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 황금연휴 앞두고 면세전용 '헬시트립세트' 출시
정관장이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면세전용 특별상품인 ‘헬시트립세트’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정관장 헬시트립세트’는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면역력과 피로를 관리할 수 있도록 ‘에브리타임로얄(10포)’, ‘홍이장군3단계로얄(4포)’, ‘에브리타임필름 컴피(20
2025-04-30 최신혜 기자 -
롯데 "AI 혁신과 글로벌 사업으로 지속가능한 성장 이어갈 것"
롯데그룹은 인공지능(AI) 기술을 그룹 비즈니스에 적극 도입하고, 글로벌 진출 확대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메타버스, 바이오 등 신사업과 함께 AI 활용 범위를 넓히며 미래 먹거리 확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롯데는 지난 1월 '20
2025-04-30 이미현 기자 -
"상조 3.0 시대 이끌 인재 발탁" 보람그룹, 대표 등 임원 7명 외부 영입
보람그룹이 그룹 성장을 위해 신규 임원 7명을 대거 영입하는 등 인재 확보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외부인재 영입은 상조 3.0 시대를 이끌기 위한 전략적 대응 차원으로,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 기업으로서의 우위를 점하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바이오와 건설, 사업
2025-04-30 조현우 기자 -
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 품은 웅진 … 상조업계 지각변동 본격화
웅진그룹이 프리드라이프 인수에 나서면서 상조업계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웅진그룹이 가진 IT, 교육 등 계열사와의 시너지를 통해 기존 사업자들과 차별화에 나설 것으로 풀이된다.30일 상조업계에 따르면 웅진은 프리드라이프 지분 99.77%를 8830억원에 인수하기로
2025-04-30 조현우 기자 -
매운맛으로 태국 공략 … 삼양식품, 불닭 이어 매운 국물라면 '맵' 키운다
삼양식품이 태국에서 제2의 불닭 '맵(MEP)'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육성한다. 동남아 시장에서 불닭을 이어 강한 매운맛을 지닌 라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충성고객을 늘리겠다는 의지다. 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이달 태국에서 '맵' 신
2025-04-30 최신혜 기자 -
CJ온스타일, 황금연휴에도 '매일도착' … 배송 확장 본격화
CJ온스타일이 5월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6일 대체공휴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에 빠른 배송 서비스를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공휴일인 4일부터 6일까지 빠른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은 CJ온스타일이 업계 유일하다.CJ온스타일은 2023년 9월 CJ대한
2025-04-30 이미현 기자 -
[Daily New유통] 롯데GRS, 맥도날드, CU 外
◇ 하나투어 제우스월드, LPGA 에비앙 챔피언십 VIP 참관 상품 출시하나투어의 하이엔드 맞춤여행 브랜드 ‘제우스월드’가 7월10일부터 14일까지 스위스 에비앙에서 열리는 LPGA 메이저 대회 ‘2025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을 참관하는 골프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2025-04-30 최신혜 기자 -
11번가, 대표이사에 박현수 CBO 선임 … "수익성 개선 가속화"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지난 29일 오후 이사회를 열고 대표이사에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를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박현수 신임 대표는 지난 2018년 11번가 경영관리실장으로 보임한 이후 Corporate Center장, CBO 등을 역임하며 11
2025-04-30 이미현 기자 -
SPC 쉐이크쉑, 쉐이크 바 특화한 ‘성수점’ 개점 … 글로벌 최초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서울 성수동에 ‘성수점’을 5월1일 개점한다. 이로써 쉐이크쉑은 국내에 총 31개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30일 SPC그룹에 따르면 쉐이크쉑 성수점은 전 세계 쉐이크쉑 최초로 쉐이크 제품을 특화한 매장으로 성수동 연무장
2025-04-30 최신혜 기자 -
hy, 특허공법 적용한 무당 발효유 '야쿠르트XO' 출시
hy가 무당 발효유 ‘야쿠르트XO(엑소)’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야쿠르트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로 발효유다. 제품명에 담은 엑소는 ‘당이 없는(X), 제로(0)’와 ‘장기 숙성(Extra Old)’을 의미한다.야쿠르트XO는 이름처럼 두 가지 차별점을
2025-04-30 최신혜 기자 -
농심 메론킥, 출시 9일만에 유통채널 판매 '1위' … 먹태깡 넘어서
농심은 지난 21일 출시한 스낵 ‘메론킥’이 주요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스낵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출시 이후 지난 29일까지 약 9일 만에 달성한 성과다.메론킥은 출시 첫 일주일 간 총 144만 봉이 판매돼, 같은 기간 100만 봉을 기록했던
2025-04-30 최신혜 기자 -
무신사 "올해 온·오프라인 패션 소상공인 브랜드에 1천억원 지원"
무신사는 오는 5월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2025년 파트너 펀드 프로그램' 참여사 모집 및 선정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무신사는 지난 2024년까지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동반성장 자금 지원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생산자금 무이자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다가
2025-04-30 이미현 기자 -
삼립 '크보빵' 1000만개 판매 돌파 … 역대 최단 기간
삼립은 ‘크보빵(KBO빵)’이 누적 판매량 1000만봉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 3월20일 출시 후 41일 만으로 삼립이 출시했던 제품 중 역대 최단 기간 기록이다.KBO 리그 1000만 관중 시대를 맞아 야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선수
2025-04-30 최신혜 기자 -
에버랜드 삼성라이온즈 스토어에 매일 2천명 이상 방문 … "팝업 명소 등극"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는 에버랜드 내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스토어'가 많은 바오패밀리와 야구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팝업 명소로 떠올랐다고 30일 밝혔다. 3월 말 오픈한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스토어에는 한정판 루이바오·후이바오 승리요정 인형,
2025-04-30 최신혜 기자 -
"해외사업 호실적" 아모레퍼시픽홀딩스, 1분기 영업익 1289억 … 전년比 55% ↑
아모레퍼시픽홀딩스가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으로 영업이익으로 1289억원을 기록해 전년동기대비 5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이 해외시장에서 선방하며 성장을 이끌었다. 30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홀딩스의 매출액
2025-04-30 이미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