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제품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 출시오뚜기,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 이벤트 진행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 패션 매장 운영 재개
-
◇ 농심, 신제품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 출시
농심이 파스타 신제품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를 출시한다. 지난해 10월 농심이 선보인 파스타 브랜드 ‘파스타랑’의 세 번째 제품이다.
파스타랑은 3개월간 120만 봉 판매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내부 평가다.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는 올리브유에 알싸한 마늘을 볶아낸 중독적인 감칠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통통한 새우맛볼과 바삭한 식감의 튀긴 마늘을 더해 씹는 재미도 살렸다. -
◇ 오뚜기,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 이벤트 진행
오뚜기의 대표 라면 브랜드 ‘진라면’이 IPX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 이벤트를 4월9일까지 진행한다.
진라면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BT21과 함께 보라색을 활용한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 제품 사진이나 '진라면 약간매운맛 레시피'로 조리한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필수 해시태그 ‘#진라면’, ‘#BT21’, ‘#진라면퍼플에디션’와 함께 기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특별 기획된 진라면 BT21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BT21 캐릭터가 담긴 ▲스테인리스 라면기 ▲플레이트 세트 ▲수저세트 등이다. 당첨자는 총 700명이다. -
◇ CJ제일제당, 스타트업 투자 강화 ‘프론티어 랩스 3기’ 모집
CJ제일제당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프론티어 랩스(FRONTIER LABS)’ 3기를 모집한다.
이번 3기의 모집분야는 ▲테이스트&웰니스(K-푸드 글로벌 진출, 건강함 지향 식품∙기술∙브랜드) ▲푸드 테크(스마트팜, 스마트 패키징, AI∙빅데이터, 디지털 헬스케어 등) ▲지속가능성(대체 식품, 푸드 업∙리사이클링) 3개 분야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3월10일 오후 6시까지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CJ제일제당은 선발된 기업에게 투자하는 초기투자금을 기존 1억원에서 최대 3억원까지 늘리고 당사와의 협업 기회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은 PoC(사업 실증) 지원 및 정부 창업 지원사업 수혜 연계 혜택을, 서울산업진흥원은 사업화 지원금 지원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8월 ‘워터밤 속초 2023’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8월 19일 개최하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3’을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개최한다.올해로 7주년을 맞은 워터밤은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국내 대표 여름 축제로 자리잡은 워터밤은 매년 수만 명의 인파가 몰릴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 부산, 대구 등 5개 도시에서 열린 지난해 워터밤엔 약 15만 명이 참가해 큰 화제를 모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속초시의 지역 경제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오랜 준비 끝에 올해 워터밤을 설악 쏘라노에 유치했다. 주로 인구가 밀집한 대도시에서 열리는 워터밤이 인구 10만 명 이하 도시에서 개최되는 건 처음이다. -
◇ 샘표 유기농 고추장, 美 자연식품박람회 ‘올해의 혁신 제품’ 최종후보
샘표의 유기농 고추장이 ‘2023 국제자연식품박람회'에서 선정하는 ‘올해의 혁신 제품’ 최종 후보에 올랐다.
국제자연식품박람회는 개막을 앞두고 세계 천연 제품 중 가장 혁신적이며 업계에 영감을 주는 '올해의 혁신 제품' 최종 후보를 발표하는데, 올해는 샘표 유기농 고추장이 한국 기업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샘표는 앞서 2018년에 순식물성 콩 발효 에센스 연두를 출품해 국내 식품기업 최초로 '올해의 혁신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
◇ 한국맥도날드, 국내 진출 35주년 기념 고객 대상 공모 진행
한국맥도날드가 국내 진출 35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맥도날드에 대한 특별한 추억과 소장품을 공개 모집하는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억 에피소드 공모 분야는 제품, 크루(매장 직원), ‘맥딜리버리’, ‘맥드라이브’, 각종 이벤트 등 한국맥도날드와 연관 있는 사진을 첨부하고 관련된 추억을 1000자 내외로 기입하면 된다.
소장품 공모 분야는 ‘해피밀’ 장난감, 트레이맷, 광고 전단지, 각종 프로모션 패키지, 쿠폰, 기념품 등 맥도날드와 관련된 소장품의 사진과 소장 계기를 업로드하면 된다. 단 첨부 사진은 고화질의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만 첨부 가능하다.
