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현대백화점 쇼핑백이 바뀐다… “친환경으로 전면 교체”
현대백화점이 100% 재생용지로 제작된 친환경 쇼핑백을 전면 도입한다. 지난 2월 더현대 서울과 판교점 시범 도입 이후 고객의 의견, 개선점 등을 반영해 현대백화점 전체 점포로 사용처를 확대한다.현대백화점은 오는 20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사용되는
2022-06-19 임소현 기자 -
CU, 10주년 한정판 550만원짜리 샤또 와인 세트 팔렸다
CU 멤버십 앱 포켓CU의 주류 예약 구매 서비스인 'CU 바(bar)'에서 최고급 프랑스 샤또 와인으로 구성된 ‘보르도 그랑크뤼 1등급 빈티지 세트(550만원)’가 지난 16일 판매됐다.이번에 판매된 상품은 프랑스 보르도 5대 샤또 와인으로 알려진 샤또 무똥 로칠드
2022-06-19 임소현 기자 -
갤러리아百, 맛으로 즐기는 여름 정기세일
갤러리아백화점은 24일부터 7월 10일 까지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이번 세일기간에는 ‘푸드 앤 드링크 페스티벌’을 테마로, 여름 맞이 F&B 연계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먼저 세일을 맞이하
2022-06-19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업계 최초 표준 가이드 제작 ‘지속가능 상품’ 구현
이마트가 ESG경영의 일환으로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지속가능한 상품’의 기준과 핵심 과제를 제시한 가이드북을 발행한다.이마트는 ‘상품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PSI(Product Sustainability Initiative)’를 공개하고, CJ제일제당과의 MOU를 시
2022-06-19 강필성 기자 -
롯데百, SNS 인기 디저트 카페 잇따라 유치
롯데백화점이 유명 SNS 디저트 카페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진정한 디저트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롯데백화점은 매장 오픈과 팝업스토어를 통해 SNS 인기 디저트 카페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대표적으로는 지난 3일 잠실 월드몰점 지하 1층에
2022-06-19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NS홈쇼핑, SPC그룹, bhc 外
◇ CJ푸드빌 뚜레쥬르, ‘상큼 매력 가득’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 케이크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클래식 프린세스 캐릭터를 모티프로 한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루비 복숭아, 샤인머스캣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무스 케이크다. 화
2022-06-17 임소현 기자 -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럭스몰' 철수… VIP 라운지 정상화 준비
롯데면세점이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시내면세점 운영의 정상화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해부터 내수통관 면세품 재고를 상시판매하던 ‘럭스몰’을 일부 운영중단하고 VIP 라운지를 정상화하는 등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나선 것. 여름성수기 해외여행객과 점차 늘어가는 외국인 관
2022-06-17 강필성 기자 -
"올해 역대 폭염이라더니"… 유통업계, 서늘한 초여름에 '울상'
서늘한 6월에 유통업계 고민이 커지고 있다. 기상청이 올 여름 무더위를 예보한 것과 달리 예년 기온에 크게 못 미치면서 성수기를 맞았어야 할 냉방가전의 판매량이 급감하고 있기 때문이다. 1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6월 들어 전반적인 날씨는 초여름을 비웃듯 서늘한
2022-06-17 강필성 기자 -
쿠팡, 미국·홍콩·중국에서 올해만 500개 직구 브랜드 론칭
쿠팡이 상반기 중국 온라인 쇼핑 최대 행사인 쇼핑 페스티벌을 맞아 18일부터 사흘간 ‘로켓직구 6.18 쇼핑축제’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로켓직구 6.18 쇼핑축제’는 고객들이 국내에서도 페스티벌기간 동안 제공되는 대규모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2022-06-17 강필성 기자 -
[Weekly New쇼핑] 명품 세일하는데 나도 사볼까
명품에 대해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2030세대까지 넓어지면서 백화점들도 더욱 많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본점에서 ‘AVENUEL 패션위크’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2022-06-17 조현우 기자 -
가구 기업끼리 '맞손'… 아이데뉴-한샘, 첫 콜라보 공개
인테리어 가구기업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탄생했다. '유통 강자' 한샘과 '디자인 강자' 아이데뉴가 콜라보한 신제품이 판매를 개시했다.17일 오하임아이엔티의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브랜드 ‘아이데뉴(IDENEW)’와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브랜드 콜라보 신제품
2022-06-17 임소현 기자 -
'더 재밌고 친근하게' 롯데마트, 매장 방송 라디오 형태로 개편
롯데마트가 고객 체험과 소통 강화를 위해 점포 내 방송을 라디오 형태로 개편해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최근 상품 구매 과정에서 재미 요소까지 중시하는 ‘펀슈머’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롯데마트는 ‘RE NEW ALL’이라는 슬로건 아래 2030 직원들을 주축으로 다양한
2022-06-17 조현우 기자 -
"여름 성수기 온다" 전지현 앞세운 '클라우드맥주' 캠페인 개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인한 ‘리오프닝’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주류업계의 마케팅도 시동이 걸리고 있다.롯데칠성음료는 배우 전지현을 앞세운 맥주 ‘클라우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16일 밝혔
2022-06-16 강필성 기자 -
현대리바트, 영종도 대형 리조트에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 제공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가 인천 영종도에 지어지는 복합 리조트에 350억원 규모의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등을 공급한다.현대리바트는 16일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와 가구·조명·예술작품·종합 리빙 소품 전반을 공급하는 FF&E(furniture, Fix
2022-06-16 임소현 기자 -
이랜드그룹, NFT 첫 무대는 켄싱턴호텔… 미술품 원본 '분할소유권'
이랜드그룹의 NFT(Non-Fungible Token) 관련 첫 사업은 숙박업이 될 전망이다. 이랜드그룹이 보유한 켄싱텅호텔 등의 숙박객을 대상으로 NFT를 발행하는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나선 것. 이 과정에서 NFT를 단순히 마케팅용으로 활용하는 것 이상으로 실물 미
2022-06-16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