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百, 강남점 영패션 리뉴얼 ‘밀레니얼 세대’ 겨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지난 26일 5층 영패션 전문관의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일상 속에서 레저, 여행, 쇼핑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2535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업계 최초로 뉴컨템포러리 장르를 선보이게 된 것이다.다양한 실력
2022-08-28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리뉴올’ 전략 속도戰…추석 전 7개 매장 선봬
롯데마트가 지난해 경쟁력 확보를 위해 진행한 ‘RE NEW ALL’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롯데마트는 더 이상의 폐점은 없다고 선언 후 새롭게 모든 것을 선보이겠다는 콘셉인 ‘리뉴올RENEWALL)’이라는 리뉴얼 전략을 통해 경쟁력 확보에 나섰다. 이
2022-08-28 강필성 기자 -
현대百 더현대 서울, ‘알트원’ 누적 방문객 50만명 돌파
현대백화점의 더현대 서울이 쇼핑과 휴식을 넘어 문화와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문화복합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2월 더현대 서울 6층에 문을 연 문화복합공간 ‘알트원(ALT.1)’의 누적 방문객이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nbs
2022-08-25 강필성 기자 -
쿠팡, ‘나중결제’ 할부 중단…악성 연체 관리 개시?
쿠팡이 신용카도 없이 소액결제에 대해 이용할 수 있는 후불결제서비스인 ‘나중결제’의 할부 서비스를 오는 10월부터 중단한다. 그동안 ‘나중결제’ 한도를 현금을 받고 판매하는 이른바 ‘현금깡’으로 악용되면서 쿠팡이 조치에 나섰다는 평가가 나온다. 기존 일시불 형
2022-08-25 강필성 기자 -
소노시즌, 홈피트니스 시장 진출… 실내 바이크 센서·앱 출시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매트리스∙침구 등에 이어 홈피트니스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지난 2020년 론칭 후 우수한 제품력으로 치열한 매트리스∙침구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소노시즌은 ‘일상 속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브랜
2022-08-25 임소현 기자 -
롯데百, 3년만에 돌아온 마라톤대회 ‘스타일런’ 진행
롯데백화점은 3년만에 ‘스타일런’의 참가 접수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스타일런’은 롯데백화점에서 자체 기획한 국민 참여 마라톤 대회로, 매해 이슈몰이를 하며 화제가 돼 왔다. 2017년 첫 대회 후 누적 참여 인원만 1만5000명에 달할 정도로 유통업계의 최대 마라
2022-08-25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4개 부문 본상 수상
롯데마트는 ‘제타플렉스’, ‘보틀벙커’, ‘콜리올리’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2022-08-25 강필성 기자 -
갤러리아百, ‘생명 존중’ NFT로… ‘라잇!라이프’ 캠페인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9월 2일부터 NFT를 활용한 생명 존중 캠페인 ‘라잇!라이프(Right! LIFE)’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우크라이나 전쟁, 반려 동물 부양 인구 증가 등으로 ‘생명 존중’에 대한 관심
2022-08-25 강필성 기자 -
신세계그룹-인천시, 스타필드 청라·청라돔구장’ 신속 추진키로
신세계그룹이 추진 중인 스타필드 청라 개발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신세계그룹은 인천광역시와 함께 스타필드 청라와 야구 돔구장 건설 및 지하철 역사 신설을 포괄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고 24일 밝혔다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과 유정복 인천시장은 이날 오전 인천광역시청
2022-08-24 강필성 기자 -
11번가, IPO 주관사 선정… “향후 성장 재원 확보”
11번가가 내년 기업공개(IPO)를 목표로 주관사 선정을 마쳤다. 11번가는 IPO추진을 위한 대표 주관사에 한국투자증권, 골드만삭스, 공동 주관사에 삼성증권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11번가 측은 “차별화된 경쟁력과 비전으로 시장으로부터 가치를 인정받고 더
2022-08-24 강필성 기자 -
러시아-우크라 전쟁 반년… 러시아 진출 식품업계 "오히려 좋아"
식품업계가 상반기 해외 실적을 두고 안도하고 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이 발생한 지 반년이 지나고 있지만 식품업계의 러시아 사업이 당초 우려와 달리 견고한 실적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히려 매출이 개선되거나 수익성이 개선되는 추세다.러시아가 국제 사회의 제재
2022-08-24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11년만에 중국법인 청산… 꿈으로 끝난 해외진출
홈쇼핑 업계의 해외 사업 철수가 이어지는 가운데 NS홈쇼핑도 중국 사업에서 발을 뺀 것으로 확인됐다. 중국 사업 확대를 위해 중국에 현지 법인을 설립한지 약 11년만이다. 이로서 NS홈쇼핑은 미국 사업에 이어 중국 사업도 철수하면서 사실상 모든 해외 사업을 철수하게 됐
2022-08-23 강필성 기자 -
롯데온, 아모레퍼시픽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오는 28일까지 아모레퍼시픽 그룹과 함께 ‘프리미엄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추석 선물을 주제로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인기 브랜드의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 쿠폰 증정 및 카드 즉시
2022-08-23 강필성 기자 -
갤러리아百, 2030 위한 ‘GOOD VIBE FESTIVAL’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2030 고객을 타겟으로 한 ‘GOOD VIBE FESTIVAL’ 행사를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2030 고객 취향에 부합한 체험형 콘텐츠 제시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실제로 올해 1월부
2022-08-23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B+급 농산물의 재발견…상생 상품 인기↑
롯데마트는 농가 적체 물량 해소에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담은 ‘상생 과일’이라는 이름으로 사과, 참외 등을 시세보다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롯데마트에 따르면 참외, 자두, 사과 등 10여 품목의 ‘상생’ 시리즈 과일들은 지난 1월부터
2022-08-23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