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말차와 함께 비비고 붕어빵 신제품 출시글로벌 트렌드 맞춰 다양한 콘텐츠로 붐업오는 11월 말차 호떡으로 라인업 확장
-
-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유기농 말차 브랜드 슈퍼말차와 협업을 통해 ‘비비고 말차 붕어빵’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말차 원료를 함유한 크림 필링과 빵으로 말차의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국산 찹쌀가루를 활용한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프리믹스 기술’로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까지 살렸다.CJ제일제당은 최근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말차 배추김치’, ‘말차 왕교자’ 등 독특하고 재미있는 가상의 말차 신제품들을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열띤 반응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끌어냈다.해당 콘텐츠는 X(옛 트위터) 등 다른 소셜 미디어 채널로 전파되며 총 조회수 850만, 좋아요·댓글·공유 등의 상호작용 40만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이러한 화제성을 토대로 CJ제일제당은 슈퍼말차와 손잡고 한국의 대표적인 겨울 간식인 붕어빵과 호떡 콜라보 시리즈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인 말차 열풍에 본격 합류한다는 전략이다.오는 11월에는 붕어빵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제품으로 ‘비비고 말차 호떡’을 선보일 예정이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와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