-
◇ GS25, '크림까눌레‘ 출시GS25가 오는 23일부터 성수동 디저트 카페 ‘빌로우(BELOW)’와 손잡고 디저트 상품인 ‘크림까눌레’를 선보인다.이번에 출시하는 신상품은 크림까눌레 오리지널 상품이다. 통상적으로 상온으로 판매하는 까눌레와는 달리 냉장 상태로 판매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GS25는 냉장 디저트의 맛과 품목을 다양화하기 위해 오리지날 맛 외에도 얼그레이, 초콜릿 맛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 에이스침대, 웨딩 시즌 맞이 신제품 2종 출시에이스침대가 봄철 웨딩 시즌을 앞두고 신제품 ‘프레또’와 ‘아르노-Ⅱ 오크내츄럴’을 선보인다.먼저 프레또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더블 헤드보드로, 전면 부분의 볼륨감과 쿠션감이 특징이다. 1169㎜ 높이로 다양한 매트리스와도 어울리며 기본 발수 코팅 처리가 된 헤드보드의 패브릭은 관리가 쉬워 쾌적한 침실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아르노-Ⅱ 오크내츄럴은 2023년 TV CF 제품으로 백조의 유려한 날개 형상에서 모티브를 따온 우아한 곡선의 헤드보드가 특징이다. 프레임 전면에는 디밍 램프를 적용으며 헤드보드 양쪽에 USB 포트를 설치해 전자기기를 침대 곁에서 충전할 수 있는 등 일상생활에서의 실용성도 뛰어나다.
-
◇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 패션 매장 운영 재개신라면세점이 김포공항 국제선 노선 운항 확대에 따라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 패션매장을 재오픈해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은 지난해 6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영업을 중단한지 2년여만에 주류·담배 매장을 재오픈한 바 있다.이번 새단장으로 패션 브랜드 ‘시로카라’가 새로 입점하고, ‘만다리나덕’ 매장을 확장해 골프·레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블랙모어스’, ‘세노비스’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들도 대거 입점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패션·잡화 및 식품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
◇ 전자랜드, 주방 조리 가전 판매 증가전자랜드가 고물가 영향으로 ‘집밥’을 만들 때 도움을 주는 주방 조리 가전의 판매가 증가했다고 밝혔다.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가전 판매량을 확인한 결과 전기오븐과 전기밥솥 판매량이 직전 2주 대비 각각 97% 28% 증가했다. 식기세척기도 같은 기간 98% 늘어났다.간단한 끼니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전자레인지와 토스터기의 판매량은 각각 73%, 80% 상승했다. 물가 부담으로 집밥을 먹을 때도 비교적 적은 재료나 밀키트 형태로 식사를 챙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전자랜드는 최근 외식 물가 포함 난방비, 택시 요금 등 사회 전반적으로 고물가 현상이 지속돼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이 외식 대신 집밥을 선택하고 있고, 이에 관련 가전의 판매가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
◇ 락앤락, 이유식 맞춤 ‘리틀럽 브리즈 항균 TPU 도마’ 출시
락앤락이 ‘리틀럽 브리즈 항균 TPU 도마’를 출시하며 영유아 전용 라인업을 확대한다. 소재 안전성은 물론이고 내구성·위생·사용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육류·어류·채소 등 재료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3종으로 구성, 교차 오염 걱정을 덜었다. 프리미엄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 소재로 제작해 안전성, 내구성, 위생 부분을 개선했다. -
◇ 지그재그, '2023 스프링 신상 프로모션'
지그재그가 오는 26일까지 봄 시즌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최대 76% 할인가에 판매하는 '2023 스프링 신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는 '업타운홀릭', '아뜨랑스', '원로그', '케이클럽' 등 인기 쇼핑몰 59곳 이상과 '시티브리즈', '미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젝시믹스', '도로시와', '고세핸드백' 등의 패션 브랜드 100곳 이상이 참여해 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대표적인 봄 아이템인 반팔 니트, 크롭 카디건 등 신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쇼핑몰, 브랜드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만5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쿠폰팩과 쇼핑몰, 브랜드 각각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별도로 제공한다. -
◇ 닥스, 하이랜더·헤링텅 라인 신제품 출시
닥스는 이번 봄/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한 ‘하이랜더(Highlander)’와 ‘헤링턴(Harrington)’ 라인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닥스는 하이랜더의 고급 소재, 미니멀한 패턴, 뉴트럴 컬러 조합으로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간절기 패션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봄 시즌 하이랜더는 닥스 특유의 체크를 격자 모양으로 새롭게 표현했으며, 아웃포켓에 금속 리벳을 포인트로 매치했다.
신제품은 착용자의 패션 취향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하이랜더 ‘시그니처 체크 블루종’ 2종과 ‘시그니처 체크 재킷형 점퍼’ 1종으로 구성했다. -
◇ 헤라, 아이&립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다가오는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메이크업 신제품을 선보인다.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쿼드 아이 컬러’와, 립 틴트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의 새로운 컬러가 출시된다.
헤라는 이번 신제품을 활용한 ‘뉴트럴 소프트 룩’ 연출법도 함께 공개한다.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0일 단독 사전 출시되며, 오는 21일부터 헤라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솔드아웃, 한정판 문화 공간 ‘솔드아웃 목동’ 오픈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soldout)’이 스니커즈 판매를 비롯해 프리미엄 케어, 체험형 전시 등 한정판 리셀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 요소를 결합한 오프라인 공간 ‘솔드아웃 목동’을 오픈했다.
솔드아웃 목동은 오픈과 동시에 판매자 방문 접수 서비스가 가능한 ‘드롭존(DROP ZONE)’으로 운영하고 있다. 드롭존은 리셀 판매자들이 배송비를 절약하고 빠르고 편리한 거래 과정을 누릴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