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 신규 오픈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25·오크43’ 패키지 리뉴얼롯데월드 X 빗썸, 종합이용권 및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AGE20’S,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어워드’서 메이크업&네일 부문 1위 선정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된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어워드’에서 브랜드의 혁신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메이크업&네일 부문 1위(WINNER)에 선정됐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는 이탈리아 볼로냐, 홍콩과 함께 세계 3대 코스모프로프 뷰티 산업 박람회로 꼽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B2B 전문 뷰티 전시회다.

    AGE20’S의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는 올해 행사에서 메이크업&네일 부문 파이널리스트 4개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된데 이어, 심사를 통해 최종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 신규 오픈

    무신사 스탠다드가 서울 강동구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 2층에 1057m²(약 320평) 규모의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에는 △맨 △우먼 △홈 △뷰티 △스포츠 △키즈 등 무신사 스탠다드가 전개하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신혼 부부, 가족 단위 고객 비중이 높은 상권 특성을 고려해 무신사 스탠다드 홈 라인을 전국 매장에서 가장 큰 규모로 조성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기력회복 패키지'로 어르신 여름나기 지원

    롯데홈쇼핑은 초복을 맞아 지난 17일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8000만원과 소외계층 200가구에 인기 보양식으로 구성한 ‘기력회복 패키지’를 전달했다.

    서울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이동규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박영준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소외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8000만원을 후원했다. 또 임직원과 자원 봉사자들은 직접 포장한 ‘기력회복 패키지’를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했다.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블랙업’, ‘언더비’ 등 쇼핑몰 라이브 방송 거래액 급성장

    에이블리는 라이브 방송 참여 쇼핑몰 거래액이 급증했다. 

    에이블리는 이달 2030 인기 쇼핑몰 ‘블랙업’을 시작으로, ‘언더비’, ‘애니원모어’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첫 순서인 블랙업의 방송 당일(7월1일) 거래액은 직전 주 일평균 대비 6배가량(484%) 급증했다. 직전 달 일평균 거래액과 비교해도 3배 이상(227%)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블랙업과 에이블리의 라이브 방송은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시청자 수는 지난 회차 대비 88%, 실시간 방송 페이지뷰(Page view, PV) 수는 75% 가까이 뛰었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X 빗썸, 종합이용권 및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

    롯데월드와 빗썸이 '빗썸 생애 최초 가입 회원'을 위한 롯데월드 5개 사업장의 종합이용권 및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월31일까지 빗썸 신규회원은 롯데월드 5개 사업장(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 워터파크) 중 한 곳의 종합이용권 및 입장권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롯데월드 홈페이지 '이달의 혜택' 페이지에서 5개 사업장 중 방문하고자 하는 사업장의 쿠폰 코드를 선택해 빗썸 앱에 등록해 이용할 수 있다. 계정 당 1회의 쿠폰 코드를 등록할 수 있으며, 한번 등록한 사업장 쿠폰 코드는 다른 사업장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25·오크43’ 패키지 리뉴얼

    하이트진로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 오크25’와 ‘일품진로 오크43’의 패키지를 새단장한다.

    ‘일품진로 오크25’의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는 오크통 원목의 색상을 표현한 베이지 라벨을 적용, 프리미엄 원액의 진정한 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일품진로 오크43’은 제품 특유의 고도수 블렌딩 특성을 고려, 블랙 색상의 라벨과 병뚜껑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깊이를 강조했다.

    리뉴얼 출시된 일품진로 오크43은 7월 3주차, 일품진로 오크25는 7월 5주차부터 순차적으로 생산될 예정이다. 용량, 주질, 가격 등은 기존과 동일하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 부드러운 매콤함 담은 ‘로제떡볶이’ 출시

    CJ제일제당이 매콤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잡은 ‘비비고 로제떡볶이’를 선보인다.

    ‘비비고 로제떡볶이’는 비비고만의 비법 소스와 깊은 풍미의 크림을 최적으로 배합해 MZ세대가 선호하는 로제 소스를 구현한 떡볶이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 상온 제품으로, 파우치와 컵 형태 두가지로 출시됐다. 

