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 어드벤처,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체험 콘텐츠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여름 시즌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썸머 페스타’의 신규 체험 콘텐츠를 추가로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여름 방학을 맞이해 훌라 댄스 피카츄와 함께 트로피컬 아일랜드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다. 어드벤처는 신규 체험 콘텐츠

    2025-06-24 최신혜 기자
  • "특별한 공감 경험" … 현대백화점, '바캉스 로망' 하와이로 변신

    현대백화점이 세계적인 바캉스 명소 가운데서도 가장 낭만적인 여행지로 손꼽히는 하와이를 테마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쇼핑 공간에서 나아가 휴양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프라인 리테일의 개념을 확장한다는 전략이다.현대백화점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8

    2025-06-24 김보라 기자
  • CJ온스타일, 최대 95% 할인 '썸머 블프' 개최 … 전 채널 통합 행사

    CJ온스타일이 창사 이래 최초로 여름 시즌 전 채널을 통합한 대규모 할인 행사 ‘썸머 블프(Summer Black Friday)’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이날부터 30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모바일, TV라이브, T커머스 등 전 채널을 아우르며 역대 최대

    2025-06-24 남수지 기자
  • 에버랜드 "일회용품 사용 저감위해 테이크아웃 음료, 다회용 컵 사용"

    에버랜드가 국내 테마파크 최초로 일회용품 사용 저감을 위해 테이크 아웃 음료의 다회용 컵 사용을 순차적으로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3월, 에버랜드는 용인시, 환경부와 함께 민간과 공공기관이 최초로 다회용 컵 사용 활성화를 위한 '에버랜드 맞춤형 일회용

    2025-06-24 최신혜 기자
  • [Daily New유통] 이랜드 클라비스, 신세계라이브쇼핑, CJ푸드빌 빕스 外

    ◇ 무신사 스탠다드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 오픈 사흘만에 1만7천명 방문무신사 스탠다드가 지난 20일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에 매장을 오픈한 이후 22일까지 사흘간 1만7000명에 달하는 고객이 다녀간 것으로 나타났다.26번째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

    2025-06-24 김보라 기자
  • 뮤지컬에 F&B 접목 … 샤롯데씨어터, 뮤지컬펍 ‘커튼콜 인 샬롯’ 론칭

    국내 최초 뮤지컬 전용 공연장 샤롯데씨어터가 ‘커튼콜’과 협업해 뮤지컬펍 ‘커튼콜 인 샬롯’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샤롯데씨어터는 대학로에 자리한 뮤지컬펍 ‘커튼콜’과 손잡고 국내 최초 ‘공연장 X 뮤지컬펍’ 컬래버레이션 공간을 오픈한다. 이번 협업은 뮤지

    2025-06-24 최신혜 기자
  •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량 400만 돌파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글로벌 누적 판매량 400만 대를 넘기며 뷰티 디바이스 시장 내 위상을 공고히 했다.24일 에이파일에 따르면 지난달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400만대를 돌파했다. 지난해 12월 300만대 판매

    2025-06-24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퀵커머스 속도 … 전국 11개점으로 확대

    홈플러스가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 가능한 퀵커머스 매장을 11개점으로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홈플러스는 지난 4월부터 강동점, 신도림점, 상봉점, 동래점 등 6개 점포를 배달의민족 장보기∙쇼핑에 입점시켜 배달 형태로 판매하고 있다. 이날부터는 금천점, 영등포점, 남대

    2025-06-24 김보라 기자
  • "건강빵 통했다" 신세계푸드 '보앤미', 누적 방문객 20만명 돌파

    신세계푸드의 ‘보앤미(BO&MIE)’ 누적 방문객 수가 4개월만에 2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올해 2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선보인 보앤미에는 매월 평균 5만명의 구매 고객이 방문했다. 특히 오픈 첫달 5만명 수준의 구매 고객수가 최근 한달 동안에도 같

    2025-06-24 조현우 기자
  • 현대그린푸드, 서산 해풍 감자 135톤 매입 … 국산 농산물 소비 촉진

    현대그린푸드가 국산 농산물을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에 제공하는 ‘맛-닿음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맛-닿음은 ‘맛으로 마음이 닿다’는 의미로, 국산 농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는 동시에,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사를 제공하려는 취지로 현대그린푸드

    2025-06-24 조현우 기자
  • 롯데온, 세븐일레븐과 '100원 들고 기습공격' 이벤트 성료

    롯데온은 지난 23일 진행된 ‘메가 엘데이(MEGA L.DA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롯데그룹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혜택을 통합한 쇼핑 공간 ‘엘타운(L.TOWN)’을 중심으로 진행된 대형 캠페인형 프로모션으로 지난 18일 기습공격단 모집 첫

    2025-06-24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5000원 '통큰 치킨' 재출시 … 물가 안정 나섰다

    롯데마트는 오는 26일부터 7월9일까지 전 점에서 ‘통큰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롯데마트가 약 15년 만에 ‘통큰’이라는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운 행사다. 롯데마트는 6월 말 쇼핑 비수기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역대급

    2025-06-24 김보라 기자
  • 신세계백화점, 佛 쁘렝땅 백화점에 K-뷰티 팝업스토어 선보인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가 프랑스 대표 백화점인 쁘렝땅 백화점과 손잡고 K-뷰티 브랜드를 널리 알린다.23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다음달 1일부터 8월31일까지 두 달간 파리의 쁘렝땅 백화점 여성관 지하 1층 오스만 아트리움서 13개의 K-뷰티 브랜드 팝업을 전개한다.이번

    2025-06-24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시총으로 LG생활건강 첫 추월 … 화장품업계 판도 재편

    국내 화장품 상장사 판도가 재편되고 있다. 에이피알이 해외 시장에서 폭발적 인기를 끈 뷰티 디바이스를 앞세워 LG생활건강의 시가총액을 넘어섰다.2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종가 기준 에이피알의 시가총액은 5조3794억원으로 LG생활건강(5조3414억원)을 제치고 아

    2025-06-23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무진장 여름 블프' 3일만에 누적 판매액 1천억 돌파 … 1분당 2200만원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패션업계가 비수기를 겨냥한 대형 마케팅 프로모션에 힘입어 활기를 되찾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가 지난 15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한 상반기 최대 세일 행사인 ‘무진장 2025 여름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한 지 77시간 만인 지난 18

    2025-06-2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