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헬스케어 스타트업 ‘킥더허들’과 맞손
현대백화점이 그룹 사업 다각화를 목표로 하는 ‘비전 2030’ 추진 일환으로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킥더허들과 손을 맞잡았다. 헬스케어 영역에서 MZ세대를 위한 체험형 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콘텐츠 차별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현대백화점은 서울 강남구 현대
2023-01-11 강필성 기자 -
[설 선물 양극화] 프리미엄 더 높인다… 수억대 와인·자동차·다이아몬드까지
유통업계가 설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올해도 트렌드는 양극화다. 100만원대 이상인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고물가·고금리로 경기 사정이 어려워 점을 반영한 5만원 안팎의 실속형 선물도 대세로 자리 잡았다. 뉴데일리경제는 설을 앞두고 선물세트의 트렌드를 분석해 봤다.
2023-01-11 강필성 기자 -
GS샵, 중소 협력사 성장 지원… '무료방송' 10년간 누적 매출 400억원 넘어
GS리테일의 TV홈쇼핑 GS샵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사회적 기업 등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무료 판매방송 매출액이 10년 만에 누적 기준 400억원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GS샵은 지난 2012년부터 중소 협력회사의 판로 지원 및 성장을
2023-01-11 강필성 기자 -
대형마트, 설 선물세트 본판매 개시… 가성비 강화
대형마트가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2023년 설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 설 명절 선물 수요를 흡수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가성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와 롯데마트는 각각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설 선물세트 본판매
2023-01-11 강필성 기자 -
롯데百 “토끼처럼 Jump Up” 희망 메시지 쏜다
롯데백화점이 ‘아트’를 통해 새해 희망 메시지를 전한다고 11일 밝혔다.먼저 유명 그래픽 아티스트와 손잡고 내달 9일까지 비주얼 테마 ‘JUMP UP’을 선보인다. 2023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의 모습처럼 ‘위기를 극복하고 더 높은 도약을 준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2023-01-11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MZ세대 겨냥 ‘이색 설 선물’ 선봬
신세계백화점은 MZ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한 선물세트를 앞세워 이색 선물 수요 잡기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사과·배 그리고 한우 등 전통적인 명절 선물세트 외에 트렌디한 선물을 찾는 MZ고객들을 겨냥해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가향(加香)식품과 반려동물 관련 상품을 소개
2023-01-11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CU, 세븐일레븐, 구호플러스 外
◇ CU, 고려대학교 협업 2탄 딸기잼 맘모스빵 선봬CU가 오는 11일부터 고려대학교와의 공식 협업 상품 2탄으로 ‘고대1905 딸기잼 맘모스빵’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빵 라인업을 확대한다.해당 상품은 24시간 이상 저온 숙성 반죽으로 만든 빵 위에 소보로를 토핑해 한층
2023-01-10 강필성 기자 -
쿠팡 입점 중소상공인 대만 진출 실적 성장세… "현지 공장 세워야 하나"
쿠팡에 입점한 중소상공인들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인기를 얻으며 성장하고 있다. 그 동안 번역, 마케팅, 통관, 해외 배송비 등 걸림돌이 많았던 부분이 쿠팡으로 간편해진 덕분이다. 쿠팡은 최근 쿠팡에 입점한 중소상공인들의 해외진출 성공사례가 이어지고 있다고 1
2023-01-10 강필성 기자 -
11번가, 새해 첫 '월간 십일절' 진행… 혜택·쇼핑경험 개편
11번가의 2023년 첫 월간 십일절이 11일 진행된다.11번가는 ‘1월 월간 십일절’에서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 프로모션이 ‘월간 십일절’로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고 10일 밝혔다.‘삼세페’의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에 더해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
2023-01-10 강필성 기자 -
현대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쇼라'로 리브랜딩… MZ세대 공략
현대홈쇼핑이 계묘년(癸卯年) 새해 출발과 함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리브랜딩을 추진한다. 현대홈쇼핑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모바일 앱에서 운영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름을 기존 ‘쇼핑라이브’에서 ‘쇼라’로 변경했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2023-01-10 강필성 기자 -
롯데온, 새해 결심 응원하는 ‘스포츠웨어 할인전’
롯데온은 오는 15일까지 ‘스포츠웨어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새해를 맞아 헬스, 요가, 등산 등 새롭게 운동을 결심한 고객을 위해 행사를 기획했으며, 나이키, 아디다스, 안다르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
2023-01-10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25년만에 종이 전단 폐지… “모바일서 만나요”
롯데마트는 25년만에 종이 전단 운영을 전면 중단하고 지구를 위한 녹색 매장 구현에 앞장선다고 10일 밝혔다. 대형마트에서 종이 전단은 매주 행사를 알리는 가장 중요한 홍보 수단 중 하나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1회용 종이 전단은 쇼핑 시 한 번 보고 버려지게
2023-01-10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스티로폼 빼고 종이로… 선물세트에 친환경
이마트는 올 설 선물세트에 친환경 요소를 확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10일 밝혔다.먼저 이마트는 올 설 축/수산 선물세트에 ‘스티로폼 제로’ 전략을 본격 도입했다. 냉장 축산 선물세트 중 약 40%인 15개 품목, 수산 선물세트 중 약 20%인 7
2023-01-10 강필성 기자 -
유통업계, 싸늘한 소비에 설 선물도 ‘가성비’ 경쟁
새해부터 금리, 물가 인상으로 소비심리가 얼어붙고 있다. 이는 최대 명절로 곱히는 설을 앞두고 유통업계의 선물 구성에도 영향을 미치는 중이다. 고가의 선물세트보다는 실속 상품의 수요가 높아지는 것. 이로 인해 저렴하면서 품질이 좋은 ‘가성비’가 상품을 고르는 주요 키워
2023-01-09 강필성 기자 -
현대百 무역센터점, 아시아 첫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입점
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글로벌 수제 버거 브랜드인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아시아 1호점이 문을 연다.현대백화점은 오는 3월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서 영국 스타 셰프 고든램지(Gordon Ramsay)가 만든 캐주얼 콘셉트 버거 브랜드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Gord
2023-01-09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