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헤어샵 티켓도, 야놀자에서?' 놀유니버스, 카테고리 확장 나섰다
야놀자, 인터파크, 트리플의 통합법인 놀유니버스가 최근 서비스 카테고리 확장을 위한 새 시도에 나섰다. 숙박·항공·레저 등을 중심으로 형성됐던 카테고리를 뷰티 등 새로운 분야까지 확장하고 있는 것. 놀유니버스는 통합법인 출범과 동시에 '여행·여가·문화산업'을 아우르는
2025-05-27 최신혜 기자 -
"국내는 좁다" … K-편의점, 세계 시장 넘본다
편의점업계가 해외 시장 개척에 속도를 내고 있다. 내수 시장의 성장 한계와 인구 감소에 직면한 가운데 K-콘텐츠와 한류 인기에 힘입어 K-편의점 모델을 앞세운 글로벌 진출 전략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다.27일 업계에 따르면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최근 미국 하와
2025-05-27 김보라 기자 -
한화 사회공헌 '월간 한 모금', 장애·희귀난치성질환 아동 의료지원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이 통합 사회공헌 프로젝트 '월간 한 모금'을 통해 온정의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후원 대상을 일반 장애아동에서 희귀난치성질환 아동·청소년으로 확대하며 선한 영향력을 넓혀가는 중이다. 27일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은 '월간 한 모금'
2025-05-27 최신혜 기자 -
한섬 '키스 서울', 성수동 젠지 힙플레이스로 … 1년간 40만명 찾았다
한섬이 서울 성수동에 선보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키스 서울(Kith Seoul)’이 젠지(Gen Z·1997년~2010년생) 패셔니스타들의 발길을 이끌며 오픈 1년 만에 대표 힙플레이스(hip+place, 유행을 선도하는 공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섬은 키
2025-05-27 김보라 기자 -
교원라이프, 금속노조 기아차지부와 협약 … 2.7만명 조합원에 혜택
교원라이프는 전국금속노동조합 기아자동차지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조합원과 직계가족들을 위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기아자동차지부 산하 5개 지회 소속 2만7000명의 조합원과 직계가족들은 교원라이프가 운영하는 전국7개
2025-05-27 조현우 기자 -
NS홈쇼핑, 청년농부의 도전 담은 '뉴파머스 구독 좋아요' 이벤트
NS홈쇼핑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콘텐츠 ‘뉴파머스’ 구독 좋아요 이벤트가 2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고 27일 밝혔다.이벤트 참여방법은 뉴파머스 콘텐츠를 시청하고 좋아요를 누른 이미지나 NS푸드페스타 구독중 이미지를 캡쳐해 유튜브 게시판의 이벤트 링크로 응모하면 된
2025-05-27 김보라 기자 -
롯데GRS, 임직원 참여형 기부 캠페인 … 양육시설 거주 아동 지원
롯데GRS가 임직원과 함께하는 핵심 가치 캠페인을 통해 양육시설 거주 아동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롯데GRS의 핵심 가치 중 ‘도전과 변화’를 실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여 임직원들의 참여로 전개됐다.캠페인 슬로건인 ‘Chall
2025-05-27 조현우 기자 -
아모레퍼시픽, AI 활용한 두피·모발 강화 연구 성과 발표
아모레퍼시픽이 대한모발학회에서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모발 강화 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국내외 전문가들과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했다. 관련 학술대회는 25일 서울시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렸다.27일 아모레서픽에 따르면 제21차 대한모발학
2025-05-27 김보라 기자 -
이랜드킴스클럽, 뉴질랜드 말보로 지방 '화이트 와인' 출시 … 1만2990원
이랜드킴스클럽은 ‘모두의 와인 플러스’ 시리즈 신제품으로 뉴질랜드 말보로(Marlborough) 지방의 화이트 와인 ‘마운트 버논 소비뇽 블랑(Mount Vernon Sauvignon Blanc, 750ml, 1만2990원)을 28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마운트 버
2025-05-27 김보라 기자 -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 대상 '배민사장님특가' 진행 … 최대 30% 더 싸게
배달의민족이 입점 업주를 대상으로 식자재 상시 특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의 식자재 플랫폼 배민상회를 통해 할인 기획전 ‘배민사장님특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지난 2017년 문을 연 배민상회는 식당 운영 업주가 자주 찾는
2025-05-27 최신혜 기자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 … 10년간 1170만 패드 기부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의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기부 캠페인이 올해로 10년을 맞았다고 27일 밝혔다.좋은느낌은 모든 여성이 건강하게 월경할 수 있는 보편적 월경권 확보와 월경빈곤 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해 2016년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다.매
2025-05-27 김보라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 지난해 장학금 203억원 지급 … 누적 1805억원
메가스터디교육이 지난해 총 203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고 27일 밝혔다.메가스터디교육이 장학금을 지급한 대상은 중∙고등학생과 대학 편입생 등이다.구체적으로는 대입 수험생 대상 메가패스 장학생 2만4000여명에게 약 132억원, 메가스터디학원 N수생 대상 메가스터디 팀
2025-05-27 조현우 기자 -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 "올해도 석촌호수 수질 개선사업 … 5년째 지속"
롯데가 올해로 5년째 송파구청과 함께 석촌호수 수질 개선에 나선다.롯데 3개 계열사(물산, 지주, 월드)와 송파구청, 젠스, 녹색미래가 함께 ‘2025 석촌호수 수질 개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롯데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시민들에게 깨끗한 도심 속 쉼
2025-05-27 김보라 기자 -
"전 상품 3천원" GS25, '손앤박 하티' 색조 화장품 출시
GS25가 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해 ‘손앤박 하티(HATTY)’ 색조 화장품을 29일 단독 출시한다. ‘손앤박 하티’는 ‘HANDY(유용한, 편리한)’와 ‘BEAUTY(아름다움)’의 합성어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GS25만의 전용 색조 라인이다.
2025-05-27 김보라 기자 -
농심, 부산 녹산 수출전용공장 착공 … "연간 총 12억개 수출상품 생산"
농심이 수출 전용 생산공장 ‘부산 녹산 수출전용공장’ 착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공장 건립에 착수했다고 27일 밝혔다.농심 녹산 수출공장은 기존 건면 생산시설인 녹산공장 여유부지에 건설된다. 약 1만1280㎡(약 3400평)의 부지에 연면적 약 4만8100㎡(약 1만450
2025-05-27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