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 글로벌 마케팅 시동 … "한국 넘어 세계인의 축제"
롯데웰푸드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현재 빼빼로는 전 세계 50여개국으로 수출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제품이다.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웰푸드는 올해 다채로운 글로벌 빼빼로데이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최근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K팝 그룹
2025-10-27 조현우 기자 -
장류 명가에 과학 더했다 … 대상, 저당부터 전통까지 '장류' 강화
대상이 장류 브랜드 ‘청정원 순창’을 앞세워 전통 제조 방식을 현대적으로 계승한 다양한 장류 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최근 대상은 순창의 발효 노하우와 현대 식품 과학 기술로 만든 신제품 ‘본(本)된장’을 출시했다. 된장에 최신 감각 과학(Sensory Tech
2025-10-27 조현우 기자 -
모로가도 도로가도 '앱'으로 향하는 홈쇼핑 업계
홈쇼핑 업계가 온라인, 모바일을 주요 채널로 자리매김 시키기 위해 각자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해 애플리케이션 유입을 유도하고 있다.28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의 경우, '엘라이브'의 10월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 실적 신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40%이상 올랐다.특히
2025-10-27 남수지 기자 -
코레일유통, '꿈돌이 블록'으로 지역경제 잇는다 … "철도 굿즈 상생 모델로"
코레일유통이 대전시와 협업해 이달 선보인 ‘대전 엑스포 꿈돌이 열차 블록(3만6000원)’이 지역경제 활성화의 새로운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27일 코레일유통에 따르면 이번 블록은 대전엑스포의 상징이던 ‘꿈돌이’와 대전 엑스포 기둥식 역명판, 한빛탑, 미니 무궁화호 모형
2025-10-27 김보라 기자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철수냐 소송이냐 … 이석구 대표의 결단은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면세사업의 향방을 두고 중대한 기로에 섰다. 앞서 신라면세점이 수천억원의 위약금을 감수하고 인천공항에서 철수를 결정하면서 신세계면세점 역시 같은 길을 택할 것이란 관측도 제기됐지만 아직까지 움직임은 없는 상황이다. 소송에 나설 경우 장기전이
2025-10-27 김보라 기자 -
동서식품, 브랜드 컬러 담은 '컬러 오브 맥심' 패키지 한정 출시
동서식품이 맥심 커피믹스의 친숙한 브랜드 컬러를 담은 ‘컬러 오브 맥심’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맥심은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좋은 커피 한잔을 통해 전하는 일상 속 행복’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알려왔다.‘컬러 오브 맥심’은
2025-10-27 조현우 기자 -
"제대로 된 K-푸드 보여준다" 오뚜기, 붕어빵으로 美 공략
오뚜기가 오는 12월 미국 현지에서 ‘붕어빵(BUNG O PPANG) 4종(말차·고구마·팥·슈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한국의 대표 길거리 간식인 붕어빵을 K-푸드 열풍이 확산되는 미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오리지널 붕어빵 맛
2025-10-27 조현우 기자 -
세라젬, 中 초등학교 교육환경 개선 … '희망소학교 17호' 조성
세라젬이 중국 호북성 지역의 학교를 대상으로 교육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해 ‘희망소학교’ 17호 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희망소학교는 세라젬 중국법인이 2005년부터 추진해온 사회공헌활동이다. 북경을 시작으로 산동성·천진·운남성·흑룡강성·요녕성 등 중국 전역
2025-10-27 조현우 기자 -
SNS 공략 성공한 GS25, 유튜브에 인스타까지 100만 팔로워 달성
GS25가 업계 최초로 유튜브·인스타그램 두 플랫폼에서 모두 100만 팬덤을 형성했다고 27일 밝혔다.GS25는 지난 2019년 4월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이래 약 5년 6개월 만인 2025년 10월 24일 팔로워 100만 명을 돌파했다. 앞서 2022년 8월 유튜브 구
2025-10-27 남수지 기자 -
CJ온스타일, 대한민국 컴플라이언스 어워즈 기업 부문 대상
CJ온스타일은 23일 서울스퀘어에서 열린 ‘2025년 하반기 대한민국 컴플라이언스 어워즈’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한국컴플라이언스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컴플라이언스 어워즈’는 준법 경영 문화 확산과 컴플라이언스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기업을
2025-10-27 남수지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日 '캡틴 선샤인' 국내 사업 본격 추진
비이커가 도쿄 기반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캡틴 선샤인’의 국내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편집샵 플랫폼 비이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캡틴 선샤인의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하고, 브랜드의 국내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27일 밝혔다.캡틴 선
2025-10-27 김보라 기자 -
'바른먹거리' 풀무원, 모녀 고객 20팀 대상 '스테이풀무원' 성료
풀무원이 풀무원아카데미에서 진행한 지속가능 가치 체험 행사 ‘스테이풀무원’을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10월 24~25일 진행된 스테이풀무원은 고객 참여형 행사로, 연 2회 봄과 가을에 진행된다. 자연 속에서의 쉼을 넘어, 지속가능한 식생활이 개인의 건강과 지구의 건강
2025-10-27 조현우 기자 -
日 현지에 녹아든 애경산업 루나, '큐텐 인기 랭킹 1위' 올라
애경산업의 루나가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사라’(Sara)와 컬래버한 ‘컨실 블렌더 팔레트’가 지난 10월 초 진행된 큐텐(Qoo10) 메가포 행사에서 ‘인기 제품 랭킹 종합 1위’에 등극했다고 27일 밝혔다.루나는 146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일본 인기 유튜버 사
2025-10-27 김보라 기자 -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2주 만에 100만봉 판매 돌파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이 출시 2주 만에 1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10월 14일 출시한 해당 제품은 농심이 지난 2023년부터 선보인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의 네 번째 시리즈로,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초기 판매 속도를 기록했다.포테토칩 K-
2025-10-27 조현우 기자 -
빙그레 '질키 키성장 스틱', 전국 온누리약국 입점 … "키즈 건기식 시장 신뢰 구축"
빙그레가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잘키 키성장 스틱’을 전국 약국 체인인 ‘온누리약국’에 공식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유통 채널 확대로 소비자들은 이달 말부터 전국 온누리약국 약 180곳에서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잘키 키성장 스틱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2025-10-27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