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물가에 가성비 와인 잘나가네”…편의점, 1만원대 와인 판매량 ‘쑥’
최근 고물가가 이어지면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데일리와인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21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1일 선보인 ‘앙리마티스 앨런스콧 쇼비뇽블랑’이 출시 약 3주만에 누적 판매량 4만병을 돌파하며 초도물량 완판을 바라보고 있다.
2023-11-21 문은혜 기자 -
구독료 없는 구독 멤버십… 이랜드몰 '맥스멤버십' 뜯어보니
“뉴발란스 327이 5만원대?”운동화를 사려고 각종 쇼핑몰을 돌며 가격을 비교해보던 회사원A씨는 이랜드몰에 들어갔다가 깜짝 놀랐다. 인기모델인 뉴발란스 327 가격이 다른 곳보다 2만원 정도 저렴한 6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어서다. 여기에 현재 무료로 체험 진행 중인 구독
2023-11-21 문은혜 기자 -
'롤드컵 결승전' 당일 고척돔 인근 CU, 휴대폰 배터리 매출 748.4% 폭증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2023 리그오브레전드(LoL·롤)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서 한국의 T1이 우승한 것을 기념해 탑티어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T1 콜라보 상품 구매 시 적용되는 행사로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행사 상품은 T1과
2023-11-21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태국 '시암 디스커버리몰'서 벨리곰 전시… 동남아 진출 속도
롯데홈쇼핑은 지난 17일부터 태국 방콕 최대 쇼핑몰 ‘시암 디스커버리’에서 진행 중인 벨리곰 특별전시가 현지인들의 호응을 얻으며 벨리곰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고 21일 밝혔다.160만 SNS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은 공식 유튜브 채널의 해외 시청자 비중이 40%로, 국
2023-11-21 강필성 기자 -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 매출 1.7조원… 폭발적 성장
2년 만에 돌아온 국가대표 쇼핑축제 ‘2023 대한민국 쓱데이’가 대박 실적을 내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신세계그룹은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 쓱데이의 매출이 2021년 직전 쓱데이 대비 22% 증가한 1조7000억원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쓱데이
2023-11-21 강필성 기자 -
KT&G, ‘부산엑스포’ 유치 막바지 응원 총력전
KT&G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버스킹 및 레이저 퍼포먼스, SNS 홍보 등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응원 총력전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KT&G는 지난 19일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는 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버스킹
2023-11-20 강필성 기자 -
[포토] 갤러리아백화점 "‘프라다’ 크리스마스 트리 보러 오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연말을 맞아 서울 명품관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한 외관 장식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갤러리아의 올해 크리스마스 조형물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PRADA)’와 함께 진행한다.이번 장식은 프라다의 2023 홀리데이 캠페인에서 영감 받아
2023-11-20 강필성 기자 -
[비하인드컷] 백화점 1층에 굴착기 팝업이? 범현대가 3세의 끈끈한 '情'
지난 주말,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다소 생뚱맞은 풍경이 펼쳐졌다. 백화점 입구 앞에 굴착기 두 대가 팝업스토어라는 이름으로 등장한 것. 팝업스토어 안내판을 자세히 보지 않는다면 공사 현장으로도 보일법한 모습이었다.고급·명품 브랜드의 대명사인 백화점에서 굴착기를 직접
2023-11-20 강필성 기자 -
"매출 상승 이어간다"… 이커머스업계, 앞다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나서
SSG닷컴, 쿠팡, 11번가, 컬리 등 주요 이커머스사들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직구 상품 등을 대규모로 할인하는 행사를 열고 있다. 70% 넘는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며 연말 매출 끌어올리기에 나선 모양새다.2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SSG닷컴은 오는 26일까지 일
2023-11-20 문은혜 기자 -
GS더프레시 "중소기업 상생 브랜드, 초저가 PB '리얼프라이스' 확대"
슈퍼마켓의 초저가 PB 상품들이 고물가 시대에 인기를 얻으며 장바구니를 채우고 있다.GS리테일의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초저가 상생형 PB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적극 확대하며 물가안정 플랫폼 역할을 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고 20일 밝혔다.리얼프라이스는 2017년부터
2023-11-20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VIP 고객 2명 중 1명이 구매… '다이닝 스트리트' 매출 ‘쑥’
홈플러스는 밀키트, 냉장·냉동 간편식 1000여 종을 총 망라한 ‘다이닝 스트리트’ 특화 매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20일 밝혔다.홈플러스 내부 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2개월간 단골고객(VIP+ 등급) 10명 중 5명이 메가푸드마켓에서 ‘다이닝 스트리트’ 품
2023-11-20 문은혜 기자 -
CU '짱구 액션가면 프로틴', 출시 3달만에 카테고리 1위 등극
CU는 차별화 단백질 음료 ‘짱구 액션가면 프로틴’이 NB 상품들을 제치고 전체 프로틴 음료 중 판매 1위에 올랐다고 20일 밝혔다.지난 9월 출시한 ‘짱구 액션가면 프로틴 초코맛’은 이달 전체 프로틴 음료의 평균 판매량에 비해 3배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해당 상품은
2023-11-20 문은혜 기자 -
롯데백화점, 이번엔 '끌로에 페스티브' 첫 단독 팝업
롯데백화점이 ‘막스마라 테디텐’ 팝업에 이어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끌로에(Chloé)’의 ‘페스티브(Festive)’ 팝업을 단독으로 진행한다.롯데백화점은 오는 27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 ‘더 크라운(The Crown)’에서 올해 7월 ‘끌로에코리아
2023-11-20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이니스프리, CJ프레시웨이, 세븐일레븐 外
◇ 롯데웰푸드, 겨울 성수기 앞두고 ‘기린 호빵’ 4종 선봬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기린 호빵’ 4종을 선보였다.‘기린 호빵’에는 롯데웰푸드 기린의 50년 노하우를 담은 발효빵 맞춤형 특허 유산균 발효공법이 적용됐다. 이는 2종의 균주
2023-11-20 김보라 기자 -
‘럭셔리 워치’ 시장 노리는 롯데백화점…명동 본점에 ‘튜더’ 입점
롯데백화점은 명동 본점 에비뉴엘 3층에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튜더(TUDOR)’ 직영 부티크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이 지난 2017년부터 2022년까지 6년간 럭셔리 워치 매출을 살펴본 결과 매해 평균 15%의 신장률을 보였다. 또한 지난해 매출은
2023-11-19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