    파우치 제품은 별도의 추가 재료 없이 팬 조리만으로 완성이 가능하며, 컵 제품은 전자레인지로 약 3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로제떡볶이를 맛볼 수 있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다운타우너’와 식자재 공급 MOU 체결

    동원홈푸드는 지난 17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동원그룹 본사에서 다운타우너와 식자재 공급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와 이건호 다운타우너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국 다운타우너 매장에 연간 약 50억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WOW핫치즈세트’ 3종 한정 출시

    맘스터치는 르세라핌 PICK, ‘WOW핫치즈세트’ 3종을 출시하고, 구매 고객에게 ‘르세라핌 증명사진 키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WOW핫치즈세트는 ▲와우핫치즈싱글세트(2만200원) ▲와우핫치즈커플세트(2만7100원) ▲ 와우핫치즈비프커플세트(2만8800원)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18일부터 전국 맘스터치 매장과 맘스터치 공식 앱 및 주요 배달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WOW 핫치즈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세트 1개당 ‘르세라핌 증명사진 키링’ 1개가 제공된다. 르세라핌 증명사진 키링은 아크릴 키링 1개와 르세라핌 멤버 5명의 증명 사진으로 구성된다. 단, 매장별 상황에 따라 키링 재고 소진 시 해당 매장의 WOW핫치즈세트 판매는 조기 종료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골프존과 손잡고 협업 마케팅

    CJ프레시웨이가 골프존과 협력해 골프장 식음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 

    양사는 지난 7월10일 서울 강남구 골프존 타워 서울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골프존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협업을 본격 전개하기로 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골프존 G멤버십 필드 회원은 ▲커피 2+2 쿠폰 ▲식음 서비스 할인 ▲카트비 할인 ▲홀인원 보험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CJ프레시웨이가 식음 서비스를 운영하는 골프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골프존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B마트, 20일까지 ‘초복 초특가’ 행사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B마트에서 복날 인기상품 300여종을 최대 59% 할인 판매하는 ‘초복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건강 관리와 원기 회복을 위해 고객들이 여름철 자주 찾는 식품 300여개를 한데 모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삼계탕 등 보양식부터 정육, 제철과일, 간편식 등 복날 인기 상품을 최대 59%까지 할인하며, 삼계탕 조리에 많이 쓰이는 하림 생닭 6호(500g) 2마리를 4890원 특가에 판매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총 7000원 상당의 쿠폰팩(4000원·3000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한부모∙영유아를 위한 생활지원 봉사활동 진행

    동서식품이 지난 17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출산지원시설(한부모가족 복지시설) 애란원을 찾아 영유아를 위한 생활물품들을 지원하고, 이곳에서 생활하고 있는 한부모 어머니와 영유아를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직원들은 시설 소개 및 위기임산부와 한부모 문제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생활관 내·외부 청소 등 주거 환경을 정비하였다. 또한 시설에서 생활하는 한부모 어머니들에게 나들이 시간을 마련해 주기 위한 탁아활동도 진행했다.

  • ▲ ⓒ교원투어 여행이지
    ▲ ⓒ교원투어 여행이지
    ◇ 교원투어 여행이지, 캐나다 서부 패키지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밴쿠버 노선 신규 취항에 맞춰 캐나다 서부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북미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캐나다 서부 9일’ 상품은 티웨이항공 인천~밴쿠버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 구성으로 여행 본연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4인 출발이 가능한 프라이빗 패키지로, 가족 단위나 소규모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록키 헬기투어는 ‘캐나다 서부 9일’의 핵심 구성이다. 헬기를 타고 하늘에서 웅장한 록키산맥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곤돌라를 타고 설파산 정상에 올라 뷔페를 즐기며 광활한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아이스필드 설상차를 타고 북반구 최대 규모 빙하 중 하나인 아사바스카 빙하를 직접 체험하는 일정도 마련돼 있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북미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참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인 코스모프로프 북미 라스베이거스 2025(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 2025)에 참가했다.

