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인 추천 레시피' 메뉴화로 고객 선택 제안첫 메뉴 '펜타치즈와퍼' 한정 출시세트 구매 시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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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버거킹
버거킹이 고객 경험을 넓혀가는 브랜드 캠페인 ‘Have it your way’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특정 인물의 추천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첫 번째로 LCK 최종 우승팀 젠지(Gen.G)와 함께 진행한다.‘Have it your way’ 캠페인은 ‘○○가 버거킹을 즐기는 방법’이라는 큐레이션 방식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하는 형태로 구성한다.첫 번째 메뉴로는 젠지의 대표 선수 ‘룰러(Ruler)’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된 ‘펜타치즈와퍼’를 이벤트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평소 콰트로치즈와퍼를 즐겨 먹는 룰러 선수가 ‘와퍼 번을 치즈 번으로 바꾸면 펜타치즈와퍼가 될까?’ 하는 아이디어를 냈다. 이에 번을 치즈 번으로 변경해 총 다섯 겹의 치즈를 뜻하는 ‘펜타치즈와퍼’가 완성됐다.펜타치즈와퍼는 10월 17일까지 전국 단 5개 매장에서 매장당 100개씩, 총 500개 한정 판매한다. 해당 메뉴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젠지 X 버거킹 콜라보 티셔츠도 증정하며, 조기 소진 시 판매를 종료한다.버거킹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버거킹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선택지를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