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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싸늘한 봄에 비 소식만…속타는 ‘에어컨 특수’
유통업계가 쌀쌀한 초여름 날씨에 속을 태우고 있다. 예년보다 서늘한데 이어 연이은 비소식에 기대했던 냉방가전 매출이 기대에 못 미치는 탓이다. 더운 날씨를 예상하면서 예년보다 일찍 냉방가전 판매에 나섰던 유통업계로서는 기후의 불확실성이 발목을 잡았다는 평가가 나온다.4
2021-06-04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신세계免, GS샵, AK플라자
◇신세계免, 플라스틱 절감 '고고챌린지' 참여신세계면세점이 SNS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심삿갖이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GO GO)챌린지'에 동참한다.고고챌린지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환경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홍남기 부총리, 반
2021-06-04 한지명 기자 -
롯데온X롯데면세점, 명품 재고 100억원 규모 판매
100억원 규모의 면세 명품 재고 물량이 풀린다.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오는 7일 0시부터 이번 달16일까지 약 100억 원 규모의 ‘명품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면세점 재고 명품의 한시적 국내 판매 허용 1주년을 기념해 기획했으며
2021-06-04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첫 주말 반값 랍스터·40% 한우등심 판매
롯데마트는 9일까지 전 점에서 인기 신선식품 및 생필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6월 첫 주를 맞아 각종 먹거리 및 생필품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우선, 전 점에서 롯데마트에서 직접
2021-06-04 강필성 기자 -
"맛집의 성지로 키운다" 아이파크몰, F&B 매장 강화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새로운 맛집을 연이어 선보이며 F&B(식음료) 매장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아이파크몰은 지난 달 '소녀방앗간'과 '카츠8'을 오픈한데 이어 '홍콩다방', '낙원타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2021-06-03 한지명 기자 -
친환경 동참하면 할인… 현대백화점, ‘친환경 VIP 제도’ 운영
현대백화점이 생활 속 친환경 문화 확산을 위해 도입한 친환경 VIP 제도를 확대 운영한다. 지난해 고객이 친환경 활동에 참여하면 VIP 혜택을 주는 친환경 VIP 제도를 업계 최초로 도입한 데 이어 이번엔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을 늘리고 VIP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도 늘
2021-06-03 한지명 기자 -
롯데월드타워, 입주사 사회공헌 공동체 출범… 국내 최초
롯데월드타워는 국내 최초로 입주 기업과 함께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롯데월드타워 오피스는 지난해 입주가 모두 완료됐다. 현재 제약·패션·교육·해운·IT 등 다양한 영역의 다국적 기업이 입주해 있다. 이들 기업은 코로나 사태로 기존 대면 봉사활동 진행
2021-06-03 한지명 기자 -
농구단 매각하고 신사업 키운다… 체질개선 나선 '전자랜드'
전자랜드가 농구단 사업을 완전히 접는다. 2003년 8월 인천 SK 농구단을 인수한 지 18년 만의 일이다. 매년 수십억씩 적자를 내며 아픈 손가락이었던 농구 사업을 철수하고 신사업에 에너지를 쏟겠다는 판단에서다. 전자랜드는 앞으로 ‘선택과 집중’ 전략을 펼치며 온라인
2021-06-03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미술작품으로 VIP 고객 취향저격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을 중심으로 비대면 갤러리 투어와 갤러리 팝업스토어 등 VIP 고객을 타겟으로 미술작품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최근 미술시장이 집에서의 휴식이 길어지는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급격히 신장, ‘럭셔리 하우징’ 콘텐츠가 VIP 고객들에게 인기
2021-06-03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쾌적하고 여름나기 ‘집콕 홈캉스’ 개최
본격 휴가철 준비가 시작된다.롯데백화점은 4일부터 13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서울 지역 12개 점포에서 ‘롯데 리빙 페어’를 진행해 가구, 침구, 주방/식기 등 약 80여종의 리빙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코로나 팬데믹이 길어지면서 북
2021-06-03 강필성 기자 -
SSG닷컴, 글로서리 200종 최대 반값 할인
SSG닷컴이 강점인 그로서리 역량을 앞세워 온라인 장보기 시장에서 순항하고 있다. 신선식품의 경우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으며, 밀키트/반찬은 지난해 높아진 내식(內食) 수요 증가에 힘입어 53%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SSG닷컴은
2021-06-03 강필성 기자 -
이마트, 환경의 날 맞아 환경부 협업 단독 행사
이마트가 오는 5일 환경의 날을 기념, 환경부와 협업해 혜택을 대폭 높인 단독 행사를 진행하고 친환경 소비 촉진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이에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2천여개의 신선·가공·생활·주방용품 등 친환경 인증 상품을 ‘그린카드’ 또는 ‘에코머니’ 로고가
2021-06-03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조선호텔 침구 활용한 ‘에코백’ 증정 이벤트
신세계백화점이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친환경 소비 문화 조성에 나선다.신세계는 조선호텔 침구를 재활용해 에코백과 반려동물 방석을 만들고, 환경 보호를 위한 플로깅백(plogging bag)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또 인기 있는 친환경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행사도 마련
2021-06-03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환경의 날 맞아 ‘장바구니’ 증정 행사 진행
롯데마트가 환경의 날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재활용 가능한 장바구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무(無) 플라스틱 캡 세제 ‘무궁화 친환경세제’를 1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같이가요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행사이다.롯데마트는 유엔에서
2021-06-03 강필성 기자 -
유통업계 전반으로 확삭되는 백신휴가… "안전이 최우선, 최대 6일"
유통업계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받은 임직원들에게 유급 휴가를 부여하는 '백신 휴가' 도입에 속도를 내고 있다.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쿠팡이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맞는 모든 임직원에게 유급 휴가를 제공한다. 백신 휴가는 1·2차 접종 당일 하루이며, 접종 후 이상
2021-06-02 한지명 기자





