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가·럭키드로우 쏟아진다" … 롯데아울렛, '서프라이스 위크' 진행

    롯데아울렛은 이달 30일부터 6월 8일까지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서프라이스 위크는 '서프라이즈'(Surprise)와 '프라이스'(Price)를 결합한 롯데아울렛의 초대형 쇼핑 행사로, 일년에 단 2회만 진행한다. 

    2025-05-26 이미현 기자
  • GS25 '선양오크소주', 출시 3개월만에 처음처럼 제쳤다 … 200만병 돌파

    GS25는 ‘선양오크소주’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병을 돌파하며 처음처럼을 제쳤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월27일 선보인 오크 원액 블렌딩 희석식 소주로, 640㎖ 페트병 형태로 출시됐다.선양오크소주는 쌀 증류 원액(11%)을 오크통에 숙성시

    2025-05-26 이미현 기자
  • 롯데호텔 서울, 객실 판매금 3% 적립 … 서울 중구청에 김치 1200kg 전달

    롯데호텔 서울이 지난 23일 ‘소공30데이 3도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 중구청에 롯데호텔 배추김치 1200kg(4kg, 300세트)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전달식엔 서울 중구청에서 김길성 중구청장과 두경태 롯데호텔 서울 총지배인 등이 참석했다.소공30데이 3도 캠

    2025-05-26 최신혜 기자
  • "여름 필수템 에어리즘도 세일" … 유니클로, 6월5일까지 감사제 진행

    유니클로는 여름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유니클로 감사제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여름철 유니클로의 대표 아이템들을 특별 가격에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다양한 사은품

    2025-05-26 이미현 기자
  • 롯데월드 '로티프렌즈', 서울시 야외도서관 '책읽는 한강공원' 참여 … 세계관 확장

    롯데월드의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영·유아 놀이교육 콘텐츠 ‘로티프렌즈’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세계관을 확장했다. 롯데월드는 서울시가 개최하는 야외 도서관 행사 ‘책읽는 한강공원’에 로티프렌즈가 등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책읽는 한강공원’은 지

    2025-05-26 최신혜 기자
  • CJ제일제당, 관광객 성지 '명동·홍대'에 세븐틴 팝업 … "비비고 매력 알려"

    CJ제일제당이 세븐틴 데뷔 10주년 생일파티를 컨셉으로 ‘비비고 호텔(bibigo Hotel)’ 올리브영 팝업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5월 29일 진행된 ‘비비고 | 세븐틴’ 캠페인의 일환이다. 관광객 등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본격화한

    2025-05-26 조현우 기자
  • G마켓·옥션, 해외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 입점

    G마켓과 옥션은 해외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가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어도어럭스는 유럽 등 글로벌 현지 인기 부티크 및 최신 트렌드의 명품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겨냥한 Z세대 인기 브랜드 큐레이션은 물론, 실속형 아이템, 한정

    2025-05-26 이미현 기자
  • [Daily New유통] 자주, 대상 청정원, 롯데칠성음료 外

    ◇ 오늘의집 라이브, 115만명 봤다 … 라이브 커머스 성료오늘의집은 지난 4주간 진행한 ‘오늘의집 라이브’가 총 시청자 수 115만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오늘의집 라이브’는 지난달 21일 미닉스를 시작으로 에싸, 바겐슈타이거, 데스커까지 4개 브랜드

    2025-05-26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롯데물산, 현대백화점, 켄싱턴호텔앤리조트 外

    ◇ 롯데물산, 송파구 대상 소방안전 체험 프로그램 진행 롯데물산이 지난 22일 사회복지법인 어린이재단과 함께 송파구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소방안전 체험 프로그램 ‘세이프 타워, 키즈 히어로’를 진행했다.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한 안전교육을 넘어 어린이 스스로가 위

    2025-05-25 이미현 기자
  • 풀무원-카카오, ESG 경영기반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풀무원은 카카오의 임팩트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와 손잡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ESG 경영기반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지난 23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카카오 판교아지트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풀무원 김종헌 경영기획실장과카

    2025-05-25 이미현 기자
  • 세븐일레븐, 소용량 가성비 기초화장품 강화 … "생활 뷰티 플랫폼 도약"

    세븐일레븐은 오는 28일 한국콜마그룹 계열사 HK.inno.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가성비 기초화장품 4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상품은 ‘PDRN 필오프마스크팩(4입)’,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6입)’, '시카 콜라겐 리프팅 크림(6입

    2025-05-25 이미현 기자
  • GS25 아이스브륄레, 월드콘도 뛰어넘었다 … 하루 매출 1억2천만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디저트 전문 브랜드 로로멜로와 손잡고 선보인 ‘아이스브륄레 바닐라’가 하루 최대 매출 1억2000만원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GS25 아이스크림 상품 가운데 역대 최고 일 매출로, 월드콘을 제치고 전체 아이스크

    2025-05-25 이미현 기자
  • 쿠팡, 중소기업 대만 진출 돕는다 … "원스톱 수출 지원"

    쿠팡은 중소벤처기업부, 상생협력재단과 손잡고 국내 중소기업의 대만 진출을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쿠팡이 수행기업으로 참여하는 ‘동반진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실질적으로 돕기 위해 마련됐다. 중소기업은 대만

    2025-05-25 이미현 기자
  • "잠실에 모인 파인다이닝 … 롯데백화점, 고급 F&B로 소비자 잡는다

    롯데타운 잠실이 프리미엄 다이닝 브랜드를 연이어 유치하며, 서울의 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중심축으로 부상하고 있다.25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잠실 에비뉴엘의 경우 2023년부터 프리미엄 다이닝을 꾸준히 확대해왔으며, 지난해 F&B 부문에서 두 자릿수 매출 신장률

    2025-05-25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슈퍼, 소금우유&샤인머스켓 아이스크림 단독 판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26일부터 ‘더블비얀코 소금우유&샤인머스켓(210mL)’을 유통업계 단독으로 개당 1400원에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더블비얀코 소금우유&샤인머스켓’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소금을 더해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을 구현했다.

    2025-05-2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