    올리브영 부스에는 총 4000여명의 방문객이 몰려, K뷰티에 대한 글로벌 업계의 높은 관심과 위상을 입증했다.   

    코스모프로프는 매년 전 세계 수천 명의 뷰티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트렌드와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글로벌 뷰티 박람회다.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에는 전 세계 1145개 기업이 참가, 약 2만6000명의 참관객을 모았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슈퍼부스트, e스포츠 Dplus KIA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빙그레가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슈퍼부스트’를 앞세워 e스포츠 Dplus KIA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빙그레는 이번 파트너십 계약 체결을 통해 MZ 세대를 대상으로 e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빙그레 슈퍼부스트의 브랜드 로고는 Dplus KIA 공식 유니폼 소매에 삽입된다. 구단 소속 선수들이 참가하는 LCK, 월드챔피언십 등 주요 e스포츠 대회에 노출되며 슈퍼부스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빙그레는 Dplus KIA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슈퍼부스트 제품을 상시 제공한다.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팝업스토어 ‘망빙고 가챠샵’ 오픈

    배스킨라빈스가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망빙고 가챠샵’을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출시를 기념해 초대형 냉장고 콘셉트로 기획됐다. 

    공간 디자인은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SMEG(스메그)’와 협업했다. 외관은 냉장고 문을 형상화한 파사드와 드라이아이스 냉기로 한여름 냉장고에 들어가는 이색 경험을 느낄 수 있다. 

    내부는 애망빙을 시식할 수 있는 ‘트로피컬 카페테리아’, 커다란 애플망고 조형물과 냉장고 내부를 연상케 하는 ‘트로피컬 셀피존’, 애망빙 굿즈를 뽑을 수 있는 ‘망빙고 가챠샵’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 초복 맞아 지역 어르신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NS홈쇼핑은 초복을 맞아 지난 17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행사는 NS홈쇼핑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2011년 700인분으로 시작해 매년 규모를 키워온 이번 행사는 총 2550인분의 삼계탕을 마련해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NS홈쇼핑 임직원 6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대접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제로슈가 양념육’ 3종 출시

    홈플러스가 18일 당 걱정 없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제로슈가 양념육’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소한 돼지 앞다리를 매콤한 특제 양념에 버무린 ‘냉동 제로슈가 매콤제육볶음(250g×3)’ ▲담백한 간장양념이 어우러진 ‘냉동 제로슈가 간장돼지불고기(250g×3)’ ▲호주산 척롤(목심)을 사용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살린 ‘냉동 제로슈가 양념소불고기(200g×3)’ 총 3종 구성이다.

    홈플러스는 높은 고객 관심에 대비해 물량 2만 팩을 사전 확보했으며, 이달 3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대상 40% 할인 혜택을 적용해 ‘냉동 제로슈가 양념돈육 2종’은 각 9990원, ‘냉동 제로슈가 양념소불고기’는 1만990원에 판매한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중부권 호우 피해지역에 이머전시 푸드팩 지원

    농심이 최근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부권을 중심으로 이머전시 푸드팩 3000세트를 긴급 지원한다.

    농심이 지원하는 이머전시 푸드팩은 라면과 백산수로 구성돼 있으며,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과 피해 복구 작업에 참여하는 소방관, 자원봉사자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은 지난 2월19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 착수식’을 갖고 올해 총 10억원 상당의 구호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농협유통, '한우 소프라이즈' 축제 개최

    농협유통이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한우 자조금 재원을 지원받아 한우 소프라이즈 2025 '맛도 가격도 감탄! 감탄한우!' 행사를 벌인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한우 소프라이즈 2025 할인 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한우 판로 확대를 통한 농가 소득 증대와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춘다는 계획이다.

    1등급 기준 한우(목심·사태·설도·앞다리·우둔)를 100g에 2850원에, 한우 양지는 100g에 4020원, 한우 등심은 100g에 548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