07-10 최신혜 기자
  • 디아지오 '월드클래스 코리아' 1위에 '참제철' 박희만 바텐더

    디아지오코리아가 지난 9일 한화손해보험 한남사옥에서 진행한 ‘월드클래스 코리아 REVIVE:2025’ 파이널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최종 우승자는 바 ‘참제철’ 소속의 박희만 바텐더다. 결승전에서는 ‘하이퍼로컬’을 테마로 ‘돈 훌리오 블랑코’를 사용해 창작

    2025-07-10 최신혜 기자
  •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필리핀 마닐라에 1호점 오픈 … "10월까지 3개 매장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필리핀 시장에 진출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에잇세컨즈가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 위치한 초대형 쇼핑몰 SM 몰 오브 아시아 2층에 약 420㎡ 규모의 글로벌 1호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9일 오후 3시30분(현지시간)부

    2025-07-10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SSG닷컴, 교원, 동서식품 外

    ◇ 래코드, 브랜드 ‘Objects IV Life’와 협업 컬렉션 출시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RE;CODE)가 미국 현대미술 작가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이 전개하는 브랜드 ‘Obje

    2025-07-10 김보라 기자
  • 삼양애니, K푸드 큐레이션 스토어 '버파민' 론칭 … "中 이커머스 공략 속도"

    삼양라운드스퀘어 그룹의 콘텐츠 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가 K푸드 큐레이션 스토어 ‘버파민’을 론칭하고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버파민’은 상태나 능력의 강화 효과를 의미하는 버프(Buff)와 기분 좋은 경험으로부터 발생하는 도파민(Dopamine)

    2025-07-10 최신혜 기자
  • CJ올리브영, 'K-슈퍼루키 위드영' 가동 … "신진 브랜드 해외 진출 지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차세대 K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K-슈퍼루키 위드영’ 본사업을 가동한다고 10일 밝혔다.K-슈퍼루키 위드영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수출 잠재력이 높은 중소 화장품 기업의 해외 시장 진

    2025-07-10 김보라 기자
  • 삼성웰스토리, '자원순환·기후변화 대응'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삼성웰스토리가 ‘20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보고서는 사회와 기업에 미치는 영향이 중대한 것으로 평가된 ▲자원순환 ▲기후변화 대응 ▲식품안전 및 품질관리 ▲지속 가능한 공급망 등을 중심으로 총 15개 분야의 지속가능경영 활동 성과를 소개

    2025-07-10 조현우 기자
  • 롯데홈쇼핑, 예비 방송·유통인 대상 중국·일본 연수 … "미래 인재 육성"

    롯데홈쇼핑은 방송, 유통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중국, 일본 등 글로벌 현장 탐방과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연수는 경기 침체로 청년 취업난이 심화되는 가운데, 업(業)의 특성을 살려 취업을 준비하는 젊은 인

    2025-07-10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7년 연속 면세점 부문 국가고객만족도 1위 수상

    롯데면세점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5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면세점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지난 9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식에서 롯데면세점이 ‘면세점 부문’ 1위 기업으로

    2025-07-10 김보라 기자
  • 아워홈몰, 상반기 매출·가입자수 '잿팟' … 온라인 마케팅 통했다

    아워홈이 올해 상반기 자사몰 ‘아워홈몰’ 매출과 신규 가입자 수가 크게 늘었다고 10일 밝혔다.아워홈은 B2C 사업 강화를 위해 아워홈몰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아워홈몰에서 할인 기획전과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열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또한 브랜드 및

    2025-07-10 조현우 기자
  • 신세계인터, 수출입부문 AEO 인증 취득 … "글로벌 사업 경쟁력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관세청이 공인하는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공인업체(AEO·Authorized Economic Operator)’ 인증을 취득하며 글로벌 사업을 위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8일 서울세관 본관 10층에서 열린 ‘AEO 공인증서 수여식

    2025-07-1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