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슐리퀸즈 ‘구의 이스트폴점’, 오픈 3주 만에 2만명 방문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의 ‘구의 이스트폴점’이 5월30일 문을 연 이후, 3주 만에 누적 방문객 2만명을 돌파했다. 25일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서울 광진구 자양동의 복합시설 이스트폴의 지하 1층에 위치한 구의 이스트폴점은 340여석을

    2025-06-25 최신혜 기자
  • 신세계인터, 日 3D 기술 담은 니트웨어 'CFCL' 유통 계약 체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규 패션 브랜드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며 수입패션 명가의 입지를 공고히 다진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일본을 대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CFCL과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

    2025-06-25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냉면 등 ‘여름면’ 4종 리뉴얼 … "13년 연속 냉면시장 1위 이어간다"

    CJ제일제당이 ‘함흥비빔냉면’·‘평양물냉면’·‘가쓰오메밀소바’·‘생쫄면’ 제품 4종을 리뉴얼해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했다고 25일 밝혔다.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제면 기술로 완성한 면은 이전보다 더욱 쫄깃한 식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2025-06-25 최신혜 기자
  • 롯데홈쇼핑 "못난이 사과, 주문 1위 인기 상품 등극 … 지역 농가와 상생"

    롯데홈쇼핑이 지역 농가와의 지속가능한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25일 롯데홈쇼핑은 외형상 이유로 상품성이 낮은 '못난이 사과'를 브랜드화한 ‘아름아리’가 2025년 상반기(1월1일~6월24일), 누적 판매량 350톤(t) 과일 부문 주문건수 1위를 기록했다.경상남도 거창군

    2025-06-25 김보라 기자
  • GS더프레시, 김재중과 협업한 압구정막걸리 '류' 출시 … 글로벌 팬덤 노린다

    GS더프레시는 전통주 전문 브랜드 ‘압구정막걸리’와 아티스트 김재중이 협업한 ‘류’ 막걸리를 오프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류’ 막걸리는 100% 국내산 햅쌀(경기미)을 원료로 사용하고, 총 다섯 번의 발효 과정을 거쳐 완성된 전통주다. 용량은 750ml

    2025-06-25 남수지 기자
  • 배민 B마트, 새벽배달 매장 8개점으로 확대 … 오전 9시→6시로 앞당겨

    출근 전 아침 사과와 우유 한 잔을 시켜먹을 수 있는 배민B마트가 더 늘어났다.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즉시배달 서비스 배민B마트 일부 매장의 오픈시간을 오전 6시로 앞당겨 운영하는 '얼리오프닝' 서비스지역을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3월25일부

    2025-06-25 최신혜 기자
  • 먹거리 대세 트렌드는 '저속노화' … '건강빵' 키우는 베이커리업계

    식품업계가 ‘건강빵’에 집중하고 있다. 저속노화(Slow Aging)으로 부상한 트렌드에 차별화된 맛을 통해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25일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신규 건강빵 엠블럼 ‘SLOW TLJ’를 공개했다고 밝혔다.‘SLOW TLJ’는 뚜레쥬르가 오랜 시간 지켜

    2025-06-25 조현우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제21회 SFDF 수상 디자이너 모집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K패션의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 디자이너를 찾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운영하는 삼성패션디자인펀드(Samsung Fashion & Design Fund, 이하 SFDF)는 7월1일부터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21회 SFDF 수상 디자이너

    2025-06-25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광주시 지역 인재 육성위해 '빛고을 장학금' 기탁

    오비맥주가 ‘카스’와 ‘한맥’ 생산공장이 위치한 광주광역시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빛고을 장학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지난 6월 24일 오후 광주시청에서 열린 장학금 기탁식에는 양우천 오비맥주 광주 공장장과 이윤섭 오비맥주 호남권역 본부장, 김태

    2025-06-25 조현우 기자
  • 롯데물산, ISO 14001 인증 획득 … "환경경영 앞장"

    롯데물산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환경경영시스템 인증(ISO 14001)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ISO 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환경경영시스템 국제 표준으로,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환경경영 방침과 관리 체계를 갖춘 기업에 부여된다.

    2025-06-25 김보라 기자
  • 이마트24, 말레이시아 진출 4년만에 100호점 돌파 … 2026년 200개점 목표

    이마트24가 말레이시아 진출 4년만에 100호점을 돌파했다.25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올해 말까지 130개, 2026년 200개 이상 개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마트24는 현재 쿠알라룸푸르가 있는 서말레이시아 지역 내에 슬랑오르, 클란탄,

    2025-06-25 남수지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건강빵 엠블럼 'SLOW TLJ' 공개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신규 건강빵 엠블럼 ‘SLOW TLJ’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SLOW TLJ’는 뚜레쥬르가 오랜 시간 지켜온 핵심가치 '건강'에 대한 철학과 최근 주목받는 트렌드인 ‘저속노화(Slow Aging)’의 기능적 이미지를 접목시켰다. 제대로 된

    2025-06-25 조현우 기자
  • 무신사, 오프라인 영토 넓힌다 … 패션에 뷰티·F&B까지 '메가스토어 성수' 내년 출격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패션을 넘어 유통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25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내년 상반기 서울 성수동에 초대형 매장인 무신사 메가스토어 성수를 열 예정이다. 당초 올해 상반기 오픈이 목표였지만 일정이 다소 지연됐다.

    2025-06-25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이랜드리테일, BBQ, 한국필립모리스 外

    ◇ 아디다스, 축구선수 이강인과 널 믿어 브랜드 캠페인 공개아디다스가 축구선수 이강인과 그를 응원하는 파리 시티 팬들의 진심 어린 교감을 담은 ‘널 믿어(You Got This)’ 브랜드 캠페인을 25일 공개한다.아디다스의 브랜드 캠페인 ‘널 믿어(You Go

    2025-06-25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슈퍼 '악동 김블루'와 맞손 … '미니 자유시간' 단독 출시

    롯데마트∙슈퍼가 인기 게임 크리에이터 ‘악동 김블루’와 손잡고, 유튜버 팬덤을 겨냥한 콜라보 간식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롯데마트∙슈퍼는 오는 26일 ‘악동 김블루’와 콜라보한 ‘해태 미니 자유시간 X 악동 김블루(500g)’를 단독 출시한다. 게임 중에도

    2025-06-25 남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